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먹산의취향보면 늘 비슷한옷인데 깔끔하게 입는듯 실책했는데 우쭈쭈 하니까 허구연 정수빈 생각나네 아카 착각했을때 쉴드 엄청 쳐줬는데 왜 감독이랑 코시엠비피 투게더 떡밥이 없지? 정..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4. 16:31

본문

눈길(?)로 정수빈을 바라보던 박종훈은 "정수빈 거짓말쟁이"라고 말해 동료들을 웃겼다. 대결 결과는 두산의 승리 . 전반까지 3타 차로 앞서던 정영일과 박종훈은 중반 이후 티샷에서 번번이 실수가 나오며 유희관, 정수빈에 역전 추월을 허용하고 말았다.



우정 “흰머리 날 때까지 함께 뛰자” 박건우 정수빈 09년 인터뷰 볼래? ‘90 베어스’ 오랫동안 함께하자고 하는데 (정)수빈이 너만 그 말을 지키면 되지 않을까(웃음). 내년에도 서로 잘하자고 각오를 또 다져보자. 우리 ‘90 베어스’로 흰머리 날



황경태 홍성호 다른투수들 선인데 1차지명이긴 하나, 보여준게 크게 없고 현재 현역인 점 + 다른 선수를 풀고 묶을 정도인가 에서 고민함. 홍성호 황경태도 현재 현역이나 홍성호는 좌타외야수지만 장타툴, 황경태는 내야가 빈약해서 내야자원을 묶는게 더 낫다 생각해서 남경호를 안묶음. 근데 구단에서는 어떻게 묶을지





공찬 비원에이포 b1a4 비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수빈이 표정봐 ㄱㅇㅇ 기존에 예상한 40인은 장원준이 FA신청하는걸 전제로 했었음 그게 바뀌었으니 다시 예상해봄 * FA: 오재원 * 18, 19 입단 선수 는 안묶어도 됨 투수(19) 유희관 이용찬 이영하 함덕주 최원준 김승회 윤명준 이형범 김강률 박치국 권ㅡ혁 이현호 박종기 문대원 전용훈 채지선 유재유





박해민에게 전달했고, 박해민은 이 벙어리장갑을 착용하고 삼성의 우승에 힘을 보탰다. 이후 나머지 구단들도 벙어리장갑의 효용성에 주목했고,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선수들이 쓰는 주루용 벙어리장갑을 국내로 들여왔다. 벙어리장갑은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의 외야수 브렛 가드너가 처음 고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9년 왼쪽 손가락이 부러졌던 가드너는 손가락을





것이 야구선수에게 기분 전환이 되는 것 같다. 특히 저는 투수이다보니 공을 칠 기회가 없어서 더 재미를 느낀다" 며 웃었다. 반면 정수빈과 박종훈은 골프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초보 골퍼'다. 그렇게 그들의 라운딩이 시작됐다. 야구장에서는 팽팽한 긴장감이 흐르는 상대팀으로 맞붙어야 하지만, 골프장에서는 달랐다. 재미있게도 두산 선수들은 2명 모두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엑소 EXO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방탄소년단 BTS 방탄 힛맨뱅 방시혁 김태우, 데니안, 박준형, 손호영, 윤계상 지오디 god 김동완, 이민우, 에릭,



무사 1,2루가 됐고, 1사 만루서 오재일의 끝내기 안타가 나와 6대7로 패했다. 2-6으로 뒤지다가 6-6으로 동점을 만들어 분위기가 올라간 상황에서 실책이 빌미가 된 패배라 더욱 뼈아팠다. 그리고 실책을 한 선수가 김하성이란 점이 팀 사기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 김하성이 1차전 실책의 아픔을 딛고 일어설 수 있을까.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씨엔블루 씨블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에프티아일랜드 이영, 레이나, 주연, 나나, 가은, 리지 애프터스쿨 앱스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레인보우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