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딴지펌) 서초적벽대전/조국대전, 삼국지로 풍자한 정치 상황 서초적벽대전. 10월19일. 촛불이 횃불되어. 신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9. 10:46

본문

OBS 시네마 14:40 [엑스맨 :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재) OBS 시네마 21:55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 EBS 글로벌 특선 다큐 (1부~3부 연속 방송) [전대미문 다큐실험 UP , 63세 그들] 23:35 채널A 씨네프리즘 24:20 [시저는 죽어야 한다] 03(일) EBS 일요시네마 13:10 [델마와 루이스] OBS 시네마 14:40 [적벽대전 : 거대한 전쟁의 시작] (재) OBS 시네마 21:55 [적벽대전 : 최후의 결전] EBS 한국영화특선 23:15





훌치기 전법으로 만져주기로 했습니다" 섭외하기 힘들었습니다. 유비문프재인 "이제남은건 검찰국 석열의 목을 치는건데.. 아직은 좀더 두고 봅시다, 언론기레기국 하고 일거에 협공하여 개혁완수 해야하니 무르익도록 좀만더.. 제발 동남풍아.. 불기를." 아~~참.. 장발장비 어준 장군은 어디있소? 장비어준 "허~~거참.. 괴기 먹고있시다!! 좀 먹자고.. 싸울려면 괴기가 최고여~~ 괴기먹고 일찍 소식공장가서 함 입으로 떠들어볼께요!! 내일도 소식공장 돌릴려면.. 걱정마슈~~ 밀희 보좌!! 늦지말게. 이바구 털게많어~ 글구 밤에도 밭들갈어!! 지랄은 토요일. 서초대첩에서~~ 그리고 누군가는 미소를 띄운다. 자!! 이제 역공 입니다. 공격 하세요~ 유시민은



2개의 유명한 대전이 있었다고 한다. 하나는 삼국지의 적벽대전. 또 하나는 대한민국의 조국대전. 지금으로부터 1만년 후 역사학자들은 카이사르와 조국, 누가 더 위대한가? 라는 것을 토론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흔들리지말자. 오른팔 잘리고 적들의 심장을 취하자. 촛불이 횃불되는 .. 확전이고 마지막 전쟁이다. 총력전. 조국의 희생으로 반드시 쟁취하자. 사람사는 세상. 역사상 2개의 유명한 대전이 있었다고 한다. 하나는

본진3군데에 묶어놓고 검찰국으로 향하는 보급대를 칠겁니다." 제갈유시민 좌중에 가짜정보로 물든 이시국에 "김경록pb 아바구 던져놓았소 곧 동남풍이 불거요~ " 언론국 케베세,쪼또티비는 꽉 물거요. 나머지1시간20분 남은 이바구를 두고 검찰국과 언론국은 혼란스러울거요 양동작전, 성동격서 입니다. 조자룡조국은 우리만 믿고 검찰국 재차 공격하시요~ 관우이낙연 "내치를 더욱 강화하여, 후방에서 전방보급 원활히 하도록 단디 준비하고, 민생 민심 보듬어서 역공의 발판 마련해 두지요" "쪽바리국의 기습을 대비하는것으로 태평양국 하귀저기태풍을 섭외하여 쪽을

삼국지의 적벽대전. 또 하나는 대한민국의 조국대전. 모두 유갈량의 손바닥 위에서 춤추는 구나.. 약간 적벽대전 느낌으로 작품 활동 은근 안하던데 그 얼굴 피지컬이 너무 앆워ㅠㅠㅠㅠㅠㅠ 역사상 2개의 유명한 대전이 있었다고 한다. 하나는 삼국지의 적벽대전. 또 하나는 대한민국의 조국대전. 01(금) OBS 시네마 23:00 [엑스맨 :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KBS1 한국영화 100년 더 클래식 24:45 [바보들의 행진] EBS EIDF 걸작선 25:05 [황태자 디벅] 02(토)

역사상 2개의 유명한 대전이 있었다고 한다.2 서초적벽대전. 10월19일. 촛불이 횃불되어. 역사상 2개의 유명한 대전이 있었다고 한다. 신 적벽대전 개인적으로 나가세토모야 영화 하나 멋지게 찍으면 ㄹㅇ 흥할거 같은데 역사상 2개의 유명한 대전이 있었다고 한다. [주말 TV 영화 편성표] 오 오늘 유시민 전장관님 적벽대전 찍나여 (딴지펌) 서초적벽대전/조국대전, 삼국지로 풍자한 정치 상황 .. . 윤석열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개인적으로 나가세토모야 영화 하나 멋지게 찍으면 ㄹㅇ 흥할거 같은데 역사상

[오직 그대만] [바보들의 행진] ,read,,5,859363 [전대미문 다큐실험 UP , 63세 그들] [황태자 디벅] [델마와 루이스] [오직 그대만] jtbc에서 9시에 조국 토론하는데 유시민 장관님 나와서 토론전쟁 기대 됩니다... 혼자 능력치 넘 쎄셔서~ 혼자 무쌍 찍을듯 재미난 글이 있어서 아래와 같이 퍼왔습니다. ----------------------------------- 유시민의 눈을 잘봐 누가 보이냐? 눈을 잘보렴. 공짜떡 좋아하는 검새들이랑 검새들 떡고물 떨어지는거 쳐먹던 기레기 새끼들아. 유시민이 유시민으로만 보이더냐? 조자룡조국 "제가 오늘 선공을 하겠습니다" "검찰국 특수병력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