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드' 김학범호, 11월에 UAE로… 두바이컵 참가 [SPO 현장] 가족같은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1. 16. 17:24

본문

체크하고 있다. 결국 기회가 올 것"이라며 부정적으로 여길 필요는 없다고 했다. 유럽에 나간 22세 이하 연령 선수를 모두 살폈다는 김학범 감독은 경기 외적인 어려움으로 고전하는 선수들이 많았다며, 그런 점을 이겨낼 수 있는 정신력도 선발 기준이 될 수 있다고 했다. "알려진





눈에 띄었다. U-20 월드컵 준우승의 주역인 오세훈은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세트피스 상황에서 득점을 할 정도로 장점인 높이와 힘은 여전했다. 여기에 경기 운영 능력을 더했다. 볼을 지키고 좌우로 연결해주는 모습이 돋보였다. 반면 이번 명단에서 가장 기대를 모았던 선수 중 하나인 조규성(안양)의

신트트라위던)와 김정민(20, FC리퍼링)의 경우 아직 프로 무대에 확실히 자리를 잡지 못한 상황이기도 하다. 김학범 감독은 "나가서 버티고 있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것"이라며 격려하면서도 "어떻게든 되겠지라는 마음으로 있고, 출전 기회가 없다고 그대로 있어서는 안

모습은 아쉬웠다. 안양에서 두자릿수 득점을 기록하며 김학범호의 원톱 고민을 덜어줄 자원으로 평가받은 조규성은 2차전에 선발 출전했지만 이렇다할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 확실히 국제 경험이 떨어지는 모습이었다. 김학범호의 장점인 2선은 예상대로 경쟁이 치열했다.

나서고 있는 상황에 대해 "구단이 어린 시절부터 기대를 갖고 키운 선수라 당분간 기회가 계속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최근 정우영이 경기를 뛰지 못하는 상황에 대해서는 "그래도 구단이 적지 않은 돈을 투자했는 데 이

훈련 결과를 비롯해 앞선 소집에서 확인했던 선수들의 기량을 냉정하게 평가, 11월 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달 우즈베키스탄을 상대로 실전 경험을 했던 것처럼 다음달에도 다른 아시아 국가와의 몇 차례 맞대결을 통해 실전

폭소를 터트리며 이야기하던 수비수 이상민(22, V-바렌 나가사키)이 김학범 올림픽 대표팀 감독에게 화면을 들이댔다. 뭔일인가 하고 옆에서 지켜보니 화면 안에 울산 현대 미드필더 이동경(22)의 얼굴이 큼지막하게 떠 있었다. 이동경은 환하게 웃으며 김학범 감독에게 인사했고, 김학범 감독도 웃으며 농담으로 화답했다. 동경이ㅋㅋㅋㅋ상민이 ㅋㅋㅋㅋ귀여워 학범슨 옆얼굴 웃어서 광대 올라간거 귀여우셔ㅋㅋㅋㅋㅋ 동경이

전망이다. 김 감독은 지난해 말부터 이달까지 80여명의 선수들을 호출해 테스트했다. 대회에 나갈 수 있는 1997년 이후 출생자 중 K리그1과 2, 대학 무대에서 뛰는 웬만한 선수는 다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밀하게 관찰했다. 이제는 선발 작업의 끝이 보인다. 김

김학범 감독은 지금 상황이 좋지 않다고 불만을 갖고 다른 생각을 하기보다 더 치열하게 훈련하고, 개인적인 준비를 통해 능력을 키워서 살아남아야 한다고 말했다. "기술도 중요하지만 그렇게 살아남겠다는 정신이 중요하다"며 유럽 무대 진출과 생존이 재능만으로 되는 일이 아니라고 했다. AFC U-23 챔피언십 본선, 나아가 2020년 도쿄 하계

11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22세 이하(U-22) 축구대표팀은 우즈베키스탄과의 10월 평가전 일정을 마무리하고 15일 해산했다. 예고한 대로 김 감독은 이번 2연전에서 자신이 뽑은 26명을 모두 활용했다. 최대한 많은 선수들의 기량을 점검하겠다던 계획을 실행한 셈이다. 2차전에서 패하고도 “선수들의 상태를 확인했기 때문에 얻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