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작년 북한이 폭파한 풍계리 핵실험장 복구 가능하다네요 북한 핵실험 풍계리 출신 탈북민,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14. 14:20

본문

ㅠㅠ 합참 분석결과 3.4번 갱도쪽은 복구해서 재사용 가능한걸로 판단하고 있답니다.. 북한이 이걸 과평가해서 협상카드로 쓰는걸 안받은 우리와 미국이 판단이 옳았군요. 도대체 언제부터 크로스체크가 필수였으며, 사건 당사자인 쌍방에 모두 확인했던 것인가? KBS기자들의 변명을 듣자니, 도저히 공감이 안됩니다. 논두렁시계는 크로스체크해서 보도했었나? 한겨레 윤석열보도는 크로스체크하기 위해 윤총장에게 컨펌받은 것인가? 지금까지 쏟아낸 조국 일가 의혹은 크로스체크가 된 건가? 조국



핵실험 때문에 풍계리도 방사능에 찌들었는데 뭔 헛소리인지... 지들은 4년만에 번 오는 기회에 남들이 가지 말라고 하면 간섭하지 말라고 할 거면서 협회가 보이콧 하래 ㅋㅋㅋㅋㅋ 우리만 보이콧하면 정치적으로나 스포츠 내부 정치적으로나 불리해지는 걸 모르나? 그냥 "방사능 피폭 때문에 걱정된다.", "방사능 때문에 걱정되지만 선수들이 선택해야 할 문제다."라는 건 맞는 말임. 근데 4년에 1번 오는 기회를 지들 만족감 채우려고 가지 말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군대 가는 게





방사능 피폭되는 것보다 낫다는 말도 ㅅㅂ 북한 핵실험 때문에 풍계리도 방사능에 찌들었는데 뭔 헛소리인지... 지들은 4년만에 한 번 오는 기회에 남들이 가지 말라고 하면 간섭하지 말라고 할 거면서 협회가 보이콧 하래 ㅋㅋㅋㅋㅋ 우리만 보이콧하면 정치적으로나 스포츠 내부 정치적으로나 불리해지는 걸 모르나? 금년 2월 하노이 회담 결렬의 실체는 다 파악되진 않았지만, 결국 영변 핵시설 폐기에 대한 댓가(pricing)를 둘러싼 북미간 인식차 였다고 보입니다. 북한은 영변 원자로(경수로 등) 폐기의 댓가로 주요 유엔제재 해제를 요구했을 것이고, 반면 미국은 영변 폐기는 개성공단과 금강산 재개



없어…김여정 美 초청해 실상 보여줘야” 기사입력 2019.10.16. 오전 5:35 기사원문 스크랩 본문듣기 설정 좋아요 화나요 좋아요 평가하기 17 댓글 20 글자 크기 변경하기 인쇄하기 보내기 美군사전문가 브루스 베넷, 아산정책연구원 강연에서 제안 “김정은, 비핵화 진정성 있다면 핵무기 1기라도 내놓아야” 15일 오후 서울 종로구 아산정책연구원에서 브루스 베넷 미국 랜드연구소 국제 국방분야 선임연구위원이 '핵전력의 이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북미 비핵화 협상 돌파구 마련하려면 김여정 활용해 김정은 이해시켜야 한다.” 브루스 베넷 미국 랜드연구소 국제 국방분야 선임연구위원은





등) 그러다 김기식과 김경수 드루킹 보도가 연이어 나왔죠 그때 JTBC가 기타종편보다는 덜했지만 KBS MBC SBS보다 훨씬 많은 김경수 드루킹 매크로 의혹보도를 했었습니다 그때 제가 잉여력이 좀 남아돌아서 매일 기사수를 비교하며 셌었어요 JTBC는 4월 13일부터 4.27 판문점 회담전까지 많은날은 7~8건씩 하루도 안빼고 매일 김경수 드루킹 의혹을 보도했습니다





하겠지' 그 다음날도 JTBC는 보도하지 않았습니다.. 그 다음날도 그 다음날도 그 다음날도 그 다음날도 하지 않았어요 무려 9일 후 김경수 구속영장이 기각되고 특검 연장여부가 논의되던 시점 2018년 8월 20일 월요일 뉴스룸에서야 드루킹의 진술번복이 딱 한번 언급되었습니다 (중략) 저 한줄이 전부에요 JTBC 뉴스룸에서 드루킹의 진술번복이 언급 된 부분은



100만원을 받았다'는 기존 진술을 번복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드루킹이 얼마나 일관성 있는 진술을 하는 지는 김 지사의 처벌 여부및 수위를 결정하는 주요 변수였기에 대부분의 언론이 주요 뉴스로 보도했습니다. 그런데 그 날 JTBC는 드루킹의 진술 번복 사실을 보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 토요일이니까...' 그 다음날도 JTBC는 보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 일요일이니까? 월요일은





대통령의 입장을 이해하지 못하는 게 큰 문제라며 그의 여동생인 김여정 북한 노동당 제1부부장을 미국으로 초청해 실상을 보여주고 김 위원장을 설득시켜야 한다고도 제언했다. 그는 “김 위원장의 생각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은 김여정이 유일하다”며 “김여정을 미국 고등학교로 데려가 미국 학생들은 북한을 적으로 생각하지 않고 있다는 점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 북한이 최근 실험발사한 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 SLBM )의 위력과 관련해서는 “미국 잠수함과 달리 북한 잠수함은 소리를 많이 내기 때문에

조국 일가 의혹은 조국 일가 당사자에게 확인한 것인가? 조선일보의 풍계리 핵실험장 취재비는 크로스체크하기 위해 북한당국에 물어본 것인가? KBS기자들의 변명을 듣자니, 도저히 공감이 안됩니다. 크로스체크,....지들 편리할 때만 "크로스체크",.... 퉷.... 갓메리카의 트황상은 물론이고 주요국 인사들부터 자유롭게 잘만 들어갔다 나오는 동네 방사능은 걱정되고 올림픽 보이콧 하자고 하는데 그러면서 그 좃쿠시마 원전 폭발한 직후에 막겠다고 현장에서 일하던 사람들이 노출되었던 선량= 후쿠시마 사고 최고기록이나 방사능 제대로 모르던때라 원자폭탄 터지는거 관광을 하다 피폭된 네바다 핵실험장 피폭자 선량의 10~20배가 풍계리 핵실험 인근

증세 문재앙.. 북한이 핵실험한 풍계리 탈북민 심각한 방사능 피폭 '크로스체크'가 필수 라고,....?? 방사능 이야기 하는 애들이 부칸 방사능은 말도 못하고 숨기려까지 하는거 웃김 동창리나 풍계리나 사실상 원상 복구됬네요 “김정은 비핵화 의지 없어…김여정 美 초청해 실상 보여줘야” 작년 북한이 폭파한 풍계리 핵실험장 복구 가능하다네요 크로스체크, 크로스체크, 크로스체크,......??? 손석희 앵커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