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번주부터 슈가맨3 하는데 신서유기랑 시간대 겹치나봐 [단독] '고품격 감성'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1. 27. 18:26

본문

다음주면 슈가맨 시즌3하는데 국내들어와서 슈가맨3나온다면 시청률터질듯 ㅇㅇ 슈가맨2에서도 섭외 힘겨워하는거 같았는데 (뜬금없는 쥬얼리 라던가...) 시즌3를 할만큼 섭외인원이 남아있는건지=ㅅ=;; 대박이라 할만한 가수는 남아있습니다만 (자자,태사자,비쥬,티티마,얀,채정안,여명(?)) (그밖에는 권소영,이재영,하수빈,스쿨,ART..정도?) 파일럿때부터 섭외들어갔을텐데 안나온거보면 힘들지않을까요 ㅋㅋ 그래도 기대는 됩니다만 얀 권진원 공일오비 넥스트 신성우 이현우 베이비복스?? 이렇게 예상하는데요 방청신청해서 이번에는 꼭 직접가고 싶어요 [OSEN=심언경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5년 시즌1, 2018년 시즌2를 방송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시즌3에는 유재석, 유희열, 김이나, 헤이즈가 MC로 호흡을 맞추며 이달 29일 금요일 저녁 9시 첫



사랑을 받으며 10억 원의 음원 수익을 기록했다. 그러나 JTBC는 관련 수익을 지금까지도 멜로망스에게 정산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멜로망스 you 노래라면 음원차트에서도 오랫동안 상위권에 유지하면서 슈가맨 노래중에선 대히트한 것 같은데 아직도 정산을 ㄷㄷㄷ 그래놓고 슈가맨3 한다고 하다니 뻔뻔갑이네요 때마침





거치며 무려 124 팀의 추억 속 가수들을 소환했고 최고 시청률 6.3%(시즌2, 18년 4월 8일 방송)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기존 시즌과 달리 매주 금요일 오후 9시로 방송 시간대를 옮긴 ‘슈가맨3’는 ‘불금’에 걸맞게 더욱 업그레이드 된 재미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제작진은 “금요일 밤 친구, 가족, 연인과



2015년 시즌1, 2018년 시즌2를 방송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시즌3에는 유재석, 유희열, 김이나, 헤이즈가 MC로 호흡을 맞추며 이달 29일 금요일 저녁 9시 첫 방송된다. 숭실대 학생들이 비쥬 출신인걸 알았는데... 슈가맨3 출연 부추길것 같네요. ㅎㅎ 섭외 1순위데 빨리 보고 싶네요. 와우 멜로망스 측 "JTBC·'슈가맨2' 2년째 정산





대해 제작진은 “시즌3를 시작하며 음악적 깊이를 더해줄 MC를 고민하던 중 실력파 아티스트 헤이즈를 섭외하게 됐다”며, “그가 추억의 명곡들에 대해 관심이 많은 만큼 프로그램에 새로운 색깔을 입혀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새로운 4MC와



한식을 좋아하는 미국 출신의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와 가나 출신의 방송인 샘 오취리와 한식당을 운영한다. # 화요일 밤, 이경규 김구라 허재의 인터뷰쇼!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 화요일 밤 11시는 이경규 김구라 허재가 책임진다. 2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될 체험! 사람의 현장



어제 jtbc 밤9시에 뭐 했어?? 슈가맨3에 내돌 나왔음좋겠다ㅎㅎㅎ 슈가맨3 셉틴 나왔음 좋겠다 슈가맨3 셉틴 나왔음 좋겠다 신서유기 시청률 추이 슈가맨3...김성규 전역하고 나갈거같아... 비쥬 출신 최다비 숭실대 교수 최근 인터뷰 유재석의 '슈가맨3', 金 편성 확정…강호동의 '신서유기'와 정면승부 슈가맨3 예고에 남성 4인조라니요... 김이나와 헤이즈가 ‘슈가맨3’의 새로운 MC로



모습을 찾아보는 신개념 푸드 블록버스터 프로그램이다. 6개월의 촬영 기간, 해외 6개국 14개 도시, 100여 곳의 레스토랑을 돌아다닌 초대형 프로젝트로 ‘톡투유’ ‘차이나는 클라스’ 등 유익하면서도 대중성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온 JTBC 보도제작국에서 기획했다. 음식 전문가



드라마 ‘초콜릿’이 방송된다. ‘나의 나라’ 후속으로 방송될 ‘초콜릿’(연출 이형민, 극본 이경희)은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윤계상 분)과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하지원 분)이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후,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 드라마다. 2004년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