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지검장 되다(보좌관2) 보좌관2 보는데 이정재역이 조국을 뜻하는거 같네요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1. 22. 12:04

본문

연일 시청자들의 눈물을 자아내고 있다며 장동윤과 김소현의 해피엔딩을 보고싶다는 바람을 나타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장동윤이 4위, 김소현이 8위를 기록했다. 4위는 JTBC 월화 신작 ‘보좌관2’였다. 방송 첫 주 ‘보좌관2’가 기록한 화제성은 시즌1의 동기간 보다 저조했으나 영화 같은 영상미, 빠른 전개, 배우들의 호연 등에는 호평이 다수 발생했다. 출연자 화제성





보니 담주부터 보좌관2하는데 녹두전이랑 겹치네ㅠㅠㅠ 뜨거운 ‘동백꽃’ 드라마 부문·공효진 출연자 부문 화제성 동시 ‘1위’ 보좌관2 하는군요. 신민아 ㅎㅎ 보좌관2를 보니... 보좌관2가 조국 디스하는 드라마는 너무나간소리죠 보좌관2가 조국 까는건 충분히 가능한 일일



화제를 모으며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9.76% 상승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공효진 1위, 필구 역의 김강훈이 5위, 강하늘이 6위에 이름을 올렸다. 2위는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소폭(+0.82%) 오른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였다. 지난 방송에서는 자아를 잃은 김혜윤의 스토리가 전개되며 네티즌의 이목을



방금 이름검색해보니 박효주네요. 필모 검색해보니 주요 영화에 조연으로 많이 나왔네요. 시즌1 재밌었는데 2시작하네요ㅜ 이정재를 브라운관에서 보게 되네요ㅎㅎ 신민아도 연기 괜찮고 엄청 이쁘네요 최경철(정만식 배우) 검사를 윤석열에 대입하니 맞는거 같기도 하고 좀 다른거 같기도하여 모호하군요. 앞으로 최경철 검사가 세상을 바꿔보려는





재밌는거 같아서 1시즌 뒷부분만 다시 보고 스토리 따라가면서 보는데 갈수록 재밌어 근데 오스트는 구려도 너무 구리다 그것만 빼면 연기 스토리 다 존잼 그리고 제아 그 남자 보좌관 볼때마다 너무 한가인 쌍둥이처럼 닮았다 ㅋㅋㅋ





장태준(이정재)을 집요하게 괴롭히며 물어 뜯을 듯한데 그러면 세상을 바꿔보겠다는 장태준 의원은 현실에서 문프 조국이군요 ㅠㅠ 1. 동백꽃 2. 어하루 3. 녹두전 4. 보좌관2 5. 유령을 잡아라 6. 날 녹여주오 7. 나의나라 8. 배가본드 9. 청일전자 미쓰리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연속 JTBC ‘나의 나라’가 차지했다. 극중 우도환이 장혁을 향한복수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극의 재미를 높였다는 평을 얻었지만 화제성 점수는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하락세를 그렸다. 8위는 SBS ‘배가본드’, 드라마 화제성 9위는 11월 2주차에 종영한 tvN ‘청일전자 미쓰리’, 드라마 화제성 10위는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순이었다. 보고싶었는데 ㅎㅎ 이쁘네요.





자동차보험종류 자동차보험종류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인터넷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인터넷자동차보험...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보...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 심리상담사-자격증 심리상담사-자격증 심리상담사-되는법 모심리상담사-되는법 아동심리상담사 아동심리상담사 청소년심리상담사 청소년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심리상담사 여성질수축 여성질수축 질압측정 질압측정 질근육강화운동 질근육강화운동 요실금운동-미즈케어 요실금운동-미즈케어 성욕감퇴-미즈케어 성욕감퇴-미즈케어 질건조증-미즈케어



펭수 4. 유재석 5. 최예림 6. 송재엽 7. 이경규 8. 이상화 9. 이도윤 10. 강남 김갑수는 거대한 적폐고요. 보좌관 논란에 설마하고 봤는데 그런구도군요... 보좌관2 많이봐라 전국/수도권 시청률 JTBC는 이제 요단강을 건넌듯합니다. 마지막장면도 고급아파트가 cctv도 없나 이정재는 의원이 어떻게 된건가요..?? 원래도 연기 잘하는거 아는데 그동안 한 연기랑 뭔가



1. 공효진 2. 김혜윤 3. 로운 4. 장동윤 5. 김강훈 6. 강하늘 7. 이재욱 8. 김소현 9. 이정재 10. 지창욱 1. 썸바디2 2. 그것이알고싶다 3. 해피투게더 4. 위플레이 5. 아는형님 6. 나혼자산다 7. 신서유기7 8. 복면가왕 9. 런닝맨 10. 마리텔 1. 하성운 2. 윤혜수 3.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