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7억 북한한테 뜯길 판. 스포티비.뉴시스 펌 스포티비에서 베트남 vs UAE 경기도 해주네요. 스포티비 근황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18. 17:56

본문

상황이나 롯데가 FA 시장에 뛰어들 것이라는 시선이 지배적이다. 타 구단 관계자들은 시즌 말미부터 "롯데가 FA 시장에서 포수를 노리지 않겠느냐"라고 내다봤다. 강민호가 삼성으로 이적한 뒤 포수 운용에 어려움을 겪었던 롯데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외부 보강 대신 젊은 유망주들에게 기회를 줬으나 결과가 좋지 않았다. 실패를 인정하고 시즌 중 트레이드를 추진했지만 다른 구단들은 롯데를 상대론 '더' 비싼 값을 불렀다. 이번 FA 시장엔 키움 이지영과 NC 김태군 포수 두 명이 자격을 얻는다. 모두 1군에서 즉시





“진 거에 대해서는 선수들 안 좋게 생각한다. 아무리 순위가 결정되도 이기려고 경기를 준비했다. 져서 좀 그렇지만 그래도 얻어가는 게 있다.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선수들도 경기에 나섰고 세세뇽은 골까지 기록했다. 부족한 모습도 없지 않아 있었다. 앞으로 다 잘돼야 하는 부분이다”고 했다. 득점 기회를 놓친 것에 대해서 묻자 “개인적으로 나에게 화가 난다. 이런 팀들과 할 때 찬스가 많이 나오지 않는다. 그런 찬스를 만들었으면 골을 넣어야 하는 게 공격수의 입장인데 그런





투수가 긴 이닝을 던져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상황에 대비해야 한다. 이용찬 이영하 차우찬 등 선발로 뛰었던 선수들은 2이닝 이상을 책임지는 임무를 맡길 계획이다. 나머지 불펜 투수들은 1이닝씩을 책임지는 시스템으로 가려고 한다. 상대 타자 유형에 상관 없이 이닝을 맡기는 방식을 택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불펜 투수들은 한 이닝을 책임진 뒤 다음 이닝까지 나서는 것을 적잖이 힘들어 한다. 페넌트레이스에서는 이런 운영이 가능하지만 큰 경기에선 체력적 정신적 부담을 감안해야 한다. 그래서 선발 경험이 있는 불펜 자원들은 멀티 이닝을 맡기지만 불펜 경험만



눈에 띄는 스케일을 보여줬기 때문이다. 현아는 최근 팬들에게 명품 브랜드 립스틱, 커피 체인점 상품권, 담요, 티셔츠, CD 등 고가의 선물들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심지어 최근에는 수십 여명의 팬들에게 의류 브랜드의 패딩을 선물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보통의 '역조공' 선물들이 간단한 음료나 빵, 손편지 등인 것을 감안하면 현아의 선물은 입이 '쩍' 벌어지는 스케일이다. 현아가 오랜 기간 케이팝 톱스타의





팬들의 유일한 선택지는 조기 퇴장이었다. 정규시즌 최하위 못지않은 수모였다. 스포티비뉴스=고척돔, 김태우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해외 상습 도박 혐의를 받았던 S.E.S. 출신 슈(유수영,38)가 활동을 재개한다. 2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슈는 오는 11월 27일 일본에서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슈가 연예 활동을 재개하는 것은 지난해 2018년 8월





더 좋은 활약을 꿈꾸고 있다. 한 팬의 꿈을 이뤄준 김규민이 올해 자신의 꿈도 이루며 더욱 발전하는 시즌을 보낼 수 있을지 궁금하다. 1월 기사인데 원더기도 지금 알았음 찾아보니까 원래도 사인 잘해주고 팬섭 좋은 선수인듯 “사인 요청은 언제 받아도 즐겁다. 마치 연예인이 된 기분이다. 나 같은 선수의 사인을 받고 싶다는 마음만으로도 고맙다”라고 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 ▲ '정글의 법칙' 내레이션을 맡은 펭수. 제공| EB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펭수가 SBS 예능도 정복했다. 펭수는 오는 11월 2일 방송되는 SBS



중국전 + 한일전이 펼쳐집니다. 유럽파와 중동파는 이번 소집에서 빠졌습니다.(한중일리그 선수들 소집) 다만 밴쿠버에서 뛰는 황인범은 소집되었습니다. 베트남이랑 uae 하네요. . 여 봐야겠네요. . 기왕. . . 감독 연장했으니 박항서 감독 화이팅입니다. 이제 스브스 미만 잡된듯 첼지현의 여부인가히닜는데 캐스터도 요즘 스포티비 캐스터 다 질좋더라 김수빈? 그 캐스터 나간건 아깝 외부강의같은거 때문에 바쁘셔서 거절했었는데 스포티비에서 장지현위원한테 빅경기 너무 몰아줘서 도와달라고 볼때마다 부탁했댘ㅋㅋㅋㅋㅋㅋ 첼지현 혹사혹사했는데 진짜 힘들었구낰ㅋㅋㅋㅋ 근데 준희옹 해설 많이 보게돼서 기쁘다ㅋㅋ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이 포스터 표절



씨름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으나, 씨름에 관해 잘 모르는 시청자를 위한 친절한 입문서가 되어줄 전망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최재형 CP는 스포티비뉴스에 "7월부터 기획을 시작하면서 작가진 대부분이 30대라 씨름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상태로 접근을 시작했다"라고 운을 뗐다. 씨름의 기본적인 룰은 대다수가 안다. 최재형 CP는 "너무 많은 정보를 처음부터 전달하진 않는다"라며 "예선전에서 선수들이 보여주는 기술과 각 선수의 주특기를 차근차근 소개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1회에는 실제 경기를 바탕으로 체급을 비롯한 기본 룰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 CP는 "축구의 기본 룰은 알지만, 오프사이드를



되면 도전하고 싶어요." 크리그 훨씬 잘알들일텐데 [스포티비뉴스=인천국제공항, 한준 기자] "능력이 있는 선수를 감독이 안 쓰는 경우는 없어요."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이룬 김학범 감독은 2020년 도쿄 하계 올림픽을 준비하고 있다. 두 대회 모두 선수들에게 민감한 병역 문제가 부상으로 걸려 있다. 그 문제가 선수들에게 강한 동기부여가 되기도 한다. 도쿄 하계 올림픽 본선 출전권은 2020년 1월 태국에서 열리는 2020년 AFC U-23



괜찮으시냐"는 말이었다. 여행 가방에 자신의 유니폼을 챙겨간 김규민은 제주도 병원에 찾아가 은호 씨에게 유니폼을 전달하고 사진을 찍으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최근 '스포티비뉴스'를 만난 김규민은 "우리 팀 팬이 선수를 한 번 보는 게 소원이라면 혹시 저라도 괜찮으신지 물어봤다. 어차피 저도 제주도에 갈 계획이었기 때문에 어려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