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88이라는 슬로건 들고 울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완 글이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1. 29. 13:26

본문

했던 신해철 너무 따뜻하더라 팬을 대하는 자세가 각자 극과 극으로 다른 아이돌.jpeg 김동완 글 잘썻다고 생각했는데 난독은 ㅅㅂㅋㅋㅋㅋ ㅍㅁ 신화 김동완 이번 올라온 글 읽어봤는데 kbs2 악플 대해서 나오네요 실친이 브이앱 담당자면 생기는 일 김동완글이 그렇게 어려워?? 진짜 우리나라 실질적 문맹 왜케 많냐 김동완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 나인뮤지스 나뮤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씨엔블루 씨블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에프티아일랜드 이영, 레이나, 주연, 나나, 가은, 리지 애프터스쿨 앱스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레인보우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영민, 광민, 민우, 현성,



반성으로 그치지 않고 언어폭력(악플), 악플러를 발본색원해 엄중한 처벌 을 받을 수 있도록 수사기관에 의뢰 및 법적 조치와 정부에 질의 및 청원을 해, 그 어떠한 것들도 용서 하지 않을 것이며, 강경대응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연예계 동료들도 故 설리의 안타까운 죽음에 목소리를 높였다. 신화 김동완은 지난



비주, 호준, 상도 탑독 인수, 건우, 세용, 준Q, 채진 마이네임 세형, 고운, 태하, 조현, 다예, 서율 베리굿 원준, 수웅, 민수, 성준, 선우 소년공화국 현경, 카일, 민성, 윤성, 마일로, 강민, 승환 로미오 예인, 차희, 유민, 여은 멜로디데이 린지, 혜미,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시연, 레나, 강예빈, 성연, 예하나, 유하, 강경원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김용국, 노태현, 켄타 젭제 제이비제이 제비제 JBJ 정세운 사무엘 김동현, 임영민 MxM Jae, 원필, Young K 영케이, 성진, 도운 데식 데이식스 Day6 MJ, 차은우, 윤산하, 문빈, 라키, 진진 아스트로 진솔, 레이첼, 채원, 채경, 예나, 나은





자기가 이건 말해야한다고 생각하면 말하는 것 같더라 글도 조리있게 잘써서 전달이 잘됨 ㅠㅠ 후배들을 위해 저렇게 목소리를 내준다는 것도 진짜 좋은 사람인 것 같음.. 핫게 댓에서 주어옴 저건 의도를 숨긴것도 아니고 다 보이는 수준인데.... 그 짧은 김동완 인스타글 하나 이해를 못하는 인간도 세상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공감대가 널리 퍼지면서, 대중의 자성을 촉구하는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다. ‘설리법’ 등 관련 규제의 강화, 입법 등 구체적인 대책이 나오지 않으면 비극이 되풀이될 수 있다는 우려의 시선도 있다. 사단법인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 측은 16일 공식입장을 내고 故 설리의 죽음에 애도를 표하며



기간동안엔 그걸 끝까지 다할 의무가 있단거. 손해 볼 각오하고서라도 필요한거 같아 다들 너무 어리잖아....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로그인하지 않고 글만 읽다가, 오늘은 좀 생각해 볼 글을 보게 되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저는 우울증을 10년 정도 앓아왔습니다. 그리고 이상심리학 책도 조금 읽고 해서, , 제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해본 것들을 써보려 합니다.



중이기 때문에 인스타에 글도 쓸 수 있지 않았나 싶어서 덬들 이해도우려고 글 써봄 별로 어려운 글도 아닌데 맥락 파악 자체를 안하는 애들 존많 신화 2집 TOP 시절 꽃미모 자랑했던 김동완 자기 얼굴 믿고 후속곡에서 컨셉 변화를 하는데............ 응?????? 대체





존많 김동완 글 정도도 이해를 못하면 책은 어케 읽어? 배고파 김동완이 sns에 글을 쓴 이유 그리고 악플의 밤 프로그램에 대한 생각 김동완글 너무 이해 되는데 약을 치료제로 써야지 진통제로 쓰면 안된단 말같아서 신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