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엠 해주는 거 보면 마음도 예쁘고 씹덕터지고 얼굴이랑 목소리도 그런 것들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1. 7. 08:10

본문

가늠할 수 없는 이런 취향을 가진 제게 펭수 케이스를 골라 달라니...그건 너무 하잖아요. -_-; 사실, 제가 더 무서운 건 따로 있습니다. 혹시 옆자리 그녀가 클량을 하는 게 아닌가 그게 더욱 두렵습니다. 혹시 펭수가 클량 한정으로 터진 인기는 아니겠죠? 평소 마리텔 얘기를 자주 하는 친구라





꿀템이 없음 갖고있던 애매한 립에 얘 하나만 얹으면 다 괜찮아지니 나같은 경우는 찰떡템 찾아서 헤매던 n년이 무의미해짐 실리콘팁인 점도 너무 좋음! 2. 홀리카홀리카 피스 매칭 블러셔 - 클린핑크 당신은 라여입니까? 당신은 블러셔를 씁니까? 당신은 수중에 칠천원이 있습니까? 핑크색을 좋아합니까? 이 질문에 모두 해당되는데도 클린핑크를 안 사는건 말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할정도로 깨끗한 페일~라이트 쿨핑크컬러를 자랑함 품질이 개쓰레기라도 울면서 꾸역꾸역 썼을 색인데 퀄도 나쁘지 않음 3. 메이블린 핏미 듀이 파운데이션 - 포슬린 포슬린치고 어두운 편임에도 내 최애 파운데이션이 된



정신 놓고 응원하느라 기억이 거의 날아감.. 그리고 보조개는 다음무대 준비 땜에 현장에서 못한게 아쉽ㅜㅜ 중간중간 애들 수상하러 나갈 때 깔리는 작은시에도 나 포함 현장 아미들 응원법 열심히 했는데 들렸으려나? 하면서도 뿌듯하고 신났어ㅋ 마지막 앵콜때 애들 다 구석구석 와서 인사해주고ㅜㅜ 특히 내자리에서 직선으로 보이는 네모난 돌출쪽으로 뛰어와 손키스해준 석진이ㅜㅜ 나시카로 딱 봤는데 그 충격 잊지 모태.. 방송





러브콜을 받는 이유가 뭘까. 이에 한 방송관 계자는 "백종원 이름 석 자에서 주는 신뢰감이 매우 크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이어 "요리 프로그램에 있어서 백종원은 유재석급이다. 그가 방문했다는 이유만으로 해당 식당이 갑자기 유명해지지 않나. 그렇기에 섭외 요청이 끊이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관계자는 "그의 기발한 아이디어 못지않게 친근한 이미지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다른 요리



펭수 얼굴샷 뒷면은 펭수 뒤태인것도 센스있고 딱 저걸로 1년 스케쥴러 만들어서 팔면 좋겠다 200105 골든 디스크 시상식 급조신 > 서로 절까지 (두번씩 했 ㅋㅋ ;;) 펭수 놀라서 뒷걸음질 ㅋㅋ 얼굴도 마음도 예의 바른



사람은 물론 모르는 사람까지 프로그램 안으로 끌어들인다. 이를 통해 '자이언트 펭TV'의 세계관과 현실이 맞닿으며 '펭수'라는 'EBS 연습생' 신분의 펭귄 캐릭터가 일상에 녹아들었다. 그리고 이 표정 없는 펭귄의 얼굴과 몸짓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것은 자막과 편집이다. '자이언트 펭TV'의 자막은 펭수의 심경을 대변하는가 하면, 펭수라는 캐릭터가 가진 반항적이면서도 B급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수상 진짜 싫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피디는 초창기부터 항상 얼굴에 세상 가장 짜증나고 귀찮은 표정이 다 드러나서 그게 킬포예요ㅋㅋㅋ 요렇게 생겼을때 있고 요렇게 생겼을때 있지 않냐 ㅋㅋㅋ 뭔말이냐면 요렇게 생겼을때 있고 요렇게 생겼을때가 있음 각도에 따라서 ㅋㅋ 넓쩍할때가 있고 동그랄때가 있는데 느낌이 달라서 귀여움 기자들 질문에 대답하는 태도 무성의함...자기 활동계획 자기가



당연히 하겠지? 박스 가방에도 크게 펭수 얼굴 있으면 좋겠다 계속 웃고 있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는 얼굴이 참 좋아 보이신다. 건강하세용 mbc 연예대상때 보면 겁나 맑음이 한밤 및 눈송이 ASMR 꼬질이 1 맑음이 2 꼬질이 갠적으로 햇빛에 탄 꼬질이 펭수가 더 귀여음여♥ 하도 웃어서ㅋㅋㅋ광대가 땡기거든... 어쩜 이런



언급했다. 아침부터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쁘게 무너져~ 이쁘게 무너져~ 노래 부르는데 완전 웃기고 귀엽고 연타로 아침부터 기분 너무 좋당ㅋㅋㅋ 펭수가 잘 넘기긴 했지만 ㅋㅋㅋㅋㅋ 몸이나 손이나 만지는건 이해하는데 갑자기 부리나 얼굴에 손 가는거는 별루야..... 거부감 들어 얼음에 파란색 시럽 뿌리거나 아예 파란색 얼음에 눈모양 초코나 하늘색 팝핑캔디, 하얀 솜사탕, 알록달록 돌모양 얼음아이스에 펭수 아이싱쿠키 같은거 올라간 남극 팥빙수나 남극 프라푸치노도 있으면 좋겠고 펭수 얼굴모양 컵케이크에





새가 나한테 왔을까 너무 고맙다💛 펭수한테 미안하지만 예전 버전은 약간.. 무서워... 바뀐 건 엄청 귀여운데 일일매니저펭수 민속촌에피 이말년에피 펭수 말하는 거 따라하면서 얼굴 챱챱 + 머리말고 + 옷입으면 대충 에피 끝나거덩 지금도 좋은데 저때 펭수 목소리가 너무 좋아. 무리하지 말고 펭수 오래오래 인기 많으면 좋겠다. 펭빠.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펭TV 캡처 EBS 캐릭터 펭수가 '어린이판 장성규'라 불리며 슈퍼스타급 인기를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