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현 나오는거 전참시 별일 아닌거 같은건 나뿐? 오늘 전참시 웃기네요 전참시는 완전히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17. 12:39

본문

두유한다고한사람 그리고 오늘 타싸에서 전참시 나올거라고 나댄사람말야 그외 말도 안되는 구씹들은 다 아닌거니까 뭣도아닌 병신 어그로라고치고 진짜 스포 푸는 관종계자 원본글 pdf 딴 덬 없을까ㅠㅠ 진짜 플디에서 그사람만이라도 족쳐줬으면 좋겠어.. 난 애들 엄잠후 단체로 나오는 것도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딩고도 좋고ㅠㅠㅠ 전참시도 나오면 좋겠당... 이번에 전참시





다시 일어나고 싶었다. 인간을 잘 알고 있다는 나에 대해 기대는 한번 부서진 이 상태에서, 부스러기를 안고 다시 일어나 나를 재건하고 싶었다. 나에 대해 , 다른 사람에 대해 다시 이해하는 과정이 필요했다. 나를 이해하기 위해 했던 것은 심리테스트에 집착했다. 하지만 쓸모없었다. 자기가 응답하는 심리테스트는 이상적인 나를 위해 무의식적으로 결과를 조작할 수 있으니까. 가장 현실적인 답은 나의 일상을 녹화해서 나의 언어, 비언어, 반언어를 분석하고 이를 통해 나에 대해 적나라하게 파악하는 일이었다. 나는 나의 일상을 녹화하기



나온 청하 매니저님이 이미 방송 탄적 있다 해서 궁금해서 찾아봤다가 너무 웃겨서 가져옴ㅋㅋㅋ 청하가 벌써 12시 활동 당시에 1위 공약으로 매니저랑 춤추겠다고 걸었는데 진짜 1위해버림 매니저님 등장은 수줍으셨는데.. GIF 시작부터 남다르다 남달라.. GIF GIF ㅈㄴ잘하심ㅋㅋㅋㅋㅋㅋㅋ GIF 박!수! GIF 뒤에 아이돌(?) 입모양ㅋㅋㅋ진짜 잘한다고 ㅋㅋㅋ 그알에 등신대가 왜 나와? ㅋㅋㅋ 전참시에도 슬쩍 (m&m쿠키 맛있음





이영자님께서 육수 맛있다고 말씀하시던데, 매장 안에서 티비로 계속 나오더라구영 추워지는 날씨에 국물 먹구 김치랑 국수 먹으면 꿀맛탱!! 비빔국수 6500원, 잔치국수 5500원 가격도 양도 맛도 만족했습니당! 그리고 마지막으로 돈까스 음, 돈까스.. 맛은 무난해요 괜찮아요 하지만 막 막 엄청맛있다! 이건 아니에용 두툼두툼돈까스도 팔던데 다음엔 그거 먹어봐야겠어요 총평 좋아용,



무료보기라도 다시 보며 나름의 인생의 재미를 찾네요 어떠세요? 요즘 힙한 프로그램이나 추천 프로그램 있으신가요? 아..막 시작한 MBC 편애중계도 나름 설정 재밌던데 지켜보고 애정 리스트에 넣을까 말까 고민중이네요..^^ .... 전파가 겁나 아까운 느낌이 ㄷㄷㄷ 존나 좆소라 이사가 매니저 겨우 구했는데 첨에 청하 스케 할 때 이사가 로드 매니저 했다고 전참시에서도 말했고... 오늘 타싸 늉독방에 방송국계자인증까지해가면서 전참시 게스트 나간다고 올리길래 구씹 좀 제발ㅡㅡ싶었는데





ㅋ 단거 좋아하면 추천) 서프라이즈에 갑툭튀 ㅋㅋ 효정 거기서 존나귀여웠어서 기억나는데ㅋㅋㅋㅋ OSEN=심언경 기자] 뉴이스트 민현이 '전참시'에 출격한다. 오늘(29일) OSEN 취재 결과, 뉴이스트 민현은 이날 진행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녹화에 참여했다. 뉴이스트 민현은 VCR 촬영이 아닌, 스페셜 MC로 스튜디오 녹화에



있으니까. 가장 현실적인 답은 나의 일상을 녹화해서 나의 언어, 비언어, 반언어를 분석하고 이를 통해 나에 대해 적나라하게 파악하는 일이었다. 나는 나의 일상을 녹화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분석하기 시작했다. 나는 참 특이한 녀석이었다. 일단 나는 거북목이 심했다. 보기 흉했다. 말을 할 때 고개가 수시로 움직였고, 머리에 손을 수시로 가져다 댔다. 동작은 너무 컸고, 말은 너무 빨랐다. 목소리는 흥분하면 여자처럼 너무 높았다. 거짓말을 할 땐 얼굴이 너무 쉽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다. 바로 테이만 있는 것이 아닌 그와 똑 닮은 이미'테이'션 직원 또한 함께 존재하고 있는 것. 사진 속 인물 중 누가 테이고, 누가 테이가 아닐지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똑같은 이들이 혼란을 일으키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전문) 엄청 센스있어요. 그래서 뜬거 같아요. 물론 펭수도 잘하는데 자막과 편집, BGM 선정도 뛰어나요. 전매현피와 전참시 나와도



재밌겠어요. 지독한 세계관 ㅎㅎ. 지훈이 깨물하트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 전참시 ㅠㅠ 전참시랑 아내의맛 재밌었어ㅋㅋㅋ유튜브에서 뭐 하는것도 재밌던데 스폐셜 MC래 우와 ㅋㅋㅋㅋㅋㅋ 존좋 어때? 노여주 ㅎㅇㅌ 방송 언제되는지 아시는분?? 왠지 챙겨보고싶네요 ^^ ㅋㅋㅋ 촬영중이랫는데 이번주에 바로 방영될란가요? 나는 인간관계를 완전 잘 하는 사람이 아니었다. 호구처럼 이용만 당하기도 했고, 거리조절에 실패하여 연애에서도 자주 패배했었다. 그래도 나는 스스로를 어느정도 신뢰하고 있었다. 나는 그래도 어느정도 인간관계를 잘 할 수 있다고,



넣은거도 문제야 이건 짚고 넘어가야될거같은데 오늘 전참시 하는날♥️ 니왔으면 하는 예능 있어? 오늘 전참시 나오는거 맞나..? ㅇㅇㅋㅋㅋ 나혼산 한끼줍쇼 해피투게더 슈돌 전참시 다 화제성 높고 시청률도 쩌는 예능들인데ㅠㅠ이거 다 황민현 커리어인고 실화야?ㅠㅠㅠ너무 행복해 진짜 마피아 누구인지랑 지시어도 다 알아차리고 똑똑이 펭수야 펭수 앞으로 라디오스타나 전참시나 다른 공중파예능 다 나왔으면 좋겠다 펭랑해❤ 단오야 니가 왜 거기서나와ㅋㅋ새우 씨지무엇ㅋㅋ 노용민매니저ㅋㅋㅋㅋㅋㅋ이거 말고도 많은데 엑소 우쭈쭈 잘해줌ㅋㅋ 잘생겼는데.. 시청률 봤는데 요샌 4,5프로대 작년 이맘때쯤 두자리수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