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각 로맨스 야 강태오 이거 너무 귀엽다고ㅠㅠ 강태오를 이 드라마로 첨 보는데 녹두전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1. 6. 17:49

본문

관계자들에게 '2019년 가장 빛난 신예'에 관한 설문을 실시했다. 다음은 드라마 관계자들이 뽑은 2019년 새롭게 빛난 별들이다 ◆ '날 녹여주오' 유승민 PD "고윤정, 깊은 연기력이 기대되는 신인" tvN '날 녹여주오'를 연출한 유승민 PD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했을 때 눈 여겨 봤다. 신비로운 이미지와 사연 있어 보이는 눈빛 등이 연기를 하면서 굉장히 빛이 났던 것으로 기억한다"며





여러분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권력의 늪에 빠져 고독하고 쓸쓸하지만 사실 진정으로 백성을 사랑했던 왕, 광해의 삶을 다시 한 번 깊이 들여다보면서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다 마지막 회까지 꼭 본방사수 해달라”라는 관전 포인트와 함께 본방 시청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조선로코-녹두전’ 최종회는 KBS 2TV와 국내 최대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 내일(25일) 밤 10시에 동시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유)조선로코녹두전문화산업전문회사, 프로덕션H, 몬스터유니온 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 담 차기작



웃김ㅋㅋ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 율무 역의 강태오 인터뷰[스타뉴스 이건희 기자] 원본보기 강태오./ 사진=강민석 인턴 기자 배우 강태오(25)가 '조선로코 녹두전'을 통해 '흑화'의 매력을 보여주며, 악역도 잘 소화할 수 있는 배우임을 대중에게 알렸다. 강태오는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극본 임예진·백소연, 연출 김동휘·강수연, 이하 '녹두전')'에서 훗날의 인조가 되는 능양군 율무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반전매력을 뽐냈다. 그는 극 초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여심을 홀렸고, 후반부에는 흑화하기 시작해 왕좌를 향한 야욕을 드러냈다. 지난 25일 종영까지 때로 동정심을 유발하기도 했다. 다채로운 연기였다.



공동 수상으로 꽉 채웠다. 지난해 12월 31일 오후 '2019 KBS 연기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방송인 전현무, 배우 신혜선이 진행을 맡았다. 대상은 큰 이변 없이 '동백꽃 필 무렵'으로 시청률과 화제성 쌍끌이에 성공한 공효진이 정상에 올랐다. 5년째 공동 대상 릴레이를 이어가나 싶었는데 그 고리를



전반부에 예쁘장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후반부에서는 무인으로서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광해(정준호 분)의 아들임이 밝혀진 후에는 차율무(강태오 분)와의 날카로운 대립이 이어져 시청자의 긴장감을 자아냈다. 사실 '녹두전'은 최초의 여장남자 사극이라는 것 외에도, 수치로도 좋은 성과를 내야만 한다는 부담감을 지고 시작했다. KBS 월화드라마가 '녹두전'을 끝으로 3개월간 휴지기에 들어가기 때문이다. 한때는 방송국을 먹여살렸던 미니시리즈가, 플랫폼의 다양화로 인해 시청률이며 화제성이 예전만 못해지면서 적자만 기록하는 애물단지가 됐다는 것이 그 이유다. 꾸준히 5~8%의 시청률을 기록한 '녹두전'. TV 드라마 화제성에서도 상위권에





인생은 원더풀) ▲일일극 우수상=이영은(여름아 부탁해), 차예련(우아한 모녀), 김진우(왼손잡이의 아내), 설정환(꽃길만 걸어요) ▲작가상=임상춘 작가(동백꽃 필 무렵) ▲미니시리즈 조연상=정웅인(99억의 여자), 김병철(닥터 프리즈너), 김정난(닥터 프리즈너), 하재숙(퍼퓸) ▲중편 드라마 조연상=오정세(동백꽃 필 무렵), 신동미(왜그래 풍상씨),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연작·단막극상=정동환(그렇게 살다), 이도현(스카우팅 리포트), 이주영(집우집주), 조수민(생일편지) ▲신인상=권나라(닥터 프리즈너), 손담비(동백꽃 필 무렵), 강태오(조선로코-녹두전), 김재영(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명수(단, 하나의 사랑) ▲청소년연기상=박다연(조선로코-녹두전) 주예림(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김강훈(동백꽃 필 무렵) 대상, 아역상, 작가상, 네티즌상 제외 다 공동 ㅅㅂㅅㅂㅅㅂ 스포츠투데이는 드라마





무렵), 유준상(왜그래 풍상씨) ▲미니시리즈 우수상=장동윤(조선로코-녹두전), 최원영(닥터 프리즈너),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나나(저스티스) ▲중편드라마 우수상=김지석(동백꽃 필 무렵), 최시원(국민여러분), 이정은(동백꽃 필 무렵), 이시영(왜그래 풍상씨) ▲베스트 커플상=장동윤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유준상 신동미(왜그래 풍상씨), 강하늘 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오정세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김명수 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김정난 장현성(닥터 프리즈너) ▲K-드라마 한류스타상=김명수(단, 하나의 사랑), 김세정(너의 노래를 들려줘) ▲네티즌상=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장편드라마 우수상=김소연(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설인아(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기태영(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오민석(사랑은 뷰티풀



울었어 ㅋㅋㅋㅋ 진짜 아무도 안믿고 거짓말 난무하고 자동차 핸드폰 스틸에 난리도 난리도 그런 난리가 ㅋㅋㅋㅋㅋㅋ 예능보다 오랜만에 개터졌던거 같아 ㅋㅋㅋ 담주도 볼거같아 런닝맨 재밌어진지 꽤 된거야 아님 어제가 특별히 웃겼던거야? ㅋㅋㅋ 소현이가 나때문에 한번은 울어도 봐야지 하니까 봐야지 하며 강태오가 흉내내는거 ㅋㅋㅋ 되게 귀여운데 설렘 ㅋㅋㅋㅋ 근데 이쪽은 메이킹 보면 톰과 제리같아 아웅다웅 거리는게 ㅋㅋㅋㅋ 그쪽 애들은 목졸리는 연기를 잘하나봐 ㅋㅋㅋㅋ 진심 연기보고 개깜짝 놀랬넼ㅋㅋ



같이 보니, 아쉽고 서운했다. 현장 분위기가 좋아서, '이런 분들은 언제 다시 볼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녹두전' 종방연 때 재밌는 에피소드가 있나. ▶다 같이 마지막 방송을 보는데, 김소현 씨가 눈물을 흘렸다. 정말 순수한 마음이 강한 친구다. 괜히 저까지 눈물을 흘릴 뻔 했다. 혼자



치열해 특정 부문에서 공동 수상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언급된 모든 부문이 공동 수상이었다. 수상자가 최소 3명부터 4명까지 불렸다. 신인상은 더 심했다. 권나라, 손담비, 강태오, 김재영, 김명수가 수상자로 호명됐다. 여자 후보 5인 중 2명이 수상했고, 남자 후보 6인 중 3명이 수상자가 된 상황. 'KBS 연기대상'은 전반적으로 공동 수상이 남발해 상을 주고 또 주고 수상 소감이 이어지고 또 이어졌다. 이렇게까지 공동 수상이 필요할까 싶지만 KBS의 배우들을 향한 성의와 감사 표시는 2019년에도 'ing'였다. 태오야ㅋㅋㅋㅋ 소현이는 원래 많이 봐서 잘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