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뷰가 악플유돈데 사랑이 지나간 후, 구혜선 (인터뷰) 구혜선 자꾸 뭐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1. 29. 06:34

본문

수 있겠어요. “그냥 헤어져주세요”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사귀던 남자에게 이별 통보를 받은 게 아니라 가족에게 버림받은 거예요. 그래서 아프다고 비명을 지른 거고요. 저와 그 사람이 같은 소속사임에도 회사가 일방적으로 한 사람의 편에 섰기 때문에 저로선 제 입장을 알릴 다른 통로가 없기도 했고요. 모든



것에 대한 동경이 있어요. 실제로 보석 디자인을 하는 예술가이기도 하고요. 그런데 저는 가난한 노인처럼 살고 싶어하는 사람이거든요. 가난을 가난이라 생각하지 않고 소박하게 사는 게 좋아요. 화려한 게 덧없기도 하고 시간이



인터뷰 보면 둘이 다른점이 되게 많긴 한 듯 ㅋㅋ 불륜이라고 허위사실 유포하지 옛날 전여친이랑 호텔간 사진 공개했지 사람들 다 자기 욕하고 동료 얽혀서 미안하지 거기에 우울증까지 있지 구혜선 못할짓 한 거 맞는데 자꾸 인터뷰하고 인스타올리잖아 이젠 얘기 안한다며 근데 계속 하잖아 근데 자꾸 사람들이 구혜선 안쓰럽다고 하니까 웃김



빠져요(웃음).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그림은 ‘항해’라는 작품이에요. 작년에 팔라우에 스쿠버다이빙을 하러 간 적이 있어요. 밤에 깊은 바다에서 스쿠버다이빙을 하는데 그날따라 비가 어떻게나 많이 오던지. 스쿠버다이빙을 끝내고 오리발을 들고 나오는데 막 눈물이 나더라고요. ‘누가 시키지도





지나서 자유롭게 살고 싶다고, 이혼하자고 하더라고요. 이혼 이야기를 들었을 때 심정이 어땠나요. 저는 의리와 측은지심, 서로 가엾게 여기며 무슨 일이 있어도 책임을 다하는 게 참된 사랑이라 생각해요. 그 사람은 어땠을지 모르지만 저는 그 사람이 다리가 하나 없어도, 허리가 나가



로망처럼 생각하고 있나ㅋㅋㅋㅋ 한 5년 8년 이렇게 연애했으면 가족같고 편하고 이런 마음으로 할수도 있을거 같지만 둘이 되게 짧게 만나고 결혼했자나 그래서 이부분 읽고 좀 놀람 ㅋㅋㅋ 구혜선 다른 인터뷰 보니까 안재현은 결혼 생활에서도 설레고 싶어했다던데 진짜

나간 후 연락이 잘 닿지 않았다”며 “어느새 오피스텔은 별거를 위한 공간으로 변해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3년간의 결혼 생활을 회상하며 “크게 다툰 적이 없었다”며 “나로선 너무나 억울한 이혼”이라고 속마음을 드러냈다. 이미지 원본보기 또 구혜선은 “(안재현에게) 전화를 걸어도, 문자 메시지를 보내도 답이 없다”며 “최근 내가 병원에 입원했을 때 ‘집에

하지 않았다. 제가 정말 싫어하는 게 그 사람이 술을 많이 마시는 거였는데, 다음 날 본인이 미안해하니까 그것도 포기하게 되더라. 예민한 사람인데 제 옷에 항상 반려동물 털이 묻어 있으니까 그런 부분은 힘들었을 수도 있을 것 같다. 하지만 큰소리 낸

넘어가겠는데 이혼을 어떻게 유쾌하게 넘길 수 있겠어요. “그냥 헤어져주세요”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사귀던 남자에게 이별 통보를 받은 게 아니라 가족에게 버림받은 거예요. 그래서 아프다고 비명을 지른 거고요. 저와 그 사람이 같은 소속사임에도 회사가 일방적으로 한 사람의 편에 섰기 때문에 저로선

쓴 적이 있는데 소속사와 분쟁 중이라 활동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런 거고, 연기는 너무 하고 싶어요. 예전엔 배우나 작가로 큰 꿈을 꾼 적도 있었는데 그 꿈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 스스로를 너무 괴롭히게 되더라고요. 이젠 그러지 않으려고요. 작은 테이블에 종이 한 장과 붓 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