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주 아파트 택배,배달기사 카드키 사용료 갑질 근데 카드키없인 버튼못누르는구조면 보통 자기가내려가지않나? 르노의 열쇠키 인데요.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9. 09:19

본문

얘기를하엿고 친구집에서 지금 이게무슨 민폐냐면서 그냥 다른거필요없고 나가라고계속얘기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나가라고했는데 나중에 더저히 안나가고대화가안되니 거실에서 무릎 꿇고 나가라고제발애원했ㅈ습니다 제발더이상 친구집에민폐 끼치지말자면서 그래도 안나가길래 제가 여친 손목잡고 앉아잇던 여친을 한 2미터 정도 거실 신발장쪽으로끌고 나가라했습니다 그러더니 온갖 입에담지못할 욕설을 하면서 제 뺨과 주먹질과 발길질을하더군요 이때친구가나와어말리고잇는데도 계속





로드킬한고양이를 안고서있는 중년의 여자귀신을 봤네요 그때시간이 새벽이었고 장소는 도저히 사람이 있을만한 장소가 아니었죠 말그대로 첩첩산중,,, -권왕라오우님- (이글에 달린 대댓글) 서초동댄디남 15.09.01. 03:17 와 첫번째 글 읽고 소름 쫙 돋았네요 진짜 너무 놀랍게 저랑 비슷한 장소에서 똑같은 경험 하셨네....저도 화천군 가기전 용화산 쪽에서 혼자 운전하고 가는데 껌껌하고 차 하나 없는 새벽에 도로에 갑자기 고양이 튀어나와서 치어버렸죠.. 로드킬 처음이고 너무 무섭고 놀래서 내렸는데 어찌된건지 고양이는





.. ㅋㅋ 근데 과거에 안좋은 일도 있고 하니 각 중대의 병장들이 사수 상병들이 부사수로 근무가 편성됐고 초소의 2층은 폐쇄하고 1층에서 근무를 섰습니다. 근데 저는 원래 겁이 없어서 그냥 부사수 데리고 사제 파워 후레쉬 비추면서 대공초소까지 올랐습니다. 근데 전번 근무자 애들이 왜이렇게 늦게왔냐고 겁에 질려서 말하더군요. 15분 선교대 였는데. 그래서 왜그러냐니까 계속 누가 말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뭔 개소리인가 이새끼들해서 그냥 이 후레쉬들고 내려가라고 하면서 줬습니다. 그렇게 근무를 서는데 진짜 말소리가 들리는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철조망 너머 무덤가에서 한 명도 아니고





Micro SD 카드를 각각 하나씩 추가로 수납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USIM 교체용 핀은 케이스에 원래 포함되어 있습니다. ㅎㅎ 카드 2장이 딱 맞게 들어가고 Micro SD 카드를 끼워봤는데, 절대 그냥 빠지지 않게 딱 잡아줍니다! 이걸로 일단 지갑은 매일 들고다니지 않아도 되겠군요. ㅎㅎㅎ 우선 이것만으로도 대만족입니다!!! 이왕





택시 기사님께 죄송하다고양해하고 만원드리고 여자친구보고내려서 얘기하자고 한 10분동안실랑이하다가 안내리길래 마침 제가사준 가방을 메고와서 가방 하고 반지 주고가라했습니다 그러니 본인이 다필요없다고 가방을 던지더라구요 그래서 제가던진가방 주워와라하고 실랑이끝에 결국 같이 택시타고 저희집 아파트주차장에 제차로가서 20여분간 대화를했습니다 대화내용은 왜 친구한테 그 수술얘기햏느냐 등등 이러한얘기하다가 도저히 답없길래 집에보내고 다음날 가방보증서와



있습니다. 해당 IP는 인터넷 사용제한 설정을 걸어 Lan 에서만 작동하도록 설정합니다. 그러면 ewelink 에서는 오프라인, Lan 상태에서만 제어됩니다. 그 다음엔 아래 경로로 이동해서 sonoff_lan_mode.py 파일을 받아 custom_components/switch 폴더에 넣어주고 requirements_dev.txt 파일을 이용해 아래 명령어로 필수 요소를 설치해 줍니다. (txt 파일을 보고 불필요한 요소는 없애도 됩니다) sudo pip3 install - r requirements_dev.txt 마지막으로 configuration.yaml 또는 switchs.yaml 에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설정을 추가합니다. 이렇게 설정하면 sonoff는 Home Assistant 에서





받고 딜리버리 이벤트 하시겠냐고 물어봐서, 장소가 회사 근처라 이걸 또 OK 해버렸습니다. 막상 차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 되어버리니, 1. 일반 전기차 충전기에서 쓸 수 있는 아답터를 안준다고 하여서 완속은 직구하고, 급속은 아직 고민중이고, 2. 제일 낮은 트림은 실내 매트도 안준다고 하여서 상위트림 구매자 중에 파는 사람 알아보고, 3. 스마트폰 & 카드키로 차를 써야한데서 기념품으로 차키(key fob)도 직구하고, 4. 사이드미러 사각지대가



올리곤 하지만 귀신은 보지못했고 가위 풀리고 무서워서 이불 확 덮고 다시 잠을 청했습니다. 그렇게 아침에 눈을 떳는데 과장님이 일어나시자마자 너 어제 새벽에 가위눌렸냐?! 네 ?! 그걸 어떻게 아십니까?! 나도 어제 새벽에 가위 눌렸는데 가위에서 풀리고 일어나보니 그 자살한 중대장이 식탁앞에 서서 우리 보고있더라... (식탁과의 거리는 일메타정도입니다...) 그러고나서 바로 제가 가위 눌려 움찔움찔 하는걸 보셨다는 겁니다... 그때 너무 소름끼쳐서 그 뒤론 둘다





야간 훈련때문에 중대원 대부분이 밖에 차단선에 나가있고 부대에 소수 인원만 잔류해서 교대로 증가초소 점령 훈련 했었는데 저랑 동기는 운전병이라서 부대에 잔류하면서 증가초소 점령하고 차단선에 나가있는 병력들 식수나 간식 추진때문에 부대에 있었거든요. 그때 새벽 한시에 제가 증가초소에 있었고 동기가 차단진지 나가있어서 증가초소 복귀후에 다시 안나가도 되겠지 하고 잠이 들었어요 동기는 차단진지 나가고 근데 갑자기 대대장님이 기온이 떨어져서 모포랑 국물 추진한다고 차를 대라고 한거에요 그래서 투덜거리면서



근무 섰는데 그냥 말소리는 계속 들렸습니다. 근데 귀신은 안보이더라고요 ㅋㅋ - 이종카페 대 통 령님- 강원도에있을때 새벽외곽근무자로 부터 호출이옴 이상한물체가 돌아다닌다과 그러고 나서잠시후 비명소리가 남 귀신이나타났다고 ㅡ아무도 안믿었음 그러고 겨우교대하고 다음근무자부터 줄줄히 비명지르고 근무지이탈해서 행정반으로 도망온놈도있음 ㅡ근무자들이말하는 인상착의가 똑같음 월남전병사처럼 아주낡은 옷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