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모 아주 상승했네요 나 열린음악회 이제 봤는데 너무 뽕차ㅠㅠ 10/25 kbs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23. 07:02

본문

라이브 개적나라한데 댄라 짱짱맨인데다가 방긋방긋 웃으면서 너무 이쁘게 잘해ㅠㅠㅠ 브리드 마지막 애드리브 몸 숙이면서 워어어~~ 이건 어케 하는거야😭😭😭😭 휘뽕 맥스로 오늘도 잘 수가 없어🤭🤭 ▶ 쇼챔피언 엔딩요정 & 컴백무대 ▶ 10월 셋째주 챔피언송 ▶ 오늘의 기사 > AB6IX, '식스센스' 컴백 일주일만 음방 1위 "과분한 사랑과 아낌없는 응원에 감사"



활동 대휘 의상 모음 (스압주의) 지금 열린음악회 한영애 미모 아주 상승했네요 나 열린음악회 이제 봤는데 너무 뽕차ㅠㅠ 191016 오늘의 에이비식스 떡밥을 쓰윽- 🎈 열린음악회 표받아왔당 Hynn이란 가수..가창력이 저세상급이세요. 전설로 남은 열린음악회.jpgif 대박이네 그룹 열린음악회 출연한대! 열린음악회 레전드 헐 이제 열린음악회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했던 시간들만을 간직해요 저는 이곳에서 당신에게 받은 수많은 위로와 사랑을 대신해서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게끔 이름이 한 번 더 불리울 수 있게끔 그렇게 추억하면서 살아갈게요 나중에 만나면 나한테도 '수고했다, 고생했다' 한 마디 해 줘요. 썸네일부터 개쎄고 경찰의날특집인데 존나 가사가 한번 날잡아봐 이러고있음ㅋㅋㅋㅋㅋㅅㅂ 와... 금요일 저녁에 전주라서 ㅠㅠㅠㅠㅠㅠㅠ넘 멀다..... 팬텀싱어2에서 준우승한 팀 '미라클라스'야 ㅋㅋ 뮤지컬 배우 박강현, 테너 정필립, 바리톤 김주택, 베이스 한태인으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4중창 그룹임





So Serious?' (뮤직 비디오 버전) - 참고로 해당 뮤비 촬영 당시 종현이는 부상으로 함께 하지 못 했습니다 - (2013년 뮤직뱅크) (2014년 DDP 콘서트 당시 종현이 포커스) - 이 날은 종현이의 컨디션도 아주 좋아 보였고 무대를 즐기는 게





음악으로 가득 채워줘서 고마워 너의 하루는 행복으로 가득 했기를 바래 내일도 변함없이 너를 위해 기도할게 고마워, 내 자랑이 되어줘서 와... 앨범활동하면 동시간대 KBS1 열린음악회 겹치기 출연가능ㅋㅋㅋ 일박 보다가 자기가수 출연시간대 맞춰서 채널 돌리면 나오고 그랬음ㅋㅋㅋ 시즌4는 시간대가 아쉽네ㅠㅋ 순간 채널 돌리는데 열린음악회에서 왁스이모 나옵니다



ㅋㅋㅋㅋ 팬텀싱어2 우승팀인 포레스텔라는 이미 불후의 명곡에 여러번 나와서 좋은 성적을 거뒀는데 미라클라스는 드디어 어제 첫 등장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출연해서 우승해서 너무 기뻤음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같이 보자고 슼방에 가져왔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본 무대고 이건 어제 불명 본방에서 나온 간단한 미라클라스 소개영상 ㅋㅋㅋㅋㅋㅋ 불후 무대만 놔두고 가면 서운하니까 무묭이 미라클라스 최애 영상 몇개 가져옴 ㅎㅎ 열린음악회에서 부른 '바람이 분다' 팬텀싱어2 1차 결승에서 부른 'Notte' 팬텀싱어2 생방



브랜뉴 뮤직 식구들, 팬분들 고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에이비식스는 컴백과 동시에 '더쇼'에 이어 2관왕을 차지하게 됐다. ▶ 아이돌Live 아이로그U 시즌2 캐스팅배틀 투표 (1일 1회 참여 가능) ▶ AB6IX in 스쿨어택 2019 교실라이브 선공개 & 인터뷰 ▶ The Warner Sound 인터뷰 ▶ 6cast 인터뷰 (유튜브 링크 지워짐) ▶ 191025 전북은행 창립 50주년 기념 열린음악회 참여 6. 무명의 더쿠 2019-10-16 17:19:57





함께 다시 살펴봤습니다 오늘은 2013년으로 거슬러 올라와서 두 장의 앨범을 살펴볼 겁니다. 바로 두 파트로 구성된 정규 3집 입니다. 두 장의 앨범이 각각 서로 상반된 곡 분위기를 선보였고, 그래서 앨범아트도 사뭇 다른 느낌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파트 1과 파트2의 타이틀 곡은 각각 'Dream Girl'과 'Why So Serious?' 였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방백'이나 '아름다워' 같은 경우도 이 정규 3집 앨범 수록곡 이었습니다. 전체 트랙 리스트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챕터 1





결승에서 부른 'Feelings' 팬텀싱어3도 한다는 소리가 마침 어제 알려져섴ㅋㅋㅋㅋㅋㅋ 겸사겸사 기뻐서 글 썼엉 ㅠㅠㅠㅠㅠ 크로스오버 많이 사랑해주라(?) 같이 듣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를 어찌 해야 할지 몰라 무난하게 웃으며 끝내봄) 서울은 따뜻하구나 와 서울역 도착하는데 포근하더라고 경남대에서 너무 얼어있어서... 진짜 추웠다ㄷㄷㄷ 생중계 봤을테니까 자세한 후기는 패스 방송일은 27일 17시 40분부터 (열린음악회) 행사 자체는 2시간정도 했는데 방송은 80분이라니까 보랩이 편집될지도 모르겠다





라디오햇다!!!!!!!!!와와 점차발전해나가는거야!!안되는게어딧어 흥 [트위터] 사랑하는 내님들과 벌써 500일 ..!!! 우리 믿고따라와줘서 너무너무고맙구 사랑해요 앞으로 우리가 더 잘할게요! 131021 러브포텐 트레일러 [트위터] 러브포텐 예고 다들보셨죠?? 안녕하세요 공대생 기억이입니다 101022 ICN-SIN 첫 출국 [트위터] 이제 슬슬 인천공항으로 렛츠'고 싱가폴에 계신여러분 이따뵈요!! [트위터] 여긴 싱가폴!!!! 드디어도착햇습니다!!ㅜ 6시간비행기... 호텔로 고고!! 111022 서울패션위크 장광효 패션쇼+여수세계박람회 성공기원콘서트 161022 SNL KOREA 23 151023 ICN-BKK+IE in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