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t, 191119 편애중계,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미주 cut, 191123 배틀트립 수정 예인 cut 기차 편애중계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16. 14:37

본문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효명...ㅋㅋ 저는 중학교 여기나왔는데 건물보니 괜히 반갑네요 방송에서는 고등학교 하네요. 하정우 전화통화도 짧게 나온다 ㅋㅋㅋ 하정우 전화통화도 짧게 나온다 ㅋㅋㅋ 다른건 모르겠는데 '이론만' 박사인 김제동이 연애코치하면서 이야기하니까 뭔가 좀 같잖군요...ㅋㅋㅋㅋ 자기가 가장 급한거같은데 따뜻하고 유쾌한 ‘편애’를 보여준 MBC ‘편애중계’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마음 속 ‘최애’ 예능으로 등극했다. 5일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는 1부 3.6%, 2부 2.9%(닐슨 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 순간 최고 시청률 4.5%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날 방송은 서장훈, 붐,



mbc 편애중계에 미주 나온다 [단독] 김성주·한혜진, '2019 MBC 연기대상' MC 확정 MBC 편애중계 헨리-기안84 VS 박토벤-정차르트, ’MBC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주인공은 '슈돌' 건후 깜찍 먹방..최고의 1분 '18.1%' 편애중계 꼴찌 아이들 편 보셨나요 스포츠 중계+예능=MBC ‘편애중계’…내달 5일 첫 방송 보는 사람 많이 없지만 개꿀잼이라 추천하는 예능 요즘



최연소 매운맛 마니아의 위엄을 보여줬다. 이 장면에서는 시청률이 '18.1%'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저 이 프로 다시 하는 줄 이제야 봤어요 ㅎㅎ 아이들 왜이렇게 사랑스럽나요 ~ 사자성어 못 맞출 때마다 부모님들 부끄러워 하는 모습도 진짜 웃기고 ㅎ 그리고 과학잘하는 아이가 행복은 마음이니까요 하는 이런 말도 넘 좋네요 ㅎ 이 아이들의 행복지수가 높은 것도 너무 예뻐보여요 다음주 편 진짜 기대돼요 예능과 중계 포맷을 합친 새 프로그램 ‘편애중계’가 내달 시청자를 찾는다. MBC 제공 색다른





깜찍 먹방…최고의 1분 ‘18.1%’ '슈퍼맨이 돌아왔다' 매운맛 건후의 깜찍한 먹방이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11월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월 2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5회 '기억이란 작은 마을' 편은 전국 기준 시청률 11.2%(1부), 16.5%(2부)를 기록했다. 같은 시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는 6.9%(1부), 9.6%(2부)를, MBC '편애중계'는 2.5%(1부), 2%(2부)를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 2049 시청률에서도





중계방송이 온다. 내달 5일 첫 방송되는 MBC ‘편애중계’는 예능과 중계의 포맷을 버무린 프로그램이다. 추석 파일럿 방송 당시 섬 총각 세 명의 소개팅을 응원해 열띤 호응을 얻었던 동명의 프로그램을 모태로 한다. 스포츠 스타·예능인·캐스터 등 개성 담은 입담으로 재미 더해 출연진은 농구, 축구, 야구 스타 해설 위원과 베테랑 예능인, 캐스터 등 6명이다. 왕년의 스포츠 스타였던 서장훈과 안정환, 김병현은 방송인 붐과 김성주, 김제동과 각각 짝을 이뤄 활동에 나선다. 여섯



커플, '언니네 쌀롱'의 조세호-홍현희, '나 혼자 산다'의 헨기형제 등 올 한 해 찰떡 궁합을 보여준 이들 중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을 '베스트 커플'은 누가 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올 한 해 MBC를 빛낸 최고의 프로그램에 주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역시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투표로 결정된다. 후보로는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프로그램로서 잘 다루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JTBC 뭉쳐야 찬다 여러 스포츠 경기에 두루 관심이 많았던지라 현역 시절의 화려함을 알고 봐사 그런가 한 때 한 운동했던 아저씨들의 축구 하는 이야기가 왜 그리 절절하고 웃픈지 모르겠어요. 특히 오늘은 제가 한 때 무지 애정했던 현대전자 이충희 선수 나온다고



모교 중학교 나오네요 ㅋㅋ 편애중계 보는데 마동석 하정우 류승룡 대역 액션 배우 나옴 ㅋㅋㅋㅋ 편애중계 보는데 마동석 하정우 류승룡 대역 액션 배우 나옴 ㅋㅋㅋㅋ 엠비씨에서 편애중계라는 예능을하는데.. 어제 첫방했는데 존잼이었던 예능 요즘 애정하는 TV 프로그램 있으세요?^^ 편애중계 좋네요 편애중계 재밌네요 ㅇㅁㅁ편애중계 보는데 게스트 중에 동명이인 나오는데 은근 많은가봐 같은 이름ㅋㅋ 한승우 편애중계 내보내주세요 보는 사람 많이 없지만 개꿀잼이라 추천하는 예능 편애중계 고등학생들 너무 귀엽네요.. '편애중계' 안정환 "볼펜 살 돈 없어 공부 못 해…축구 한 길만 팠다"



이유를 불문하고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 김성주 안정환 / 서장훈 붐 / 김제동 김병현 3팀으로 나뉘는데 드립이 개꿀잼 이번주는 꼴지고사인데 재밌어 보임 ㅋㅋㅋ 편애중계 보는데 고1 여학생이 애들끼리 교실에서 라면 먹는장면 나오는데 봉지째 뽀글이 해서 먹네요ㅋㅋㅋ 은근개꿀잼. 안정환 서장훈 이제 연예인. 소개팅남녀. 급이 너무현실적이었어





나게 중계해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바 있다. 신선한 중계 콘셉트와 출연진들의 유쾌한 호흡으로 호평을 얻어 이번 정규 편성을 확정지었다. 방송은 더욱 다양한 사연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채워질 전망이다. 매주 화요일 밤 시청자를 찾는다. 남유정 기자 mbc 편애중계 (화요일 오후 9:50)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주인공들을 위해 편애중계진이 현장으로 달려간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