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구석 1열' 첫 해외 게스트 출격…문소리도 함께 문소리 도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구석1열'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1. 1. 19:17

본문

활약해 온 배우부터 무대에서만 볼 수 있었던 신선한 얼굴들까지,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을 모두 보유한 라인업이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충무로 원조 명품 배우 이경영은 극중 대한민국 최고 로펌 송&김의 대표 송필중 역을 맡았다. 송필중은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하는 대형 로펌의 수장으로서 친절한 미소와 냉혹함을 모두 갖춘 인물이다. 영화 '베를린', '신세계', '신과 함께', '백두산' 등 굵직한 작품에



말하고 있다. 변정수 누나님 임미다 +_+ 내생각엔 짧은머리가 젤 잘어울리는 누나 중 한명이 아닌가 싶어욤 +_+! 따님도 지쨔 예쁘신데 저는 누나가 훨씬 더 이뿐거가툼 ㅎ 김희애 누나님 → 오연수 누나님 → 전혜진 누나님 → 오나라 누나님 → 배종옥누나님 → 문소리 누나님 → 변정수 누나님 → ??? 문소리 박형식 치정멜로 ㅠㅠ ㅋㅋㅋ 얼굴 취향은 아니지만 조신한 자태가 .. 요즘엔 저런 여성분 뵙기 어렵겠죠? 앞으로 문씨가문인 제.이종사촌과 손절하렵니다 거기다가





통역을 그때그때 잘한건지 다른 출연자들하고 대화하는데 끊기는 것도 없고 문소리 배우도 나와서 말을 너무 잘해서 재밌었음 똑소리 나보이긴 햇는데 배우 윤지혜가 영화 '호흡' 개봉을 앞두고 촬영장에서 겪었던 고통에 대해 폭로했다. 윤지혜는 14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유감의 말씀을 전하게 됐다. 날 응원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께 이런 소식을 드리게 돼





첨엔 엄마랑 나만 보나 했는데 영화 시작 앞두니까 슬슬 사람들 들어오고 한 8~10명 정도서 봤던듯 관 내부는 다른 영화관이랑 똑같았고 H열이 가장 마지막열이었나 그랬는데 마지막열이 제일 좋더라 시선이 딱 정면 느낌 상영 전 광고 없이 바로 시작되는것도 개인적으론 좋았음 --여기서부턴 영화 후기-- 스포





집중하게 만들어 ㅋㅋㅋ 영화는 믿음과 의심 사이에 놓인 사람들을 계속 비추는데 개인적으로 되게 많은 생각이 들게 했어 특히 문소리가 죄다 아프다고 결근한 병원 직원들 리스트를 보면서 거짓말은 왜 하냐고 씹는 장면이랑 성원이가 반지를 잃어버린 뒤 자기 동료가 훔쳐갔다고 의심하는 장면. 사람이,그리고 내가 얼마나 의심의 동물이던가 싶었거든 직원들의 말을 믿지 못하는 문소리에게 윤영이는 믿음 교육을 하자며,





뿌듯했나 봅니다. 하지만 제가 선택한 연기 욕심은 경솔했던 후회가 되어버렸습니다. 어떤 문제들은 그 당시엔 모르고 한참이 지나 점점 선명하게 알게되는 것들이 있는데 이 경우가 그렇습니다. 한달간 밤낮으로 찍었습니다. 촬영 3회차 쯤 되던 때 진행이 너무 이상하다고 느꼈고 상식밖의 문제들을 서서히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초반에는 서로 합을 맞추느라 좀 삐걱거리기도 하니 그런가 보다 했습니다. 게다가 제가 맡은 캐릭터는 끊임없이 그놈의 밑도 끝도 없는 죄의식을 강요받는 캐릭터였고 무겁게 짖눌려 있어야





장준환 문소리 부부인거 몰랐나보네 문소리 너무 귀엽고 성격좋아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BS1 한국영화 100년 더 클래식 [박하사탕] 잠시 후 24:45 블랙독 사립고 다녔는데 파벌싸움이 그냥 싸움이 아니었음ㅋㅋ 오늘 방구석 1열 너무 좋았다 와 문소리 성대 나왓구나 윤지혜 "`호흡` 불행 포르노" 폭로→`호흡` 측 "사실관계 파악 후 입장발표"(종합) 조커 보고나니 오아시스가 생각나네요 문소리 이름 뜻이 문씨와





싫다. 애정을 가지고 참여한 작품에 너무 가혹한 상처들이 남았고 내가 느낀 실체를 호소하고 싶고 다른 배우들에게도 kafa와의 작업의 문제점을 경고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이런 장문의 글을 쓰게 됐다"고 고백했다. 윤지혜는 2차로 글을 게재했다. 그는 "현장에서 제가 가장 연장자였고 가장 오래된 경력자였다. 주연배우로서 선배로서 참여하셨던 분들에게 보다 나은 해결 대안들을 제시하지 못하고 그럴 여유를 갖지 못하고 이렇게 스스로 무너지고 말아 참여하신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밝혔다. 윤지혜는 "영화 홍보 문구 처럼 질긴 악연을 다루는 영화를 찍다가 정말 질긴 악연이





이런 표현 쓸 자격조차 없습니다. 알량한 마케팅에 2차 농락도 당하기 싫습니다. 애정을 가지고 참여한 작품에 너무 가혹한 상처들이 남았고 제가 느낀 실체를 호소하고 싶고 다른 배우들에게도 kafa와의 작업의 문제점을 경고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이런 장문의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런식으로 진행되는 작업에 있어서 최악의 경우 호흡에서 정주를 연기했던 저 윤지혜라는 경우가 된다는 것을요. 서울 금천구 시흥동, 2019년 2월8일 밤 11시50분경. 계산 후에도 나가지 않고 남아있던 손님 2명이 청소하는 사장님을 향해 "가게 뒤에 방이 있냐?" "비밀통로 없냐?"는 이상한 질문을 함. 그후로도 사장님을



관찰하더니 갑자기 무차별 폭행. 그리곤 "나는 때린 적 없으니 신고를 하려면 해라"라는 식으로 조롱. 피해자 분은 전치 7주. 식당은 폐업 결정. 피해자는 현재 병원에서 문소리만 들려도 소리를 지르는 등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다고 함. 그러나 60대의 가해자들은 검찰 송치되어 조사받는 중에도 "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