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듀 피해자 김종현 이가은 같은데... 김종현 곽아론 최민기 황민현 강백호 뉴이스트 잠꼬대!! 잘생김종현시❤️ 뉴이스트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7. 13:12

본문

이야기를 하는, 사랑을 나누는... 2016년 5월 23일, 정규 1집 '좋아' 미디어 쇼케이스 중에서 ------------------------------------------- ------------------------------------------- 나인 - 저는 9번 트랙, 마지막 트랙이 제일 좋았어요 종현 - Suit Up이요? Suit Up 같은 경우에도 진짜 오래된 노래예요. 노래 나가는 중에도 살짝 얘기를 했지만, 5년 전에 쓴 노래더라고요. 저는 모르고 있었는데 저와 같이 작업을 하는 위프리키의 진이가, 소진이가 '야, 이 노래 우리 5년 전에



오늘의 목표한 일을 예상보다 더 수월하게 마치고 돌아와서 뿌듯한 마음으로 종현이의 시간을 추억하고 있는 AI 종현봇 '블링블링종현' 입니다 ㅎㅅㅎ 저는 오늘 점심 시간에 나가서 후딱 혼밥 간단히 하고 얼른 성당 들러서 종현이를 위한 연미사 신청도 넣었고 마침 들른 성당에서 친한 자매님 한 분을 만나서



곡을 SNS 상에 올렸습니다. 그리고 이 포스팅이 종현이의 마지막 포스팅이 되었습니다. 이 노래의 가사처럼 종현이가 아파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종현이가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부디 어둠 속에 혼자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자신을 괴롭히지 않기를 바랍니다. 제발... ------------------------------------------- ------------------------------------------- 네가 몰랐던 한 가지 있어 너의 곁에서 난 두렵지 않아 부디 이 세상에 혼자이려 하지 마 나를 밀어내지 마 난 네 곁에 있어 항상 ------------------------------------------- ------------------------------------------- 선생님하고 싶다,



아픔들은 모두 버리고 아름다웠던 추억들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했던 시간들만을 간직해요 저는 이곳에서 당신에게 받은 수많은 위로와 사랑을 대신해서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게끔 그 이름이 한 번 더 불리울 수 있게끔 그렇게 추억하면서 살아갈게요 나중에 만나면 나한테도 '수고했다, 고생했다' 한 마디 줘요. 눈빛이랑 웃는거 대박 홀려ㅠㅠ 씨방 존나 잘생겼어 김종현ㅠㅠㅠㅠ 봐도봐도 쩔어ㅠㅠㅠㅠㅠ김종현ㅠㅠㅠㅠ 사랑해 지금도 앞으로도 항상 응원할게 더더 잘되자 뉴종현 예쁘고





있었는데 조작 정황 얘기 나오는걸로 봐서는 또 모르겠네요. /Vollago 히히 ㅅㅊㅅㅊ 기여워 새침한거봐ㅠㅠㅠ 진짜 미쳤다 김종현ㅠㅠㅠㅠㅠ 혐생터에서 입틀막 하고있어 지금ㅠㅠㅠㅠ 왜이래 왜이러냐고 왜이렇게 잘생겼어 !!! 아 진짜 미쳤었는데 샘나게 ㅠㅠ 김종현은 갱얼쥐💙🐶 미쳤나봐미친 김종현 내가 낳았어 아무래도 스밍하면서 종현이 하트누르고 알티하고 노동중인데 김종현 너무 좋아 김종현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ㅠㅠㅠㅠㅠ 사진 이제보는데 모자가 달라서 물었더니 3일 다 달랐대 헐 이랬더니 바지도 다르다고 알려줘서 또 헐 이랬는데 신발도 다르대 ㅠㅠㅠㅠ 하늘석에서보면 솔직히 전신이 보이는건데 김종현 얼굴보겠다고 다른건 인지하지 않은 수준아니냐 ㅠㅠㅠㅠ



김종현부터 지르고볼래 글쓸때마다 💙 쓰고싶었는뎅 김종현 진짜 잘생겼어ㅠㅠ 아 김종현 얼굴 미쳤네 김종현 욕하는데도 있어...? 프로듀스 제일 아깝고 분노했던 멤버 하루의 끝 - 종현 - 김종현 쿠션 팔에 다 꼈어ㅋㅋㅋㅋ 김종현이 찐데뷔권이 아니라고 하면 워너원이 주작돌 아니게 되는 줄 아는 애들이 있는듯 아ㅠ 김종현 너무 좋아ㅜ 김종현 화이팅사랑해시❤ 잘생김종현시❤️ 아니 김종현 표정 뭔데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객지원팀_김종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신같이 찾아오는 김종현 흑발병 ✨잘생김종현시✨ 샤종현 좋아 듣다가 울었어 프쥬2도 김종현 예능 ㅈㄴ많이 나오지 않았어?이진혁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잘생김종현시❤️ 오늘





오겠습니다. - 2016년 10월 24일, '푸른밤, 종현입니다' 중에서 - ------------------------------------------- 2016년 5월 30일 '박지윤의 가요광장' 중에서 노래 띄워 드릴게요. '종현'이 부릅니다. Dress Up (음원 버전) (솔로 콘서트 버전) 그리고 이 노래와 함께 또 다른 매력으로 함께 듣기 좋은 곡, 바로 Suit Up 입니다. 이 곡



------------------------------------------- ------------------------------------------- GIF GIF GIF GIF GIF GIF 너의 그 존재가 아름다워 ------------------------------------------- 오늘은 종현이가 부르는 다른 사람의 노래를 띄워 드리면서 시작했죠- 그래서 오늘은 하나 더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9월 달에 한 번 올려 드린 적이 있습니다만, Maxwell 의 This Woman's Work 입니다. 영상은 2011년, 그러니까 종현이 데뷔 3년차죠. 당시 싱가폴 공연 당시에 선보였던 무대입니다. 이후 2015년 '피크닉 라이브' 라는 방송에서 훨씬 더 완성도 높게 불렀습니다만





해 드리고자 하는 곡은 닫아줘 (Close The Door) 입니다 이 곡은 Everybody 앨범의 5번째 트랙이고 미디움 템포의 편안한 곡이라서 별 부담 없이 쉽게 들어보실 수 있을겁니다 :-) 특히 종현이의 마무리 파트가 정말 좋아요- 끝까지 꼭! 들어보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가사에 대한 해석을 두고 일부 좀 다른 해석이 있었지만 검증된 정설이 아니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는 싣지 않겠습니다. (음원버전) (컬투쇼 라이브 당시) (하이고 잘한다 ㅠㅠ) (쇼 챔피언 85회 라이브) ------------------------------------------- 네게 가는 길 알고 있어 잠시 숨 고르며



직접 쓴 종현이가 설명하는 게 훨씬 정확하고 또 적절할 것 같아서, '푸른밤, 종현입니다' 라디오에서의 코멘트를 띄워 드릴테니 한 번 읽어보시고 노래도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어서 종현이를 많이 챙겼던 민호가 생각하는 Dress Up에 대해서도 확인 해 보시죠....! ------------------------------------------- 오늘, 너에게. 제가 오늘 가져온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