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요대전이 하던 흑역사 만들기를 마마가 하냐.. 가요대전 25일 가요대제전 31일 SBS 가요대전 사전신청이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14. 06:33

본문

[2019 MAMA] Star Countdown D-2 by #BTS ✔ 20191202 정오의 희망곡 -장성규님 방탄소년단 언급 ✔ [투데이 연예톡톡] BTS, 멜론뮤직어워드 대상 4개 '8관왕' ✔ 20191202 (모닝와이드) 굿모닝연예 방탄소년단, 멜론뮤직어워드서 8관왕 차지 ✔ [기사] '전 세계 단 6곳' 스타벅스 프리미엄 매장서 BTS 노래 튼다 ✔ [MMA





스케줄인데 25일이니 그거 파업했을때 딱 한번이라고ㅠㅠㅠ 개조와ㅠㅠㅠㅠ 연차쓰고싶다... 12시에 눈뜨자마자 기차받고 사진줍고 유튭영상 줍고 주으면서 공계 올라온 영상 다시보고 직캠 보고 클라우드 올려놓면서 다시 짤줍하고 그와중에 가요대전예고 귀여워서 앓고있고 멜뮤떡밥회수 5시간 하다 지쳐서 본보로 살짝 힐링하러 가야겠어ㅠㅠ 덬들 저녁먹구 주워!! 다 공개된건가 181225 둥지



Dionysus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진(BTS JIN) _ Dionysus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슈가(BTS SUGA) _ Dionysus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제이홉(BTS J-HOPE) _ Dionysus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_ Dionysus | MultiCam



별개로 무대 연출 처음부터 끝까지 걍 다 구려 엑소 연말 아예안나오려나보다ㅠ 가요대전 영상 애들 소년미 오진다 단체브이앱보니까 갓세븐 더 보고싶다ㅠㅠㅠㅠㅠ 근데 가요대전 벽이 좀 높지않나 가요대전 존나 발카로 난리났던 해가 언제였지 2011 가요대전 플레디스 보이즈 가요대전 예고에서 석진이랑 터치할때 나는 소리 남준이야 효과음이야??? 올해 가요대전은 댓림 빡세려나



가요대전 하니까 작년에 아미들 응원법 짱 컸던거 생각난다 가요대전 예고 가요대전 가수석 있었어? 왜 가요대전이 하던 흑역사 만들기를 마마가 하냐.. 가요대전 자유이용권 응모말이야 내 돌 지금 가요대전 가요대축제 뜸 🖐 걍 그런거 아닌가 가요대전에서 했던 프로젝트 가요대전은 2012년때컬러오브케이팝은 좋았음 가요대전도 현참있겠지? 연말 공중파가요대전같은거





12/27 가요대축제 12/31 가요대제전 1/4 지마켓콘서트 1/4~5 골든디스크 미정 1/8 가온차트 1/11 베트남 브이하트비트 1/18~19 팬콘 서울가요대상 미정 장난아냐 진짜로,,,, 셔누야 건강즙 챙겨먹어,,,, 난 오전에 알바하고 저녁에 스터디할거 같아 ㅠㅜ 셉덬들 가요대전 보는거 말고 뭐해? 물론 둘 다 가는게 베스트지만ㅠㅠㅠㅠㅠ 이유는 뭐야? 작년에도





✔ FNS 가요제 2019 (사전녹화) - FAKE LOVE (jap ver) - Boy with love (jap ver) [오늘의 떡밥] ✔ 위버스 - 남준 포스트 - [BTS only] .. ✔ 방탄소년단 트위터 ✔ BTS official 트위터 ✔ 오피셜 페이스북 - 2019 JIN day ✔ BIGHIT OFFICIAL



[기사] 레모나프렌즈몰( ' 2일 정식 오픈 뭐라도 나가는게 개이득인건 맞고 평균적으로 구릴 확률이 높은거도 맞음....ㅋㅋㅋㅋㅋ 내돌 레전드 무대 가요대전에서 나왔었는데 방송화면은 구렸었고 직캠이 레전드였던거라........ 결말이 좋으니 별게다 귀여워 증말,,, 그땐 진짜 개빡쳤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6시 칼퇴하긴 하는데 작년 가요대전은 왼쪽이었는데 이번엔 오른쪽...? 꼭 가고싶어ㅠㅠㅠ흑흑 내년이면 햇수로 활동한지 9년차인데 9년차라니깐 진짜 오래됐다 싶음 그리고 올 12월 25일 s사 가요대전 8년만에 나감 헤헤 ㅈㄱㄴ 특히 나덬은 ㄹㄹ머글때 2016년 가요대전 보다가 무적티저 나온거보고 입덕해서 그때 막 생각나가지고 안그래도 심장뛰게하는 비트인데 더 막





Dionysus | MultiCam ✔ [MMA 2019]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_ Dionysus | MultiCam *** [기사] 국민은행 반값 '리브M' 16일 정식 서비스..'BTS 광고 출격' *** [기사] KB국민은행의 야심작 ‘리브 모바일’, 16일부터 정식 서비스 시작 *** [기사] 노래로 고향 사랑 표현한 방탄소년단 제이홉, 광주광역시 대규모 뮤비 제작으로 화답 *** [기사] 레모나프렌즈몰( ' 2일 정식 오픈 ㅇㅇ 난 왠지 시상식에선 이제 안할거 같고(근데 했음 좋겠다ㅠ) 만약에 한번 더





아니 없어요! 아, 있었는데? 아니 없어요 그냥! 기억조작인가? 가요대전은 음향구리고 넓기만 하고 가요대축제는 열음분위기라... 뭔가 가요대제전이잘어울렼ㅋㅋㅋㅋ 봐도 봐도 보고싶은 갓세븐.... 이용권에는 자동결제가 안보여 가수랑 소통안되는건 당연하고 무대보라고 틀어주는 스크린도 잘 안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고척4층에서 푹으로 생방본적있음ㅋㅋㅋㅋㅋ 습스조차도 yg돌 안나오는데 전자인가? 애들한테도 뽕차고 새들한테도 뽕차고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