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영상의 유머코드가 다소 포함되어 있으며 각 상황별로 개그 장면들이 깨알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이들은 이런 장면을 메인 컨텐츠로 삼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인 안전비디오의 영상 흐름은 철저하게 항공기 내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장면에 초점이 맞춰져있으며, 하나의 컨텐츠에서 다음 컨텐츠로 자연스럽게
신기하게도 아직 책상 서랍 속에 생존해있는 신기한 카메라입니다. 사실 이렇게 작으면서 아름답고, 사진도 괜찮게 뽑아주는 사진기는 아마 또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들곤 합니다. 떠나 보낼 결심으로 마지막 인사를 위해 사용기를 남겨두려다가 또 결론이
고마움이 먼저 생각난다함. 이게 어디서 또 차이가 나냐면, 여시가 발표준비를 존나 열심히 했는데 생각만큼 잘 안됐어. 좀 울적해해. 이 상황에서 누군가 위로를 해준다? “그래도 잘했어. 괜찮아 처음 하는데 이 정도면 잘한거지~ 고생했어 고생했어!” F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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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사카로 오는 편을 알아봐주던 게스트하우스 주인이 한 말입니다 ㅎㅎ 그 당시만 해도, 사람이 할 수 있는건가? 도시괴담 수준으로 생각했죠 ㅋ 그때 도쿄에서 오사카까지 저는 4박5일 걸렸거든요 (하이브리드에 텐트에 잔뜩 짐이 있었지만요) 그리고 세월은 지나... 2017년 10월. 어쩌다 (?) 도전한 서울-부산 무박 라이딩을 21시간 54분에 완주. 지금처럼 코스분석이나 날씨 조사
부터 재공받아 작상하였다- LX100M2 체험단 메인리뷰 2부. 기능 리뷰 메인 리뷰 1부에서는 LX100M2의 외형상의 특징들에 대해서 리뷰했었습니다. 이번 리뷰 2부에서는 LX100M2의 기능들 중 몇가지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LX100M2에는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이번에 리뷰해볼 기능들은 아래와
촬영을 하니, 망원으로 좀 더 압축해서 아웃포커싱하는 느낌은 노트9이, 조금 더 자연스러운 촬영은 S10+쪽이 좋아 보입니다. [노트9 일반] [S10+ 일반] 취향의 차이가 나겠지만 오토HDR이 기존보다 조금 좋아진듯한 느낌입니다.
다이나믹레인지 2. 어두운 환경에서 깨끗한 사진. 3. 더 얕은 심도 4. 더 빠른 오토포커스... 이런 정도입니다. 스마트폰은 저런 성능을 높이기 위해서 저들과는 다른 방식을 추구해왔고, 지금까지 멈추지 않고 개선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물리적 한계가 정해져 있는 저들과는 달리, 스마트폰의 성능 한계는
만명 ) D-229 대식가 (3 만명 ) D-230 엄튜브 eomtube(8 만명 ) ->15 만명 (특히 많이 늘어남) D-231 이대로는 안된다 (4 만명 ) D-232 TNJ tv(7 만명 ) D-233
됩니다. 어차피 670이나 710이나 별 차이가 없는 모델이지만, 뭔가 찝찝한 기분입니다. 램은 용량에 따라 차등 제공되며, 최대 6GB 램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제품 코드네임은 gts4lv (wifi/lte) xx 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코드네임은 제품이 어떻게 기획되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인데, 이 부분에선 이전작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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