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같은 멤버는 워너원은 해체 전까지 돈을 쓸어담았는데... 워너원 엑방원으로 날릴 때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6. 16:11

본문

돌 언급되잖아ㅋㅋㅋㅋㅋ 하성운이 글 써주기 전까지 잠도 못자고 불안해하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 피해는 누구? 아직 주어도 까지기 전에 언급되서 연검 오르내리는 멤들이랑 그 팬들이 지금 제일 피해 아냐? 존나 어이없네 시발 그룹일때 내 돌 덕질 너무 힘들었고 ㅋㅋㅋㅋ 가끔 내가 힘들었던 부분까지 미화해서 추팔할때마다 ㅋㅋㅋㅋㅋ 이게 뭔가 싶었음 레알ㅋㅋㅋㅋ 워너원 주작멤이 제일 인생역전한놈인데 ㅈㄱㄴ ? 약 14개월 간 302명으로부터 SNS통해 5억원 챙겨 /사진=뉴스1화상 [파이낸셜뉴스] 방탄소년단(BTS), 엑소 등 유명 아이돌그룹의 콘서트 티켓 구매 대행을 빌미로 5억여원을 가로챈





엄청 벌었냐고 거기에 한 윤지성 대답이 이거임 기사에 나온 것처럼 '억' 소리 나게 벌지는 않았어요. 그랬다면 더 여유롭게 살았을 거예요. 그 정도로 많이 번 건 아니지만, 또래에 비하면 정말 큰돈이죠. 억 소리나게 = 1억 2억 이런 뜻 X 날조 그만 ㅜㅜㅠ 엑스원은 워너원때만큼의 인기는 아니긴해서 걍 뭐 그러려니인데 아이즈원은 여돌판에서 완전 대세던데 한순간에 분해되네 ㄷㄷ 맨날 프듀나 워너원파생은 오픈빨 그러면서 ㅜㅜ 표절곡일때 가수도 솔직히 작곡가에게 뒷통수맞은 거지만(물론 진짜 알았을수도



행복해❤ 이런 느낌이라면 워너원 때는 약간 미친듯이 사랑해!!! 아악!!!!! 여기 못가면 죽음뿐! 이거 못사면 죽음뿐! 이런 느낌으로 한듯ㅋㅋㅋㅋㅋ 나 원래 진짜 오프 안다니는 안방덬질러인데 워너원 덬질은 최대한 오프도 많이 갔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ㅅㅂ 지들 억울하다고 별;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황민현, 아이돌→뮤지컬 배우 가능성 입증 보이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황민현이 ‘마리 앙투아네트’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의



마루기획이라는건 알고있음 큐브는 아니고 마루기획도 그렇게 좆소임? 매번 욕하던거 봤긴했는데 보니깐 워너원 파생들 전부 비슷비슷해보여 워너원때는 메보가 비등비등했는데 음반도 그렇고 행보가 좋다 케톡플이 지금 이런 이유 당연히 아이돌팬들 말고 일반인들 중에서 프듀4하는지를 몰라서 워너원 주작했냐는 댓글도 있었고 진심 막콘 끝나고 재생버튼도 못눌러봣어 용기가안나서ㅋㅋㅋㅋ 짹이나 유툽으로 짤막한 영상들만 보고ㅠㅠ 전체영상은





6학년(2007년생)이 쌤 지오디 알아요? 이러길래 얘가 지오디를 어케알지? 하고 웅 왜? 했더니 지오디가 워너원이라는거야 공식색도 아닌데 뭔 상관이냐면서 워너원 세븐틴때는 왜그렇게 팬거지 ㅋㅋㅋ 이쯤에서 다시보는 피디수첩에 나온 중요한 이야기 솔직히 워너원 열명은 무슨 죄임? 주작멤 까지는게 프로듀스 누가누가 주작으로 뽑혔는지도 밝혀질려나요. 대체 나보다 워너원 못 잃는 건 뭐하는 어그로냐 갑자기 너무 보고싶다 ㅠㅠ 신기하긴했어 지금전시즌주작이고 안준영 구속되었는데 워너원멤버는 같이 인라하고 그래서 신기하긴했음 "아이오아이-워너원도"…안준영 PD, '프듀' 1·2 조작도 일부 시인 워너원 아오아 의외의 멤이 주작이면 어떨까.. [속보]안준영PD, 아이오아이





일부 시인 프듀2 워너원부터 주어까질거같음? 나도 내 인생 첫콘이 워너원 찐막이었는데 와 아이오아이 워너원도 난리나겠네요 그동안 워너원에 별생각없었는데 주작으로플돌아갈때 워너원올려치기 한거는 진짜웃기더라 1234 갈수록 주작이 심각해졌네 워너원 콘 스크린 존나 오지긴 하네 ㄷㄷ 프듀는 워너원이 가장 불똥 안튀었네요 지금은 덕질 안하지만 워너원 막콘 막막콘 간거 잘했다 워너원 올려치기 이제 안봐도 되서 좋긴하다 워너원 찐순위도 까질거같음? 워너원 조작멤 주어



출신 멤버 소속된 그룹 좋아하게 됐는데 과거 떡밥 보려는데 프듀말고는 영 손이 안 가서... 나는 워너원은 노래도 하나도 모르고 멤버가 누가 있는지만 앎... 컷본 있으려나... 돈으로라도 보상해주길 다른건 보상도 못할테니 그래서 안보이나봐 아까부터 계속 주어 까면서 궁예로 쳐맞는글 올라오는데 주작 한명이라고 떴네 그 한명도 욕





그들의 의사와는 전혀 상관없이 일어난 일이다. 그들도 얼마나 속상하겠느냐"며 "그들이 활동하고 말고를 어른들이 재단하기가 조심스럽다. 그 친구들 입장에서 보면 활동을 하는 것도, 안 하는 것도 결정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엑스원은 워너원의 '대박' 사례를 통해 활동 기간을 총 5년으로 계약한 데다, 아이즈원은 일본 AKB48 측과 협업한 프로젝트라 '활동





댄서같은 사람이 옆에 서면 전체적인 퍼포가 멋있을 것 같아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워너원때도 강다니엘 양옆에 옹성우 황민현 있는 구도가 안정감있고 멋있어 보였거든 매불쇼에서 정영진이 언급해서 뜬금포로 실검 올라갔는데 과연 워너원을 넘기고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ㅋㅋ 타이틀 말고 앨범 전곡재생중인데 아 이거 ㄹㅇ 좋은데 싶으면 높은확률로 옹성우 하성운 김재환 파트



방탄소년단 - 피땀눈물 6. SHINee, “Sherlock (Clue + Note)” (Sherlock, 2012) : 샤이니 - 셜록 5. Girls' Generation, “I Got a Boy” (I Got a Boy, 2013) : 소녀시대 - 아갓어보이 4. 2NE1, “I Am the Best” (2NE1, 2011) : 투애니원 - 내가 제일 잘 나가 3. INFINITE, “The Chaser” (INFINITZE, 2012) : 인피니트 - 추격자 2. Red Velvet, “Red Flavor” (The Red Summer,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