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연정지…이민우는 출연제한 배우 강지환씨가.....피의사실 인정하던걸 번복했나보네요? MBC, 강지환·강성욱 출연정지…이민우는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1. 03:41

본문

얻어 불명예 1위에 올랐다. '최고의 드라마'에서도 3표를 얻었지만, 아쉬운 반응이 압도적이었다. '아스달 연대기'는 가상의 땅 아스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투쟁과 화합, 그리고 사랑에 대한 신화적 영웅담을 담은 작품으로, 우리나라 최초의 '태고 판타지'를 표방했다. 송중기와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등 초호화 캐스팅과 540억 대작, 9개월의 촬영 기간을 거친 사전제작까지, 안팎으로 화제작이었다. 그러나





지창욱의 '날 녹여주오' 등도 각 7표를 얻었다. 기타 답변으로는 '남자친구', '황후의품격', '이몽', '초면에 사랑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신입사관 구해령', '너의 노래가 들려' '시크릿부티크' '국민여러분' '쌉니다 천리마마트' '퍼퓸' '어쩌다 발견한 하루' '레벨 업', '황금정원', '알함브라의 궁전', '달리는 조사관', '킬잇' 등이





공감과 웃음 유발 병맛 대사와 곱씹어보고 싶은 명대사의 향연, 신선하고 매력적인 배우 조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비록 시청률은 1%대에 머물렀지만, 웰메이드라는 호평이 쏟아진 뜨거운 작품이었다. 지상파 드라마와 tvN에서는 시청률 가뭄 속 단비 같은 작품들이 나왔다. 현재 방영 중인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19표를 얻어 4위에 올랐다. 대규모 제작비나 화려한 CG





바스코, 그룹 빅뱅 탑, 셰프 이찬오 등이 있다. 올해에는 강지환, 이민우, 강성욱을 비롯해 가수 슈(유수영)가 상습도박으로, 쿠시(김병훈)는 마약으로, 정준영은 성관계 몰카 촬영 및 유포로, 차주혁은 상습마약으로, 배우 손승원은 음주운전으로 출연정지 대상자에 포함됐다. 성매매



이 사건이 기소된 이후에 여러 번 (증거자료를) 검토하고 살펴보았으나 낯설 정도로 기억이 부분부분 끊어지고 연결되지않아 스스로 당황스러운 심정이다"고 진술했다. 그러나 10월 7일 진행됐던 2차 공판에서는 입장을 바꿨다. 강지환의 변호인은 피해자 한 명의 특정 부위를 만진





MBC 맨도롱 또똣 (2015) 유연석, 강소라, 이성재, 서이안 최고 시청률 : 8.8% 시놉시스에 있던 원제 : tvN 화유기 (2017)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이홍기 최고 시청률 : 6.9% 정 은숙 웹소설 표절 논란 tvN 호텔 델루나 (2019) 이지은, 여진구, 신정근,





있기 하루 전날만 해도 나는 여느 때와 다를 바 없이 촬영을 하고 있었다”며 “20여 년 시간을 투자해 삶을 바쳐왔는데 힘들게 올라온 만큼 그 자리에 있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시상식에서 그동안 고마움을



만큼 열린 결말과 쿠키 영상까지 제작된 드라마. 제작진은 "시즌2는 여러 제반 조건 등을 검토하여 빠른 시간 안에 최종 결정될 것"이라고 말을 아낀 상태다. 출연 배우들의 논란이 많았던 드라마들도 대거 '최악의 드라마'에 선정됐다.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는 25표를 얻어 2위에, TV CHOSUN '조선생존기'는 14표를





알선, 마약, 경찰 유착의 이유로 가수 승리(이승현)는 여전히 한시적 출연 제한 상태다. 가수 최종훈은 성폭력 범죄, 박유천은 마약류 관리 위반으로 출연 정지 상태다. 마찬가지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을 저지른 방송인 하일(로버트 할리)은 한시적 출연 제한 대상자다. 조승우 유아인 맷스미스 히스레저 베네딕트컴버배치 피터카팔디 벤위쇼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톰하디 조셉고든래빗



예쁜 내 딸'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MBN '우아한 가', tvN '아스달 연대기'가 각각 2표를 얻었다. 이밖에 '검법남녀2', '특별근로감독관조장풍', '닥터프리즈너', '쌉니다 천리마마트', '배가본드', '열여덟의 순간', '황후의 품격', '킹덤', '구해줘2', '지정생존자', '로맨스는 별책부록', '왓쳐', '알함브라의 궁전', '봄밤', '왕이된남자', '미스터기간제' 등이 있었다. ◆'아스달 연대기', 최악의 드라마…톱스타 이름값 못했던 540억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