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올림피아코스 패스 보소 올림피아코스도 어라? 이럴 삘인데ㅋㅋㅋ 올림피아코스 치명적인 실수 ㅋㅋ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1. 28. 13:28

본문

잘 안됐어. 개선해야한다. - 2차 예선 반환점 돌았는데 격차가 거의 없다. 팬들의 우려가 들린다. 팬들이 최근 결과에 만족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계속 열심히 훈련해서 우리 원래의 모습 되찾는 게 일단 중요하다. 우리의 좋았던 경기력, 좋았던 결과물을 계속 보여줘야 한다. 축구를 보면서 얻는 즐거움도 선사해야한다.



스스 아재 우리팀 승패 적중률 소농민 챔스 중계일 와 올림피아코스 한방 ㄷㄷ [오피셜] 코바치경질후 감독대행은 한시 플리크가 담당 와//올림피아코스 패스 보소 우리 웨햄전 올림피아코스전 패스맵 보니 진짜 손흥민한테 공 안오긴 한다ㅠ 우리 불쌍해보였는지 한 점 주셨어 ㅠㅜ 레바논 기자의 '경질' 질문에…벤투 "만약 경질되면 연락하겠다" 뮌헨 2:1 올림피아코스 [UCL] '손흥민 1도움'



까다로운 경기에서는 어느 정도 영향(손해)이 있을것임. 부상 조심해야함. 리버풀 vs 나폴리 (1 - 1 예측) 이것도 좋은 경기임. 팀 다 올라갈거지만 나폴리가 경기에서 많이 지지 않음. 수비수들 때문에 경기가 예측불가능함. 둘다 잘하는 팀인데,



수비 하다가도 전방에 치우치는 시간이 많지 않다보니 볼을 잡아도 지쳐서 놓치는 경우가 많네요. 오프더볼 움직임 가져가도 공이 안오니 스퍼트만 혼자서 수십번해서 많이 지친거 같습니다. 되레 무리뉴 레알 부임시절 호날두 자리는 그냥 케인이네요. 전반에 하프라인에서 패스가 안풀리는 순간에도 하프라인 아크 아래로는 내려오지





모습이 많이 보이고 공간이 없어보입니다 빌드업이 잘되는 것도 아니고 압박들어오기 딱 좋은 늦은 타이밍의 패스와 무한 백패스는 암걸릴것 같고 공격진이 공잡는거 보기가 힘드네요 후반도 같은 흐름으로 간다면... 잘해봐야 비기는 경기 나올것 같습니다 토트넘 vs 올림피아코스 레알 vs





승리했다. 토트넘은 3승 1무 1패(승점 10)로 조 2위를 확정하면서 16강 진출 역시 확정했다. 초반 2경기 무승에 그쳤지만, 이어 3연승을 달리며 순조롭게 16강에 안착했다. 5전 전승을 거둔 바이에른뮌헨이 조 1위다. 조별리그 최종전에서 토트넘과 바이에른이 맞대결을 갖지만 순위에 영향을 줄 수 없는 경기다. 토트넘 홈이지만 초반에는 올림피아코스가 주도권을 잡았다. 토트넘의



적기에 돌아왔음. 수비에는 여전히 문제가 있음. 오리에는 여전히 무모한것같고, 대니로즈는 얼마나 집중(dedicated)할 수 있을지 의문이고, 센터백도 불안함. 발렌시아 vs 첼시 (1 - 0 예측) 좋은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함. 발렌시아가 스탬포드 브릿지(첼시홈)에서 첼시를 이겼음. 첼시는 그때보다 더 나아졌고 맨시티와의 경기를 보면 알수있음. 내가 본 첼시 중에 최고였음. 존병세, 드록바,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첫 승으로 승리의 물꼬를 트며 이날 올림피아코스(그리스)를 3-2로 따돌리고 3연승을 달린 뮌헨(승점 9)에 이어 B조 2위(승점 4)로 올라섰다.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유럽 무대 활약을 시작한 손흥민의 득점 행보는 차 전 감독의 현역 시절보다 빠르다. 차 전

강슛이 골문 구석에 정확히 꽂혔다. 후반 32분에는 에릭센의 프리킥이 완벽한 위치, 완벽한 속도로 날아들었다. 케인이 헤딩골을 터뜨렸다. 주제 무리뉴 감독 부임 이후 달라진 정신력을 보여주는 경기였다. 손흥민은 UCL에서 4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올리며

대한축구협회 뮌헨 힘내라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그래도 전반에 한 골 만회해서 다행 ㅋㅋ 한골 만회하긴 했지만 그래도 올림피아코스가 앞서가고 있고 그때문인지 지키려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