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금 그알보고 있는데 눈물나 진짜 0121) 혹시 그알 보는 덬들 있어? 그알 보고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10. 19:37

본문

연쇄살인범 4명의 현재모습(혐) (약혐) 어제 그알에 나온 연쇄살인마와 조두순 최근 사진 그알 마지막에 사과문 내보내네요 잉 ㅈ금 그알 어제 궁금한 이야기꺼랑은 아예 다른거인데 그알 대박이네 최근 사진 입수한거 오늘 그알에 나온 연쇄살인마들 69명을 살해했네요 금요일에 연차내면 항상 발생하는 일 그알 TVXX같은거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언론들이 피의자 신상공개를 안 하려는 이유 (feat. 어제자 그알) 그알에 나온 시선 강탈 고양이 스그알루 줄질했습니다 그알보는데 설리도 안타깝고 내내 내돌 생각나고 맘아파서 눈물난다 ㅇㅂㅌ



뭔가 해줄까요?... 그알 보는 덬 나만 이해 안되냐 기자라는거야 아니라는거야 존나 개지랄하는거야 뭔 시발 유오성... TV조선에서 탐사보도 세븐 진행하던데... 그알 저 경찰들은 진짜 엄벌 처해야 하는데 그알 보는데 추모를 했다니 드라마vip얘기가 없네요? 그알 고 김성재도 다시 파해치려나 봅니다 그알 지금 제보하시는 전직 모일간지 기자분 11월2일 방송 예정 그것이 알고싶다 역대급 아~!! 웨이브 그알 다음 주 예고편.jpg 호남을 욕보여도 모르는 호남사람들 슼에서 어제 그알 악플러들캡쳐글 보는데 숨막힌다 눈새같겠지만



깜박할뻔 했는데 간만에 기대... 이런 색히는... 내돌도 프레임 짜여져서 글만올라오면 어딜가나 그 특정댓글이 대부분.. 프로그램 제작진이 돈만 주면 기사 올려준다는 대행사에 허위사실로 해봤는데 진짜 올려주더라 심지어 그거 사실확인도 안해주고 그냥 계속 안내림 ㅋㅋㅋ 그리고 언론사 취재 들어갔는데 정말 복붙만 하는 기자들도 있대 팩트체크안하고



이거 답 없다고 생각했는데 어떻게든 일 하나씩 커져가는거 보는거 너무 좋네 대박 있는티 내고 다니면 더 위험할수있겠군요 재산 노린 범행저지른 연쇄살인마도 있는거보니.. 그알보고 알리미 앱 깔았어 일진전기 굴뚝인가가 가장 높던데 그알에 보이는군요 범행수법 되새기는데 와 이렇게 잔인했었나 싶네요 영상자료 풍경은 추억돋고요 자세히 설명해주는데 살인의 추억 다시 보면 달라보일 듯... 시방세 그알 메갈 방송작가 및 피디



나옴 *바보들을 위해서 설명하면 이스타항공은 일본취항노선이 많은 군산소재 전라도기업 오너는 민주당 당원 2.민노총 점거 삼성전자 가전 부문 전남 광주공장 베트남 이전 3.최저임금 인상 전방 광주본사 베트남 이전 BYC본사 전주 철수 4.기업 적대 정책 군산 쉐보레 축소 또는 철수검토중 군산 현대중공업사업장 폐쇄



이전 BYC본사 전주 철수 4.기업 적대 정책 군산 쉐보레 축소 또는 철수검토중 군산 현대중공업사업장 폐쇄 5.아시아나 항공 다음은 금호아시아나그룹 미래에셋 대신증권 ... 순서 될듯 ㅋ 남는건 엔터테인먼트기업들과 넘쳐나는 호남 연예인들 뿐이네ㅜㅜ (근데 이들은 고용효과 없고 상대적 박탈감만 커짐) 문재인정부가 광주형





담당형사 몇명이 있었지만 윤모씨는 공안형사였던 최모씨 에게만 자백함. 옷 : 범죄 저지르고 입던 옷 불태웠다는데 더부살이하던 집주인 부인 왈 옷 다 자기가 구해다줬고 몇벌 있지도 않던 옷 없어진것도 없다 기름때 : 윤씨가 범인이라면 온몸에 기름때 투성이라 손톱 발톱 다 기름때 범벅인데 현장에 기름때가 안 나올수 없다 그러나 실제 현장엔



없어도 죽어라 어쩌고 하지 않아도 악플이라더라 성적가지고 평가했을 수도 몸평 얼평 했을 수도 근데 그게 당사자가 봐서 기분 안좋을 내용이면 악플이잖아 분명 내 댓글에 악플 있었을거야 근데 난 누가 그걸 딱 찝어다 왜 그랬어요? 물어보면 너무너무 수치스러울거야 그알봤어? 어떻게 그렇게 아무잘못없다 이러고 철면피지.. 자기가 무슨말 하는지도 모르고 막 뱉으시네. 시림하나 죽인게 뭐 대수라서.. 안내보내 주냐고 하는데... 아이크야.ㅡㅡ 인류애 사라져... 지금도 실시간으로 쌍욕먹는중





조두순 얼굴 저번주 그알 악플편 괜찮아? 그알 PD가 10명 정도 될텐데 그알 세자매 친족성폭행 청원에 동참해주세요 어제그알다시보기할만하니 아이고 메그알 이제 본주제 가네요 그알 강아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주 그알보신분 dna관련.. 연예인이라서 감내해야한다는 인터뷰가 나오고 있잖아? 지금 그알보는 연예인들 많을텐데.. 그알보면서 내가 공감한거는 기자들이나





내글에 할말을 잃었다고 한 사람은 누구? 이건 약간 가수랑 노래들을 직접적으로 저격할 수 밖에 없는거라 못하려나ㅠ 존나 제보하고싶다 와 내가 본 본방중에 제일 참혹함 시작부터 제발 많이들 제보했음좋겠다 엄청나네요. 애초에도 신뢰도 0 이라고 생각해왔지만, 돈만 주면 소설도 기사로 올려주네요. 10만원 결제... 노브라 당위성 인터뷰는 정말 역대급이었습니다. 기승전 설리 악플러 기레기 -> 노브라 당위성 + 시선 강간 +남혐으로 이어짐 과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