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캐너 구입은 비용도 그렇고 수납도 그렇고 너무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래서 판타스캔이란 제품도 사서 써보고 있는데 저렴하긴 한데 전화기 용량에 영향을 받는다던가... 자바라가 아무래도 휘청휘청하는 문제... 그리고 반사없는 또는 그림자 피하는 세팅이
현 수소충전소는 기업에 붙어있거나, 찾기어려운 공장단지쪽에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1시간당 약 5대가 충전가능하다고 하네요. 이유를보면 일단 이동하기위한 트럭에 200바로 일단 압을 낮춰야합니다. 트럭에서->저장소용기로 저압으로 560바로 올립니다. 저압저장용기->고압용기로 1043바로 올립니다. 고압용기->넥쏘 충전으로 700바로 내립니다. 이러한 압축양을 조절하기에따라.. 시간이 오래걸리는것으로 보입니다. 주요하게 보이는 댓글들은 충전기 값이
금액은 ▲진화 32억원 ▲KM1 19억원 ▲KM3 45억원 ▲KM4 36억원 ▲KM5 61억원 ▲KM6 59억원이다. 이중 KM6는 현재 인수 진행 중인 택시회사의 이름이다. 일단 출자 금액만 정해뒀다. 현재까지 카카오모빌리티가 확보한 택시면허는 468개다. 택시회사 인수 뿐만 아니라 택시회사로부터 면허만 양도받는 식으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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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블은 트위스트 타입의 신형으로 길이가 1.9미터입니다. 충분히 긴 케이블이지만 LCD-2에 포함되는 신형 케이블보다는 조금 더 짧으니 참조하세욥. LCD-2C를 처음 받았을 때 박스가 매우 가벼워서 놀랐습니다. 박스를 열고 나서 '트래블 케이스가 없어서 가벼운 거였구나~'했지만, 실제로 헤드폰을 꺼내어 들어보니 완전 가볍더라고요.
11월이면 서울 시내에서 전기자전거로 진화한 ‘따릉이(서울시 공공자전거)’를 탈 수 있게 된다. 공공 자전거 서비스에 전기자전거를 도입한 것은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서울시가 처음이다. 시는 올해 11월 시범 운영을 목표로 ‘따릉이’에 전기자전거를 도입한다고 29일 밝혔다. 도입 대수는 1,000대로, 22억원의 관련 예산도
직업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이죠. 사기꾼들이 판치는 세상에, 정직하게 먹고사는사람이라 생각하고 존경까지는 아니지만 무시를해본적은 정말 없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정말 1주정도되나요? 겪고나서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왜 그들이 대우를 못받는지 그토록 땀뻘뻘흘리면서 대우도 못받고 할일없는놈들이 하는 한심한 직업으로
현상을 뭐라고 하나요? 에고 어렵네요. 그러나 자기 과실로 불을 제떼 정확한 방법으로 끄지 못하면 겉잡을 수 없이 커지는건 당연한 논리의 귀결이라고 봅니다. 우리 사회가 갑질에 대한 분노가 그만큼 차있다는 반증이기도 하구요. 기회는 수차례 있었습니다. 납득할만한 결과가 없다면, 불씨도 쉽게 꺼지지는 않을 것이라 봅니다. 그러나 이 정도면 충분히 보여줬다고
불편한건 아니였지만 이런 부분은 전혀 생각치 못했었습니다. 제품의 중요한 부분인 연결부분은 지하철역이나 사람이 많은 곳에서도 소리의 끊김이나 연결이 해제되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통화부분에서도 수신음은 상당히 준수한 편이였습니다. 수신음이 끊기거나 잡음은 들리지는 않았지만 송화음은(마이크) 약간 거리감이 느껴진다는 반응이였습니다. (전화, 카카오 전화 모두 동일)
명당 = 5,500 억원의 나랏돈을 아낀 방면에 1,140 명등 사법 피해자가 발생 하였다 . ( 위 허위 대법원 판결문 기판력을 그대로 적용하여 관청 피해자 모임 고발인 2 수석 회장 최대연 , 장영호 , 권창우 사건등을 허위 판결 하였으며 관청 피해자 모임 약 10 명등의 사법 피해자가 발생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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