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1편 보구있는데 말이죠 약스포) 나쁜녀석들 더 무비 (드라마)나쁜녀석들 재밌네요 나쁜녀석들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0. 18. 10:32

본문





일단 생각나는게 이정도.ㅋㅋㅋ 더 볼게 있나? 나쁜녀석들 VS 타짜3 뭐가 재미나나요??? 극장앞인데 고민중~ 여주인공(?) 연기가 무지 어색한걸 빼면 거슬리는 부분이 없는거 같습니다 씬스틸러 경찰청장으로 나오신 라이언 닮으신 분 14년에 방영한 드라마인데 재미있네요!! 최근에 영화 개봉도 했던데 마침 넷플에 드라마가 올라와있길래 1편 보구있는데 흥미진진하네요 그런데 말입니다의 김상중씨의 연기가 후덜덜 합니다 ? ? [OSEN=강서정 기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그랬네유 한번은 가볍게 볼만한 영화였어요~~ 오랜만에 봤는데... 2004년작 핸드폰이 폴더임ㅋㅋㅋㅋ 되게 아기자기하고 연출이 동화같아서 좋았는데 치인트에서 쫄딱 망함ㅠㅠ 웹툰이 워낙 인기여서 그런지 살려내지 못한 느낌... 같은 PD가 OCN 수사물 찍었는데 이번에 괜춘하려나 OCN은 스릴러 일변도인듯... 나쁜녀석들 능가할 게 나왔음 싶네요 밴디젤도 안나오고 볼만한 차도 안나오고 본노의질주 란 제목을 버려야 한다. 이게 내 생각이야. 그냥 둘이 코믹한 액션영화 찍으면 되겠다. 옛날 탱고와 캐쉬, 나쁜녀석들 처럼 홉스앤쇼 시리즈 B급 액션영화 하자.





. 이게 영화냐? 타짜3 혹평이 많아서 뭐 그저 그럼 심정으로 본 후 나쁜녀석들은 좀 낫겠지란 심정으로 봤는데 개인적으론 타짜3이 훨 낫네요. 뭔 놈의 어벤져스 같은 히어로물도 아니고 람보처럼 권총 들고 싸우는 것도 아닌데 20~30명을 맨손으로 하나하나 아그작아그작 낸다는게... 타짜야 스토리를 알기에 좋아하는 배우들 연기 보는 맛으로 그나마 위안 삼을만한데 나쁜녀석들은 설정도 참 난감하고 캐릭터들 더 살릴 수 있을 듯 한데 정말 쌍팔년도식으로 못살렸네요. 근데 타짜3 마돈나 최유화 배우는 음... 타짜 특유의 매력적인 여캐로는 음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나저나 나쁜녀석들 평점



감독은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00만 돌파 기념 머그샷을 공개했다. 미소를 지은 채 ‘100만’이 적힌 보드를 들고 있는 네 사람의 모습에서는 극중 더 나쁜 놈들을 잡는 나쁜 녀석들을 연상케 하는 머그샷 컨셉이 돋보이는 가운데, 옹기종기 모여 있는 이들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선보인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훈훈한 매력과 케미까지 엿볼 수 있다. 이처럼 화기애애한 100만 돌파 인증샷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주역들은 이번 주말에 이어 다음 주 주말 무대인사 일정까지 소화하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신화 곡중에 으샤으샤 라고 있어요. 거기에 이런 가사가 있어요. '인생을 낭비하지 마세요 오~ 그렇게 살다가 시들어가니까...' 여러분의 돈과 시간은 소중하잖아요? 아끼세요. 차배우가 호감이기도 하고 코미디라고 하기에 좋다고 봤는데 실망이 너무 컸어요ㅠ 대구 지하철 참사를 코미디라는





넷플릭스에서 보고 있는 검찰에 대한 드라마인데요. 시즌1 요즘 시국과 어느 정도 일치하는 부분도 있는 것 같아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드라마라서 진짜 검찰의 모습이 그런지는 잘 모르겠으나 현재 시국을 생각했을때 검찰이 왜 지금처럼 할까 하는 모습에 대해서 어느 정도 이해가 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가족, 거래처 등에 대한 전방위적인 압수수색하는 모습 보니 딱 지금의 검찰





나경원하고 교차되더군요. 저만 그렇게 느낀건지 ㅋㅋ 아주 마동석 시원 통쾌 하더군요 ㅋㅋㅋ 비슷한 컨셉 캐릭터로 찍은 영화 드라마가 농담아니라 한 10개는 될텐데 사람들은 안질리나봐요. 나쁜녀석들이 추석 영화 경쟁에서 이겼네요. 저도 봤는데 질릴만도 한데 타격감이 너무좋음 통쾌함 사람들도 나쁜녀석들에서 마동석 농담에만 웃더군요 회사 남직원끼리 술마시면서 차얘기 여자얘기 결혼생활얘기 하고 있다가 갑자기 싸움 얘기로 번져서 쎈캐



볼지 못 찾음 ㅠㅠ 결국 이것저것 시도하다가 이미 본방으로 다 본 나쁜녀석들 시즌 2 시작함 내 금 요 일... 그냥 마동석 하드캐리ㅠㅜ 김아중씨는 두말 필요없이 섹시+청순 모든걸 다 갖춘뇨자... 아쉬운건 박해진과 조동혁이 안나와서 조큼 그랬다쥬ㅠㅠ 원래 인물들로 끌고갔으면 더 재미났을건데 마동석이 나온다고해서 보긴 했지만 그저



신기하네요 드라마 수사물만 챙겨보면 이상한가? 노스포 나쁜녀석들 추석에 개봉한 한국영화 추천 부탁드립니다 넷플릭스의 문제점 나쁜녀석들 보고 온 후기[16] 이 드라마 추억돋네ㅋㅋㅋ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 앤 쇼 영화 보러가는길에... 푹 빠졌네요 신기한게 있어요.. 나쁜녀석들 더무비... 영화 뭐 볼까요? 티빙에서 볼 수 있는 존잼 드라마 추천해주라 (본게너무 많음) 나쁜녀석들 VS 타짜3 뭐가 재미나나요???[12] (드라마)나쁜녀석들 재밌네요 나쁜녀석들1 드라마 1편 보구있는데 말이죠 '나쁜녀석들', 개봉 3일만 100만 돌파 힘을내요 미스터리 봤어요(약스포유)





장르랑 연결에 연결하는건 착오였던거 같아요. 개그 요소도 딱히 터지지도 않고, 스토리 개연성도 너무 떨어져요. 후반부에 깡패들이 등장해서 엠블런스 길터주는건 너무 오글거렸어요. 마지막은 어거지로 해피엔딩으로 만든 느낌이들고.. 타짜, 나쁜녀석들도 그닥이라는 소리가 있는데 추석에 볼만한 영화가 없네요. 집에서 티비로 보는 영화가 나을수도 있겠어요. 그냥 마동석스러움을 보여준 영화였네요. 흔한 경찰 영화고 흔한 마동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