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효진은 그냥 나이 가늠 못하게생겼어 https://theqoo.net/1231654681 무명의 더쿠 | 10:54 | 조회 수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0. 21. 03:36

본문



작가는 재벌이나 실장님, 본부장님 캐릭터, 특별한 악역 캐릭터 없이도 투박하지만 우리네 이야기 같은 드라마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특별한 감동과 재미를 준다. 또한 임상춘 작가 작품의 차별점이자 공통점은 주변 인물들까지 마치 주인공처럼 생생하게 살아 숨쉰다는 것이다. 특히 '동백꽃 필 무렵'은 모든 주변 인물들을 매력있게 그려내며 심지어 이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옹산이라는 마을을 가고 싶게 만든다. 한편 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의 '쌈, 마이웨이'는 비교적 시청률이 많이 나올 수 없는 청춘물임에도 5.4%(닐슨코리아, 전국기준)로 출발해 13.8% 시청률로 종영했다. 어렸을





연애 후기 공효진이 전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공효진은 지금 드라마 영화 둘 다 흥행중이네 메이킹에서 강하늘 동생미 쩔어 난 최근에 충격먹은거 한살이긴하지만 김래원이 공효진보다 나이적대서 깜놀 애들아 동백꽃필무렵 꼭봐라 진짜 종나 재밋다... 올해가 무슨 해? 강하늘 사랑해!!! 내년은 무슨 해? 공효진 사랑해!!! 강하늘 공효진 10살차이에서 플이 여기까지왔네ㅋㅋㅋㅋㅋㅋ 공효진이 40이라고?????????? 다 떠나서 나한테 최고충격이야 공효진 마흔인거 ㄷㄷㄷㄷ 일어나자마자 짹 가서 짤줍하는거 나야나ㅠㅠㅠㅠ 공효진 동백꽃에서 신기한게 과거씬은 현재씬보다 뭔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드라마 화제성 순위에 따르면, KBS 2TV 수목극 '동백꽃 필 무렵'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출연자 중에는 공효진이 2위, 강하늘이 7위를 기록했다. MBC 수목극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뒤를 이었다. 전주보다 5계단이나 뛰었다. 주연배우 로운·김혜윤은 각각 4위와 5위에 오르며 처음으로 10위권에 들었다. 3위는 JTBC 월화극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다. 출연자 중 박지훈이 1위를 차지했다. 4주 연속 기록이다. 공승연은 10위를 기록했다. KBS 2TV 월화극 '조선로코 녹두전'은 4위였다. 장동윤이 2주 연속 3위를 지켰고 김소현은 9위다. 5위는 SBS 금토극 '배가본드'가 차지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이승기가



모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배우 공효진, 강하늘, 김지석 등 섬세한 표현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높여 더욱 사랑받고 있는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존잼일텐데 하 강하늘 공효진은 말할필요도 없고 필구 연기하는 아역까지 다 좋습니다 강하늘 촌스런 캐릭터(얼굴은 아닙니다)가 잘어울립니다 거기 공효진 스타일링 ㄹㄹ 다이쁘지 않니... 백은 레이디디올 빨간거랑 델보 초록색 두가지 돌려들고 옷은 모르겠던데... 정보 알고싶어ㅠㅠㅠ 딱 내스타일임... 공효진이랑 영화 찍었다던뎈ㅋㅋㅋㅋ멋있어졌네 이젠 완전 남자같음ㅋㅋㅋ영화 재밌어보이는데 다들 어떰? (지금 시기에 좀 어울리지는 않지만, )



6위, 배수지가 8위였다. 6위부터 10위는 JTBC 금토극 '나의 나라' MBN 수목극 '나의 나라' tvN 토일극 '날 녹여주오' tvN 금요극 '쌉니다 천리마마트' KBS 2TV 일일극 '태양의 계절' 순이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7일부터 13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5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14일에 발표한 결과다. ㅊㅋㅊㅋ 동백꽃 박지훈 ㅊㅋㅊㅋ 순위에 든 모든 드라마와 배우님들



비하(?)하는 별칭)배우로 보이지 않는다. 자기만의 매력을 충분히 뽐내는 것이다. 물론 그의 이후 헐리웃 커리어는 잘 모르겠다. 유색인종 배우의 길은 아주아주 험난한 건 여전할테니 말이다. 어쩔 수 없다. 미국은 아직도 70%넘게 백인이 대다수인 나라다. 각색과 연출도 훌륭해! - 비평가들이 이 파트를 집중공격하던데... 내가 보기엔 애니메이션 원작의 이 영화를 이 정도 퀼리티로 뽑아낼 감독은 몇 없다. 게다가 현대적으로 각색한 공주와



다 똑같은 분량의 시놉 보는거 아닌가..? 공효진은 걍 언젠가부터 걍 쭉 30대 중반 느낌 슼에서 영업되서 지금 질투의화신보는데 존잼임ㅋㅋㅋㅋ 김수현 또래 탑이 별로 없네 내주변은 요즘 거의 동백꽃많이보더라 공효진이 40이라니 공효진 인스타에 이 사진 진짜 용식이랑 동백이 같애 올해 잘된 kbs 수목드라마 시청률 임한별, ‘동백꽃 필 무렵’ OST 4번째 주자..오늘 ‘꽃처럼 예쁜 그대’ 공개[공식] 은숙드×공효진×조정석 보고싶다 동백꽃은 연기들이 드라마를 더 살리는거같습니다 가장 보통의 연애 본덬??? 가장 보통의 연애 김래원ㅋㅋㅋㅋㅋ 동백꽃 필





거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아직 신인이라 할 수 있는 임상춘 작가가 지금껏 그리 많은 작품을 내놓은 건 아니지만 그가 선보인 히트작들은 매우 일관된 모습을 보이고 있고, 임상춘 작가는 자신만의 개성 있는 작품으로 마니아층을 대거 양성해내는데 성공했다. 시청자들은 대체 왜 베일에 가려져 있는 임상춘 작가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게 된 걸까. 임상춘 작가 작품의 첫 번째 공통점은 지방을 배경으로 한다는 점이다. '쌈, 마이웨이' 박서준, 김지원 등 청춘들이 자란 곳도 충천도의 한 바닷가 마을이었고, '백희가 돌아왔다'





행방을 수색했는데, 이나영은 비상구 계단에서 책을 읽다가 그대로 잠들어 있었다고. 나중에 본인이 말하기를 모르는 가수들로 가득 찬 대기실에서 혼자 있기 부끄러워 빠져나와 책을 읽다가 그대로 잠이 들었다고 한다. 이휘재는 본인의 가수 솔로 앨범 2집이 잘 안된 후 당시 방송에서 잘 풀리지 않던 유재석과 프린스라는 그룹명으로 듀엣 앨범을 기획했었지만 무산 되었다고 한다. 참고로 서로 예명까지 정했는데 이휘재는 정빈, 유재석은 유혁 이었다고





8위 수지 9위 김소현 10위 공승연 ㅇㅇ 최고여배우 중 하나가 아닐까하네요 내기준 애엄마라는 단어랑 매치가 잘 안되는 배우인데 애엄마역할만 했다하면 몰입이 잘돼서 신기해 어제도 학예회에서 필구 지켜보는 씬 먹먹하더라 존예 내 기준 msg 장인과 담백함의 정석인 둘이라 그냥 순수하게 궁금ㅋㅋㅋ 공효진이 추천했다는남주들 보면 다 납득 가고 대부분 공효진 상대역들도 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