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돌 밤 9시로 시간 변경된대 세븐틴 슈돌 언제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1. 12. 22:25

본문

잘챙기고 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어버전 한국어버전 아직 말이 생각을 못따라가는데 말하는거보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움.... 대체 사람들은 왜 화제가 되는 인물,동물들이 있으면 까는건지 이해를 못하겠음 ㅈㄱㄴ 대체 왜..????? 그시간대 방송 뭐하려고 미쳤어..오늘 슈돌 소장각이야ㅜㅜㅜㅜ 리더 피아노..와ㅜㅠㅜㅜㅜㅜㅜ나 우러ㅜㅜ 미우새 15.6 /





아쉽습니다.. 아 물론 폴미첼은 지금도 아주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저의 머리를 고정시켜주기엔 다소 부족한 제품이라는 것이죠 (사진 바꿉니다;.. 제가 쓰는건 이 이미지가 걸려있는 1000원짜리 씁니다. 1000원짜리보다 비싼거 써봤는데



!!!!이메일 있는거 다 털기!!!!! 10개 있으면 / 3분컷 20개 있으면 / 5분컷 가능이유? -> 신상정보는 한 번 입력하면 자동기억 되는지 걍 클릭만 해도 되더라.(폰 기종, 설정에 따라 다를 수





미우새는 겹치는 시청자들이 많을텐데 이렇게 배려가 없다니 물론 개콘 때문이라는건 알겠지만 KBS 라고 하기엔 너무 배려없는 편성 다시 거실로 달려옴ㅋㅋㅋ 1. 인물/문화 부문 누르고 투표하기 클릭 2. 이름 / 이메일 입력 / 신상정보





슈돌 건나블리네 이번주 예고 내년에 초등학교 입학하는 슈돌 애기들 [긴급] 뉴이스트 상주자!! >>브랜드대상<< 1분컷 가능 / 오늘 마감 근데 슈돌 언제해 ..? 슈돌에 언급됐었네 지오디 ㅋㅋㅋ (feat.잼잼이네ㅋㅋㅋ) 다 보고 나면



표만 있으면 다 갈 수 있음 그래서 추첨이벤트하려고 몇년만에 sns 들어가서 신청했거든 근데 그게 내 친구한테 알림이 뜬거야 그거보고 톡이 옴 내가 이벤트참여한거 캡쳐하고 -너 뭐해ㅋㅋㅋㅋ -이거 가야돼서 티켓받으려고 추첨임 -ㅋㅋㅋㅋㅇㅇ이 나와?(내돌) -ㅇㅇㅋㅋㅋㅋ -어이구야 연예인들은 되게 무서울것 같아 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어딜가나 있으면



'1박2일'의 새 시즌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신 방글이 PD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구성을 준비 중에 있다는 후문이다. 난 런닝맨 - 슈돌 이렇게 봐서 정말좋았는뎈ㅋㅋ.... 슈돌 보는데 존나 도전하는 윌벤에 희망찬 전주 음악이 들리는데 익숙해서 뭔가 생각했더니 슈돌보다가 ㅋㅋ 슈돌은 주말 저녁에 밥먹으면서 보기에 최적인데



슈돌에서 벤틀리 태어나는 거부터 봤는데 벤틀리 오늘 두 돌 됐대.... 샘 해밍턴은 나나에게 외동 아들인가요? 케베수에 뮤비나온다 슈돌 나은이좀 많이 보고싶음 근데 요즘 슈돌 진짜 재밌음 나 슈돌에 나온 애기 우연히 실제로 본적 있는데 아는 척 안함 오늘 리더 슈돌 촬영중인가봐 도경완이 전에 슈돌에서 대한민국





3분컷 20개는 / 5분컷 100개 ~ 무한대는 / (마음속) 10분컷 무한대 가능이유? -> 이메일 아무거나 적어도 되더라 헐ㅎㅎ -> 신상정보는 한 번 입력하면 자동기억 되는지 걍 클릭만 해도 됨.(폰 기종, 설정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슈돌 윌리엄&벤틀리가 꽃 줬던 그 시상식★ (좋은 상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브랜드 대상



그 곳... 저도 헤어스프레이에 대해서 제가 지금까지 쌓아왔던 내공(?)을 공유하고자 글을 써봅니다. 저는 머리카락 모질이 얇고 가벼워... 스프레이를 안쓰면 안되는 모질입니다.(숱도 많지 않고 그냥 보통.. ) 스프레이를 쓰지 않으면 바람에 날려 아주 가관입니다.(파마한 후에 머리가 상하면 정말 가관..) 그래서.. 어렸을땐 머리를 짧게 하고 다닐때가 많았죠. 하지만 적당히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