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있었지만 성접대 아니다' ... 양현석 양현석은 바쁘다고 가서 조사하더니만 경찰:양현석 너무솔직해 구속영장 불필요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6. 01:12

본문

만세다 ㅅㅂ 전쟁 마약 살인 테러 돈의 노예... 지금 들어도 명곡입니다 검찰이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전 대표의 성매매 알선 혐의에 대해 혐의가 없다고 결론내렸다. 증거 불충분이 이유다. 25일 검찰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부장검사 유현정)는 지난 9월 30일 성매매 알선





싶던 그녀의 모습 너무 닮아서.. (널 잊었다고 생각했었어) 너를 본건지 넌 어디 있는지 너도 가끔씩은 내 생각은 하는지 쓸데없는 걱정으로 한숨만 짓네 이제는 너를 지우려고 해.. 두 번 다시 너를 떠올리진 않아 가슴 아픈 일이지만 네 생각에 눈물짓진 않을거야 내 마음을 찾고 싶었어 생각하면 마음만 아픈데 아직까지 널 잊지 못하나 짓궂었던 너의 목소리가 내 귓가에서 들릴 것 같아 슬픈 일들도 좋은 추억도 이 눈물과 함께





돌 까이는거엔 존나 민감하면서 소속사 직원들 실명까고 욕좀 그만했으면 ㅠㅠㅠㅠ 한서희가 여태 터트린것 중에 구라 있었어? 양현석 무혐의 처분 받았군요.. 양현석 불기소 검찰 송치 '성매매 알선 혐의, 객관적 증거 없어' 먼가 블핑 못나오는



움직이는 존재인 YG 양현석 대표가 물러난 상황에서 YG내에선 빅뱅을 움직일 수 있는 사람이 없다. 빅뱅 내 지드래곤의 존재감, 영향력이 더 커졌다는 의미다. 지드래곤의 YG 재계약 여부가 핵심이다”면서 “지드래곤이 없으면 빅뱅도 없고, 빅뱅의 해외 투어도 잘 진행될 수 없다. 지드래곤 역시 이 사실을 잘 알 것이고, YG와 재계약을 할지, 홀로서기를 할지 고민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총 674억원을 돌려받는 조건으로 발행됐다. LVMH는 YG에 버닝썬 게이트를 비롯, 양현석 전 대표의 원정 도박 혐의 등 잇따른 악재가 겹치자 투자금 전액 상환을 요구했다. 문제는 LVHM가 YG에 670억원을 돌려받더라도 보통주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YG 주가 하락에 따른 평가 손실은 불가피한 상태인 것이다.



시작부터 핵심멤버 주도자 혹은 국내힙합 창시자,아티스트 등등 수식어가 여러 있지만 긍정적이고 앞으로도 취미생활 영위 하면서 잘살겠지만 비약인지 몰라도 서태지는 한쪽으로 취우치지 않고 항상 중원을 유지하고 있는거 보면 역시 서태지야 말로 진짜배기 였고 나머니 아그들 특히 이주노가 가장 불쌍했고 이주노 보다 더 많은걸 잃은 양현석은 덜 불쌍하게 생각 드는건..? 밑천이 두둑하기 때문 이겠지.. P.S:Grand Theft Auto san andreas radio 에사 즐겨 들었던 갱스터



한번 가보고 싶었어.. 비가 오는 이 밤길을 정신없이 그냥 걷고 있네 한도 없이 걷다보면 너를 잊을 수 있을 것 같아 (얼마나 더 가야하는가..) 언제나 언제나 너를 지울 수 있나 소리쳐 너를 부르고 있어 큰 소리쳐 너를 부르고 있어 고위공무원, 국회의원, 재벌 총수 등등 이 인간들 나쁜짓 해도 무슨 잘못이 드러났는지 알 수가 없음 재판하기 전엔 알 수가 없음 ㅋㅋㅋ 포토라인에도 안섬 ㅋㅋㅋ 양현석 승리 이런 놈들도 뭐 잘못했는지





참석 알바 중요사항 ㄷㄷㄷㄷ 20633 57 122 31 토론때 유시민보다가 놀란거 24482 44 132 32 와이프랑 의견 충돌인데 누구 말이 맞는지 좀 봐주세요. 제가 꽉 막혔나요? 4455 109 1 33 민주당, 대박이네요. 24215 44 282 34 자유당 박성중 국감에서 난리부리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902 82 69 35 일본에서 AV 사건 하나 터졌군요 18431 60 23



자연스레 해당 제보자 역시 한서희라는 것도 알려졌다. 해당 사건으로 비아이는 결국 팀 아이콘 탈퇴, 소속사와도 결별했고, 책임을 느낀 YG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까지 모든 직책을 내려놓는 등 한서희의 불러일으킨 '나비효과'는 대단했다. 이러한 '이슈메이커' 한서희는 지난 2016년에는 빅뱅 탑과 함께 네 차례에 걸쳐 대마 총





성매매증거 마약증거 전부 못찾았다고 했거든 양현석의 성매매 알선행위가 매매가 존재했는지 밝힐수가 없어서 그냥 넘어갈거라더니 진짜 넘어간거처럼 대성건물도 그럴거같은데 데뷔하게 해줌 덟엠도 띄운아이돌들있고 자기사옥있고 나름 잘나가는 회사고 사장도 양현석밑에서 나간지 한참오랜데 동급으로 본게 아니고 완전 하대한거잖어 니가 회사차렸어도 여전히 내아래야 이런식ㅋㅋㅋ 그때 욕졸라먹었는데 먹을만함 2014년 10월 해외에서의 만남에서 성관계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