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자 맨유 vs 왓포드 하이라이트! 맨유 선수들 간식 밤낮이 뒤바껴서... 우연찮게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1. 14. 11:11

본문

received 50 message from United, the players, staff, the board and that means the world. That is about the respect people have for you." #mufc [BBC] 이것은 맨유 사람들이 나를 존중하고 있다는걸 뜻하지 BBC가 노르웨이 언론 이용해서 보도했네요 맨체스터로 가고 있다고 합니다. 뭐 점유율이야 펩의 스타일이지만, 적어도 경기력만큼은



ID : twUwn7Y3 이거 손흥민에 도움붙나? ID : fJ5kh3O4 또 키타 ID : 3hWwU5Cx 손이 쭉쭉 밀어넣어 주는게 효과가 있다 ID : qpvbncsG 토트넘은 압승일까 여기서 2실점할까 ID : 7DR2dn1B 손은 모리뉴의 전략으로 골은 줄어들지도 모르지만 어시왕이 될지도 모르겠다 ID : H/2dVvip 손은 또 어시 붙은겁니까? ID : iIZsz5R2 2:0은 위험한 스코어라고 잉글랜드에서도 쓰는말인지 알려줘 ID : W/fTm88o 춍, 좋은 패스였어 ID : H/2dVvip 시소코오오오오오오 ID : fJ5kh3O4 그 결정적인 기회를 ID



아니긴 했는데 진짜 큰 경기에 강했던 기억이랑 국대에선 항상 에이스 노릇 한 게 생각이 나네요.. ㅠㅠ 국대 박지성을 능가하는 선수가 나오길 기다리려면 얼마나 더 있어야 할까요 실력이 엄청좋나봐요 아직까지 맨유에있다니.. 뭐가 더 항암효과가 좋을까요?ㅋ.ㅋ 그럼 , 내가 토트넘 간다.. 무리뉴 감독 부임 3년 계약 CLIEN 1. 무리뉴와 토트넘 팀의 전술적 상성은?





잘 해준듯... 그렇다면 토트넘은 겨울에 조금이라도 돈 건지려고 팔려고 노력... 결국 에릭센은 오히려 레알에서 안 데리고 갈지도... 에릭센 머리아프겠네요 이러다 맨유에서 포그바 레알로보내고 에릭센 맨유갈듯..ㅎ 즐감하시길! ^^; 몇 번에 찬스를 둘이서 번갈아 가며 끊어먹네요.... 둘다 크로스가 발암 수준..... 모우라는 일단 올리고 보자는 크로스..... 아 그래서 맨유가 오른쪽을 열어준건가 싶네요 개병신년 델리 골넣어서 일단 좋지만 아까 케인 공격기회때, 흥민 공격기회때 맨유 수비 진짜ㅋㅋㅋㅋㅋ 존나 숨막혔음 패딩군단인줄 알았다



농구선수 스테판 커리가 이 팀을 사려고 시도중인데 쉽진 않을거에요. 워낙 비싸서... 3. 탬파 베이 버커니어스 어제 언급한 벵갈스와 더불어 아마 가장 인기가 없는 팀일 것 같습니다. 이 팀을 강렬하게 소개하려면 이게 제일 좋을 것 같네요. 맨유와 구단주가 같습니다! ....맨유 팬 분들이 정말 싫어하는 팀이라고 하네요. 돈 투자가 너무 다르다고 ㅋㅋㅋㅋㅋ 올 해 그야말로 고춧가루인 팀입니다. 시즌 초 달리려고 마음먹었던 팬서스에게 한 방 먹였고, 4주차엔 갈길 바쁜 램즈에게 또 일격을 선사했죠. 하지만 나머지 경기에선 여지없이





이유는 잘난척한다. 그냥 재수없다. 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어떤 꼬투리는 잡아서 이상한 댓글도 많이 받는걸 보았고, 사실과 다르게 왜곡해서 소문을 퍼뜨리기도 하더군요. 근데 웃긴게 뭐냐면 그 유저가 사라지고 그 유저에게 그런 악플을 달던 유저가 다른 유저들에게 악플이 달리고 괴롭힘을 당하자 도움을 호소했다는 점입니다. 나한테 이렇게 행동하는게 너무하냐는 듯이, 자기 자신이 한





까지 재계약. 진짜 오래걸렸네요 ㅎㅎ 이제 잘 좀 하자 응? 뮌헨이 가능성이 높은데, 의외로 맨유도 거론되고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맨유로가면 양측감독 카메라잡힐때마다 재밌는 그림나올꺼같습니다ㅋ '자유의 몸' 포체티노, 떨고 있는 솔샤르?..."다른 팀 감독 교체, 맨유에 중요치 않아"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즐거운 epl





아직도 성장하네 ID : knqvB5Ao 모리뉴는 끝난 감독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직 통하는구나 ID : kjIrY0zr 손흥민은 슬슬 스퍼즈 나오는게 좋겠다 ID : 7DR2dn1B 솔까 손은 세계에서 제일 혹사당한 선수 대표팀으로 나오는 것만 해도 대단 ID : AYryjEFO 이렇게나 대표로 아시아와 유럽을 오가는데 어째서 활약하는지 모르겠음 피로가 좀 쌓여야 잘하는 체질인가 ID : Hbak0z0E 모리뉴는 손흥민같은 크랙형 선수 사랑하겠지 ID : Ucagm2Lq 빨리 4골째



즉 텐백을 시전 할테지 아니면 홈에서는 텐백까진아니더라도 수비적운용하다가 선제골쳐박으면 무조건 텐백 ㅇㅇ (하지만 다실패) 이미 그게 얼마나 좆같은 감정인지 리버풀전에서 체험학습했다고 생각하는데 시즌이 지날수록 더욱 심해질거야 ㅇㅇ 어느정도로 개씹좆같냐면 그걸 최고봉 찍은게 14/15시즌인데 그떄 챔스16강전에서 즐라탄 퇴장당한 '10명 파리상대로' , '홈에서' 텐백하고 연장에서 역전골쳐먹고 광탈하는 게 어떤기분인지 너네도



해애 패트릭 마홈스와 드션 왓슨을 거르고 트레이드 업까지 해 가며 뽑은 선수입니다(물론 결과론적인 이야기이고 당시엔 셋 다 쩐다! 라는 느낌보다는 쓸만하다. 정도의 느낌이긴 했습니다. 그래도 마거트 왓거트라니 진짜 평생 웃음감...). 그런 선수가 진짜 없느니만 못한 플레이를 하고 있으니 팬들의 가슴은 찢어지고 있습니다. 제가 전 글에도 썼는데 수비가 아무리 좋아도 공격이 형편 없으면 체력적, 정신적 측면에서 경기를 이끌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