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개(공식) 프듀101 뉴이스트 백호 아시는 분들만...이건 뭐.... 가요대축제 발카 중에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1. 6. 01:11

본문

Is Love” (This Is Love (Mamacita), 2014) : 슈퍼주니어 - 디스이즈러브 75. OFFONOFF, “Dance” (boy., 2017) : 오프온오프 - 춤 74. SunWoo Jung-A, “Springirls” (no album, 2015) : 선우정아 - 봄처녀 73. Sistar, “Alone” (Alone, 2012) : 씨스타 - 나혼자 72. Seo Taiji, “Christmalo.win” (Quiet Night, 2014) : 서태지 - 크리스말로윈 71. Taeyang, “Eyes, Nose, Lips” (Rise, 2014) : 태양 - 눈코입 70. Wonder Girls, “I Feel You” (Reboot, 2015)



진짜 트레일러 사기다 사기 ㅠㅠㅠ 나 궁금한거 있는데 지금 뉴이스트로 말나오는건 커뮤사세야? 빌보드 선정 2010년대의 케이팝 100곡 뉴이스트 그거 명의도용 문제로 보도자료로 나온거 아니야??? 뉴이스트 정병 진짜 이제 소수같은데 엠카 보니까 뉴이스트는 데뷔 8년차고 투바투는 데뷔 8개월차네 [기사] #뉴이스트 #아론, 오늘(6일) 서경덕 교수와 한양도성 알린다..의미 있는 행보 새우젓 되는 기분 191117 뉴이스트 팬미팅 LOVE



머리에서 빼줄사람 [기사] #뉴이스트 #렌, "뷰티에 관심 많아, 늘 새로운 모습 보여주고파" 뉴이스트X립스(LIPSS) 매트 & 크리스탈 타입 인화사진 미리보기❤ 3일동안 너무행복했어 나의천국 뉴이스트 사랑해❤ 팀 뉴이스트는 찐 뉴이트스만 가능하다ㅠㅠㅠ?제육이는 안된다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연초부터 제 돌 얼굴이 너무 미쳐서 자랑 조금만 하고 갈게요... 같이 봐주세요... 뉴이스트 앨범 노출제본인거지? '뉴이스트→있지’ 골든디스크, 2차 출연진 라인업 공개(공식) 내가 하는 커뮤는 남초라 그런지 뉴이스트도 그냥 사재기 땅땅됨 하루에 거의 8만장 가까이 터지네 대박이다 늉덬 아닌데 진짜 뉴이스트 사재기플 계속 갔으면 뉴이스트노래중에 그거뭐임?강동호가 널찾으러 떠났던 기나긴



백현 아이즈원 트와 (준다면)세훈찬열 엔드림 갓세븐 몬엑 슈주 뉴이스트정도인데 뉴이스트 유스케 무대 좀 잠잠한 느낌이들어서 보니까 [기사] 뉴이스트 ‘The_Table’ 오피셜 포토 유닛컷 공개 ‘비주얼 맛집’ 타덬인데 떨어졌는데도 뉴이스트 주어까지는건 지금도잘나가서 그렇지뭐 옆방 글 보다가 웃겨서 들고옴 근데 뉴이스트도 진짜 팬들한테 고맙겠다 🐯 호랑이 임티콘 쓰는 돌들 다 알려줘 1F42F 뉴이스트 팬싸





 #LOΛE_DRIVE  #The_Table #뉴이스트의 순간들 📸 ▶️ 귤덬's CHECK LIST ❤ RT + 좋아요/하트 + #백호 포함 댓글 [ #LOΛE_ DRIVE-백호의 순간들] 공식 트위터▶️ 공식 페이스북▶️ [BAEKHO-liday 마카오 티켓팅



찾아봄 인기가요? 에서는 혼자 존나 신나서 기쁨의 댄스댄스를 함 뮤뱅에서는 또 신나서 따봉을 날림 - 동호 종현이 친근하게 인사해줌 아무튼 특징 - 항상 신나있다 - 뉴이스트는 오히려 허리숙여서 인사해준다 - 동호가 젤마니 인사받아준다 - 찾아보니 다들 95년생 동갑이었다 95들 귀엽다! 끗... 뉴이스트 1위축하해...!! 곽아론 유사연애의 신이라고 생각했는데 유사연애 퍼먹기에도





저거 우리 술고래 팀장님이 나 팀 첫회식때 알려주신건데 와 저건 고수다 ㅇㅇ 지금 며칠째 계속 듣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얘기를 하다가도 인사를 하다가도 맥락에 관계 없이 튀어나오는 뉴이스트 렌 최민기 얼굴 칭찬 아이돌 그룹이라는 게 비주얼, 랩, 춤, 보컬, 예능 담당 등등 포지션이 다양해야죠 근데 국민 프로듀서 손으로





황송할 정도로 둘이 너무 선남선녀라 슬프다ㅠㅠㅠ 이세영 배우님처럼 예뻐야 곽아론이랑 그림체가 맞는다는 것만 배우고 갑니닿ㅎㅎㅎ 곽아론 평생 뉴이스트 동생들하고 노순이랑 부비고 살자ㅠㅠㅠㅠㅠㅠㅠ 팔아줘 팔아줘 ㅠㅠ 럽럽 럽미야 (._.) ƪ(‘-‘ ƪ)(ʃ ‘-‘)ʃ (/._.)/ 럽미럽미럽미(._.) ƪ(‘-‘ ƪ)(ʃ ‘-‘)ʃ (/._.)/ 어그로인거 알아서 더이상 아무도 반응 안해주는데 지만 모르는ㅋㅋ 뷰티화보 쥬얼리화보 패션화보 헬스화보 ㅋㅋㅋ 다섯명이 다 다른 분위기 화보를 찍어내서 화보만 봐도 너무 재미있다고 ㅋㅋㅋ 똑같더라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플에서 느낌 하긴 악플 아니면상관없다는 식이려나 여기에 엔시티까지해서 다음 라인업일텐데 한줌돌리스트라니 뭐





- 춤 74. SunWoo Jung-A, “Springirls” (no album, 2015) : 선우정아 - 봄처녀 73. Sistar, “Alone” (Alone, 2012) : 씨스타 - 나혼자 72. Seo Taiji, “Christmalo.win” (Quiet Night, 2014) : 서태지 - 크리스말로윈 71. Taeyang, “Eyes, Nose, Lips” (Rise, 2014) : 태양 - 눈코입 70. Wonder Girls, “I Feel You” (Reboot, 2015) : 원더걸스 - 아이필유 69. Oh My Girl, “Closer” (Closer, 2015) : 오마이걸 - 클로져





뉴이스트 (NU'EST), '단체 구매한 벙거지 모자' 그래서 결론은 뉴이스트네는 사재기 아닌거잖아 맞지?? 뉴이스트 뭐하나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보드 선정 2010년대의 케이팝 100곡(펌) [안방1열 직캠4K] 뉴이스트 백호 'LOVE ME' (NU'EST BAEKHO Fancam)│@SBS Inkigayo_2019.11.3 [V LIVE] “아침에도 완벽해" (뉴이스트 : NU'EST) [K-Fancam] 뉴이스트 렌 직캠 'LOVE ME' (REN fancam) 팀뉴이스트 갖고싶다.. 뉴이스트의 유서깊은 검정고무신 사랑 나 마라머것다 뉴이스트랑 나 둘다 행복해야되는건 맞는데 뉴이스트가 행복해야 나도 행복해 뉴이스트 팬미팅 시제석 풀렸어 와 근데 뉴이스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