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아 부탁해 한준호 배우 다음엔 좀 납득가는 후회남 해줬음 좋겠다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0. 30. 00:38

본문

쉬는걸까 여름아부탁해 한준호 잘생기지않았냐ㅋㅋㅋㅋ 여름아부탁해 원래는 당장 앰뷸런스 타고 실려 가야 함 10월 4주차 드라마/출연자 화제성 TOP10 여름아 부탁해 상원이 만나러 갔다가 상원이 앞에서 쓰러지는거 아님? 여름아 부탁해 금희도 존나 고구마 답답이야 ㅅㅂ 여름아부탁해 보는데. 여름아부탁해 상원이한테 누가 파발 좀 여름아 부탁해 금희 미친거 같음 한준호 전화를 왜 받아? 여름아 부탁해도 껴줘서 싸우면 안되니 여름아부탁해 병원 안 가냐 여름아



음감이라 이거까지 병행 와중에 미니인 그생활 - 단사랑 - 꽃파당까지... 미니 계속 하는것보다 주드 일일드 연속이 더 힘들거 같은데 회차도 만만치 않고 남주가 상원이 맞지?? 개취로 한준호가 더 취향임ㅋㅋㅋ 성격 쓰레긴데 얼굴보면 맞는말 하는거 같기도 하고..ㅎ... 금희 노답 1위 어쩌다 발견한 하루 2위 동백꽃 필 무렵 3위 녹두전 4위 꽃파당 5위 배가본드 6위 유령을 잡아라 7위 나의나라



여름아 부탁해 한준호 배우 다음엔 좀 납득가는 후회남 해줬음 좋겠다 여름아 부탁해 후속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티저 여름아 부탁해도 껴줘서 싸우면 안되니 최근에 선역 진짜 못쓴다고 생각한 드라마가 여름아부탁해 여름아 부탁해 상원애미 양심도 없지 애딸린 남자를 붙이냐 여름아 부탁해 보시는분들 계신가요? 여름아부탁해 원래는 당장 앰뷸런스 타고 실려 가야 함 1위 어하루 박지훈 최인희 음감은 대체 쉬긴

8위 날 녹여주오 9위 VIP 10위 여름아 부탁해 1위 박지훈 2위 로운 3위 공효진 4위 김혜윤 5위 손담비 6위 이재욱 7위 장동윤 8위 문근영 9위 강하늘 10위 수지 제발 금희 병원가자 병을 숨긴다고 되냐고 이게 언제적 발상이야 왠지 여주 암이나 불치병 걸릴

9시 뉴스하기 전에 하는 드라마에 빠져서 꼬박 보고있습니다... 본방 놓치면 다시보기라도 해서 보고 있는데 아주 재미가 쏠쏠합니다... 그런데 망할놈의 작가가 금희씨를 백혈병으로 만들어 버렸네요... 가족드라마이니 누가 골수이식 해서 살아날거 같은데요... 제목이 여름아 부탁해라서 혹시 애기가 해 주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오늘도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퇴근들 잘 하시길~ 금희 노답 10월 4주차

드라마 화제성 1위 어쩌다 발견한 하루 2위 동백꽃 필 무렵 3위 조선로코 녹두전 4위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5위 배가본드 6위 유령을 잡아라 7위 나의나라 8위 날 녹여주오 9위 VIP 10위 여름아 부탁해 10월 4주차 출연자 화제성 1위 박지훈 (6주연속 1위) 2위 로운 3위 공효진 4위 김혜윤 5위 손담비 6위 이재욱 7위 장동윤 8위 문근영

부탁해 금희도 진짜 제정신이 아닌듯 내가 재밌게 보던 여름아부탁해 어디갔냐 종방연 이채영 지금 너무 쓰레기에 하는 짓도 혐인뎈ㅋㅋㅋㅋ 껍데기랑 연기가 살리고 있엌ㅋㅋㅋ 다음엔 좀 납득이 가는 후회남 해주라ㅠ 한준호 껍데기는 죄가 없다 상원이보다 한준호가 더 매력있을정도로 진짜 상원이캐 무매력인것같음 금희도 초반에 사이다 팍팍주고 고구마없어서 좋았는데 중후반갈수록 답답이되서 아쉽더라 미친년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나 예능이 없어서 딱히 챙겨보는게 없는데... 우연히

9위 강하늘 10위 배수지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19년 10월 21일부터 10월 27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6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10월 28일에 발표한 결과이다. 케사 일일드 주드 전속담당이야 ㅁㅊ 비켜라 운명아 - 여름아 부탁해 - (NEW)꽃길만 걸어요 게다가 지금 사풀인풀 담당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