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씹덕 터지지 않니? 아 이젠 조계현만 꺼지면 되겠다 외국인 감독은 직접 데려와도 외국인 용병은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1. 7. 01:45

본문

조 윌랜드와는 재계약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귀띔했다. 사실 외인 투수 듀오의 교체는 예측이 가능했다. '투고타저' 트렌드에 역행했다. 터너와 윌랜드는 두 자릿수 승리를 팀에 배달하지 못했다. 무엇보다 터너는 150km가 넘는 빠른 공을 가지고 있었지만, 유인구 제구가 떨어져 타자들의 방망이를 끌어내는데 번번이 실패했다. 이후 빠른 공으로 승부하다 안타와 홈런을 맞아 평균자책점이 규정이닝을 소화한 27명



한줄한줄 개노답 조계현 제발 나가라 이화원 대표이사는 “이번 주 내로 조계현 단장과 윌리엄스 감독, 박흥식 퓨처스 감독과의 조율을 통해 이번 주 내로 코치진 조각을 완료하겠다”며 “구단 최초로 외국인 감독님을 영입했듯이 각성해서 변화를 줄 것이다. 스스로 변화해서 떠난 팬들의 마음이 돌아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장이 농구? 배구? 단장일때 마케팅 전문가라더니ㅋㅋㅋㅋㅋ 팬들이 철밥통코치진 싫어하는거 알았나ㅋㅋㅋㅋㅋㅋ 누가오든 기본기 충실하고 몸관리 확실한 선수들로 만들어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 맥스 찍은 장면인데 그냥 귀여움.. 이렇게 얼굴 탱탱한 거 귀여워 애초에 에이전트 내세운 조건이



만나 처음으로 구체적인 금액 제안을 건넸다. 최근 롯데 구단의 관심을 받았던 안치홍 측은 계약 조건을 검토하고 롯데 이적이란 파격적인 결정을 내렸다. KIA 조계현 단장은 1월 6일 엠스플뉴스와의 통화에서 “ 지난 주 금요일 양 측이 처음으로 구체적인 금액을 제시했다. FA 계약은 어떻게든 비즈니스다. 선수 자신이 선택하는 건데 왈가왈부할 부분은 아닌 듯싶다. 구단 내부적인 시스템으로 최선의 제안을 건넸다. 신중하게

특히 향후 몇 년간 야수진 리빌딩이 중요해진 상황에서 메이저리그 올스타 내야수 출신인 윌리엄스 감독의 야수 육성 능력에도 한층 더 기대가 커지는 구단의 분위기다. 조 단장은 “타이거즈 야구 문화에 새롭게 변화를 주고 싶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선진야구와 1, 2군 전문 포지션 야수 육성, 그리고 프런트와 현장의 원활한 업무 소통과 팬들의 만족도를 고려해 외국인 감독 선임을 일찌감치 고려하고

보완할 만한 스타일은 아니었다. 그러나 생애 처음으로 밟는 아시아무대에서 공인구 반발계수 여파 속에서도 빠르게 적응해 준수한 기록을 냈고, 성실함까지 어필해 구단 고위관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게다가 메이저리그 최고의 타자 중 한 명이었던 윌리엄스 감독도 터커의 재계약에 거부반응을 보이지 않았다는 건 그만큼 인정받을 만한 수준의 타자라는 증거다. 터커는 9월 28일

긍정적” KIA 타이거즈 조계현 단장이 “ 롯데 자이언츠로 이적한 FA 내야수 안치홍에게 구단 차원에서 최선의 제안을 했다 ” 고 밝혔다. 남은 내부 FA 내야수 김선빈과의 협상에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롯데는 1월 6일 안치홍과 2+2년 총액 56억 원의 계약을 발표했다. 롯데 구단은 “리그에서 검증된 2루수인 안치홍 선수를 영입하며, 타선의

있었다. 이와 관련해 고심하고 면접한 결과 현역 시절 명성이 뛰어나고 메이저리그 구단에서 지도자 실력까지 증명한 윌리엄스 감독이 여기에 가장 알맞은 적임자라고 판단했다”며 외국인 감독 선임 배경을 설명했다. 팀을 임시로 이끌던 박흥식 감독대행은 2군 감독직으로 다시 돌아갈 계획이다. 조 단장은 “박흥식 감독대행은 어려울 때 팀을 잘 이끌어주셨으니까 구단 내부적으론 다시 2군 감독으로 육성에 도움을 주는 방향으로 결정했다. 1군 코치진은 신임감독과 구단이 협의를 해서 다시 구성할 계획이다. 내년 시즌 윌리엄스 감독과 함께 좋은 결과가 있을 듯싶다. 기대가 정말

조계현한테 젤 걱정되는게 외인투수들인데.. KIA 새 사령탑에 맷 윌리엄스 전 워싱턴 감독 기아는 누가 새감독이 될까 KIA 윌리엄스 감독 영입, 시즌 중반부터 시나리오 가동했다.gisa 백승수 시즌끝나고 기아로 와주면 안되니....? 아 이젠 조계현만 꺼지면 되겠다 외국인 감독은 직접 데려와도 외국인 용병은 꺼졌으면 갸덕인데 내년 시즌 플랜은 진짜 있긴한가 답답하다 ㅅㅂ 조계현

못할테고 그래도 근접은 해야 무사할텐데 결과가 궁금합니다.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KIA가 감독 인선 작업 마무리 단계에 돌입했다. 메이저리그 워싱턴 감독을 역임한 맷 윌리엄스를 신임 감독으로 선임했다. 구단 사정에 정통한 관계자는 “미국 출장 중인 조계현 단장이 외국인 감독 후보와 대략적인 의견 조율을 마치고 15일 도장을 찍었다”고 밝혔다. KIA가 외국인 감독을 선임한 것은 구단 창단 후 처음이다. zzang@sportsseoul.com 외국인감독ㄷㄷ 조계현

뛴 윌리엄스 감독은 1997년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로 이적한 뒤 1998년 애리조나 창단 멤버로 합류했다. 이후 2001년엔 MBC 김병현 해설위원과 함께 월드시리즈 우승을 합작하기도 했다. 윌리엄스 감독은 현역 시절 3루수 거포로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 골드 글러브와 실버 슬러거 상을 각각 네 차례씩 수상한 윌리엄스 감독은 올스타전에도 다섯 차례나 참가했다. 1994년엔 43홈런으로 내셔널리그 홈런왕에도 올랐다. 2003년 현역 은퇴를 결정한 윌리엄스 감독은 2010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