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도 믿지 않았다"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요즘 블락비 무대 보는데 닐리리맘보 무대 개좋다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18. 11:38

본문

바로잡기 위해 앞으로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대응 할 것 임을 밝힌다”고 했다. 임재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임재현 소속사 입니다. 지난 11월24일 ‘박경’씨가 제기하신 저희 아티스트 관련 사재기 의혹에 대해서 전혀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립니다. ‘사재기에 의한 차트조작’은 명백한 범죄행위이며, 당사와 아티스트는 그런 범죄행위를 저지른 사실이 없음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박경씨가 그런 범법자를 지칭하며 저희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를 공개적으로 하신것에 심각한 유감을 표하며, 저희 당사는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사재기’인 행위가 대놓고 이뤄지고 있다.” 최근, 소속 가수의 신곡 ‘음원 사재기’ 제안을 받았다는 한 가요 기획사 관계자가 황당하다는 표정과 함께 입을 열었다. 27일 가수 성시경이 KBS 해피FM ‘매일 그대와 조규찬입니다’에 출연해 말했듯 “꺼져”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올라왔지만, 그렇게는 하지 못했다고 했다. 이날 티브이데일리와 만난 관계자는 “‘음원 차트 조작’이 최근 몇 년



- 니가 하면 94. Pristin, “Wee Woo” (Hi! Pristin, 2017) : 프리스틴 - 위우 93. TWICE, “Fancy” (Fancy You, 2019) : 트와이스 - 팬시 92. Lee Hi, “Breathe” (Seoulite, 2016) : 이하이 - 한숨 91. Hyukoh, “Comes and Goes” (22, 2015) : 혁오 - 와리가리 90. SHINee, “View” (Odd,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제아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마마무 맘무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 소나무 오운, 디노, 재용, 희천, 인행, 윤동 헤일로 준케이,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 투피엠 조권,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 투에이엠 재중, 유천,





있는 문제들에 대해 공감해주고 직접 목소리를 내줬다는 것에 감사함을 느껴요. 저 역시 정직하지 않은 방법으로 이득을 보는 이들로 인해 정직하게 음악을 하는 이들이 피해를 보는 일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플랫폼 사들은 나름대로 계속 점검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조작을 시도하는 이들은 계속해서 다른 방법을 찾아낼 거라고 봐요. 그렇기에 이번만큼은 반드시 실시간차트를 폐지하거나 메인 화면에서 없애는 등의 확실한 변화가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냥 듣고 있는데 내가 다 흐뭇한 느낌.. 존나웃겨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d Summer, 2017) : 레드벨벳 - 빨간맛 1. IU, “Good Day” (Real, 2010) : 아이유 - 좋은날 ㅋㅋㅋㅋㅋ 둘다.. 존귀야 진짜야... 한해랑 송민호 있을때 그 블락비가 피쳐링한 갓갓곡,,,,,, 2014년 MAMA 방탄소년단 블락비 합동 무대 중 지민 상탈 퍼포먼스 이 무대를 본 팬들의 반응 = 영상 속 스텝 목소리랑 똑같았음 2015년 청춘 2부작으로 발매된 2장의 미니앨범



제안을 받아들이는 기획사 관계자들이 더러 있다고 했다. 이 관계자는 3대7을 이야기했지만, 26일 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드러머 김간지는 팟캐스트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해 “(음원 사재기 브로커로부터) 제안을 받은 적이 있다”라며 “브로커가 10 중 8을 가져가는 구조”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브로커들 자체가 일부 가요 기획자들과 친분이 두텁기 때문, 수익 분배는 “경우에 따라 다를 수



블락비라눈 거 생각남ㅋㅋ 진짜 띵곡 대잔치임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TV리포트=김풀잎 기자] 그룹 바이브 측이 음원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자발적 조사를 요청한 가운데, 협조가 잘 이뤄지지 않는다며 답답함을 호소했다. 바이브 측 관계자는 12일 TV리포트에 “(사재기 의혹 관련) 조사 협조를 요청했던 문체부, 공정위, 콘진원, 유통사 등 전반적으로 미온적인 입장을 보였다”며 “아예 피드백이 없거나 타 기관으로 이첩 또는 조사가 힘들 것 같다는 입장을 보내왔다. 특히 이 사건을 공론화하게 한 블락비의 박경 측 또한 전혀 이에 대한 연락이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더보이즈 로아, 김민경, 카일라,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시연, 레나, 강예빈, 성연, 예하나, 유하, 강경원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김용국, 노태현, 켄타 젭제 제이비제이 제비제 JBJ 정세운 사무엘 김동현, 임영민 MxM Jae, 원필, Young K 영케이, 성진, 도운 데식 데이식스 Day6 MJ, 차은우, 윤산하, 문빈, 라키, 진진 아스트로 진솔, 레이첼, 채원, 채경, 예나, 나은 에이프릴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빅톤 이동훈 와우 김세윤 박준희 김병관 강유찬 에이스 ACE 혜성,



하겠다는 방침이다. 한국연예제작자협회, 한국음악콘텐츠협회,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등 음악 산업 단체들도 지난 22일 '건전한 음원 음반 유통 캠페인 윤리 강령 선포식'을 열고 적극 협조 의지를 밝혔다. 그러나 실체가 파악되기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사재기의 뿌리를 뽑자는 시도는 이미 여러 번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모두 실패했다. 이에 이미 차트는 '콘크리트 차트'라 불리며 공신력을 잃어버린 지 오래다. 음원 사이트 또한 자체적으로 변화를 시도하며 문제를 해결하고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