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인기 연습을 하고 있었다. 글로 묘사하기 어려운 발재간이었고 대부분의 시도가 실패로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17. 19:12

본문

문자중계방 축구 전문 지식 아이유?gif 이영재, 나상호, 이정협.... 북한 선발에서 나상호를 남태희로 바꾼거지? 축구 선수 혹은 지도자 혹은 관련 전문직 형님들 계십니까 (축구) 후반 시작, 북한 선수 경고 교체카드가 나상호 황인범.. 어후 나상호가 수비가담 하면서 김문환이 그제서야 정신줄을 잡았거든요 황희찬 윙이면 풀백은 죽어나감.. 저런 황희찬을.. 윙백으로 쓴 벤투 실험 ㄷㄷ 17일 오후 3시 30분, 대한축구협회는 출입기자들을 대상으로 북한전 경기 영상 시사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본 90분 경기를



개인기를 시연했고, 이강인 외에도 권창훈과 나상호가 그 동작을 따라하면서 작은 강습회가 진행됐다. 기타 '못가고 못보고 못이기고' 허무했던 남북전이 남긴 영향 중국전 선발 평양 남북전 후반 선수교체 기타 황희찬 in 나상호 out 열받네요 나상호 골 대표팀 A매치 출전수 나열 벤투는 진짜



열받네요 나상호 투입은 의미가 있습니다 팔꿈치-백태클-박치기 난무, 실제로 보니 매우 거칠었던 북한 다른 기사 저는 나상호 황인범보다 김보경이 헐 장현수 이적한 거 몰랐음... ☆김민재, 나은아빠 선발 후배들 개인기 강습하랴 팬들 챙기랴… 손도 발도 바쁜 SON 황인범 선수 대체 자원이 없는건가요...?! 이틀만에 드러난 김문환 슛 장면, 한국의 ‘후반 각성제’였다 벤투는 황인범 왜쓰는지 참 이해안되네요 월드컵 예선 북한전 선발명단 나상호 황인범은 왜 쓰는건지.. 황인범 나상호 정우영 다시는보지말자 ㅋㅋ 아프리카 해설자출신 BJ 들이 황의범교체 이해 못하겠데요 ㅋㅋㅋ 축구 국가대표팀 내부 상황 썰.txt



선수 많던데 자꾸 쓰던애 쓰지말고 눈좀 넓혔으면 좋겠네요 P.S 김민재는 왓포드 가도 충분히 주전 먹을겁니다 기대됩니다 클릭하면 커집니다. 하도 말이 많아서 최근 16경기 선수명단을 분석(분류?)해봤습니다. 2018년 9월 7일 코스타리카와 첫 평가전부터 2019년 6월 11일 이란과의 평가전 명단까지 벤투 감독 부임 이후 진행된 총 16경기에서 선발 혹은 교체로 출전했던 선수들의 명단입니다.



DVD'을 바탕으로 KBS, MBC, SBS 3사가 오후 5시 중계방송을 하려 했으나, 방송용으로 적합하지도 않고 영상 사용 권한도 북한과 이야기가 끝나지 않았다. 결국 이날 예정된 방송은 취소됐다. 대한축구협회는 오후 1시 50분께 기자단을 대상으로 영상과 사진 촬영을 금지하는 한해서 90분 경기 영상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알렸고, 축구회관 2층에서 오후 3시 30분부터 상영회를 열었다. 대한축구협회가 앞서 밝힌대로



문선민 -- 김보경 -- 나상호 김승대 생중계 MBN 19:30 아부다비에 베이스캠프를 차린 축구대표팀 일정을 동행하며 여러 소식을 전하고 있는 이유인지 현지에 있는 축구팬들에게 문의 메일이 심심치 않게 날아들고 있다. 타지에서 생활하기에 더더욱 한국의 축구 스타들을 가까이에서 보기 어려운 분들이라 혹 훈련장 근처에서라도 만날 수 있지 않겠는가, 그렇게 하려면 어찌하면 될까 하는 물음이



스리랑카 전에 아낀 멤버들 대거 나올것같구요, 빙의해서 그런지 친숙한 이름이 둘이나 있네요. 경기예상은 고구마 100개 먹은끝에 1대0 신승 후반시작 나상호 out 황희찬 in 아마추어 시각이 아닌 전문 축구인의 시각에서 현재 논란인 황인범 나상호 두 선수에 대한 의견이 궁금합니다. 이전에 장현수 선수도 대다수의 부정적인 여론에도 불구하고 슈틸리케 신태용 벤투까지 많은 지도자들은 장현수만의 비대체적인 능력,가령 공수모두활용 가능 수미 센터백 볼란치





인해서 카타르한테 졌고, 어떻게 해결할지 고민할때쯤, 우연인지 모르겠으나 포체티노도 뎀벨레 대체자를 못구해서 비슷한 고민을 했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2가지 전술을 테스트 합니다 . 하나는 다이아몬드 442 전술 이고 다른 하나는 352 전술 입니다. 이를 거의 그대로 벤투는 카피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 단점까지도 카피해냈네요.) 다이아 442 전술 지난 평가전 시즌인 볼리비아전과 콜롬비아전에 벤투는 손 흥민을 투톱에 놓는 다이아 442 전술 을 썼습니다. 공격시의 진형변화를 보면 화살표 방향이 다르긴



더떠서 메짤라 위치에 나상호를 넣는 판단을 보여줬는데, 우리나라는 개처럼 뛰어다닐 수 있는 스프린트 체력이 좋은 선수가 부족해서 잘 뛰는 스트라이커를 메짤라에 넣은 겁니다. 하프스페이스에서 나상호는 연계가 거의 안되고 뺏기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이 전술은 쓴 우리나라는 이기긴했어도 콜롬비아에게 개박살이 났습니다. 개인기량이 좋고 사이드를 넓게 써서 공격하는 콜롬비아에게 우리는 전진 못하고 두줄수비로 수비만하다 역습하는 패턴으로



공백을 메워야 한다. 한국, 중국전 선발 명단GK – 조현우DF – 김진수, 김영권, 김민재, 김태환MF – 주세종, 이영재, 황인범, 나상호, 윤일록FW - 이정협 19시30분 경기입니다. 물 없이 호박고구마 3개 연속으로 먹는 느낌이 들것 같.... 황태자들 다 골넣네요 ---------황의조 --손흥민----------나상호 ---------남태희 ----황인범-----정우영 --김진수----------이용 ----김영권----김민재 -------김승규 벤투 빙의해서 적어봤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