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 계시네... 천사와 악마를 만들었어ㄷㄷㄷ 천사와 악마의 키스 천사와 악마의 대결.jpg 천사와 악마의 대결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1. 14. 14:14

본문

강해져 국민의 사이다가 되길 대한민국은 워낙 특이한 역사 과정을 거쳐와 유럽식 민주주의가 어울리지 않다는 생각은 나 뿐일까? 5. 너무 정치적이지 않은 많은 국민틀을 위해 할 것은 해주길 안녕하세요, 아래 내용은 저희집의 욕실공사 + @(기타 소소한 인테리어) 관련 내용이며, 네이버의 인테리어 카페에 얼마전에 게재하였던 글입니다. 혹시라도 욕실 리모델링을 염두해 두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올립니다. 우여곡절끝에 3일 계획으로



개인적으로 긴장감부족] 심플플랜?[상당히 현실적인 영화.. 인간의 욕망에대한 메세지를 잔잔하게 풀어냈다 약간 지루할수도 있다는게 단점..] 쓰리데이즈?[초중반 약간의 지루함을 견딘다면 후반부 흥미진진한 스릴을 느낄수있다 ] 아이오브비홀더?[애슐리쥬드의 매력에 푹빠지는영화 스릴러와 멜로를 잘조합했다 다만 스릴러영화로서의 장점이 별로 안보이는게 단점..] 로즈마리의 아기?[고전명작.. 흔한 칼부림장면하나없이 섬세하고 깔끔하게 긴장감이 있다] 액소시즘오브에밀리로즈?[실화배경 여주인공의 빙의연기는 역대급이라고 생각한다 인간의 원초적인 공포를 자극] 액스텐션?[슬래셔 많이 잔인하지만 상당히 긴박한 전개와 충격적인 결말이 돋보인다 추천] 야곱의사다리?[숨은진주 요즘 나오는 흔한 반전있는 영화들의 모티브가 되었을지도?] 어싸인먼트(1997)?[킬러 쟈칼을 소재로한 첩보스릴러.. 흔한



전개가 좋은반면에 마무리가 약간아쉬운 스릴러.. 나쁘지않다] 돈세이워드?[빠른전개와 괜찮은스토리의 범죄스릴러 2프로 부족한 긴장감이 다소아쉽지만 괜찮은 영화] 디스터비아?[가벼운듯하지만 중반부터의 긴장감에 만족 대중성있는 스릴러영화] 레드코너?[리차드기어의 법정스릴러 흥미진진한 전개까진 좋았으나 마무리가 약간아쉽다] 레릭(1997)?[크리쳐물.. cg가 약간 촌스럽긴하지만 보이지않는 무언가에대한 공포감을 잘 조성한 영화 ] 리틀걸 (1976) [조디포스터 누님의 어린시절을 흐뭇하게 볼만한 스릴러 서정적인 음악과 흥미로운 내용] 마인드헌터?[킬링타임용 잘짜여지고 반전도 괜찮긴한데 비현실적이고 작위적인느낌 강함] 마터스 (멘붕고어주의) [개인적으론 상당히 흥미로왔던영화 잔인하고 심오한 괴작 멘붕이





선과악이 극명하게 대비되서 천사와 악마의 대결이라고 한다고.... 근데 둘 다 각기 다른 매력이 있는거 같네요. 하악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후속곡 ‘Angel Or Devil’로 팬들을 찾아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8일 공식 팬 커뮤니티 ‘TXT 위버스’ 및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9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Angel Or Devil’은 지난 10월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에





힘들다 ㅠㅠ 너무 어려운영화중하나] 멜라니:인류의 마지막희망인 소녀 [숨은진주 정말 독특한소재의 좀비물 오락성과 철학성까지 볼수있는 수작] 모범시민?[법의 부조리를 신랄하게 비판하는 영화... 오락성과 작품성까지 겸비 제라드버틀러의 무게있는 연기도 돋보인다] 미로?[프랑스영화 스릴러특유의 어두운분위기 짜임세있는구성.. 예상가능한결말이지만 너무 파고들지 말자..] 미스터브룩스?[신선했던소재.. 캐빈코스트너의 살인마연기와 잔잔하지만 흥미로운전개 깔끔한스릴러영화] 바닐라스카이?[몽환적인스릴러.. 리메이크작과 원작역시 느낌있다 약간어려운전개] 바운드?[워쇼스키자매의 데뷔작.. 데뷔작이라곤 믿기힘든 연출력을 보여준다 지나거손과 제니퍼틸리의 매력돋음!!] 베리드?[정말 참신한 저예산영화 단지 관하나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감독의 천재성이 놀랍다] 베이컨시?[저예산 스릴러..흔히볼수있는소재지만 짧은 러닝타임동안 긴박한스릴감이 좋았다 2편은 비추] 본콜렉터?[호화캐스팅



복귀는 해야해섴ㅋㅋㅋㅋㅋㅋㅋ 한남오거리부터 슬슬 몸 풀면서 올라가봅니당 남산 초입까지 길고 얕은 오르막이라 워밍업으론 좋심다 물론 천천히가욬ㅋㅋㅋ 남산약수터까지 에너지 애끼면서 잘 도착하고... 물통에 물 다 버리고 버스 타이밍 보면서 몇대보내고... 이떄다 싶었을때 약수터 언덕쪽에서 탄력을 받아 남산 정상을 향해 쏘았심다!!!!!!! 초반부터 힘이 많이 드는 느낌이 들었지만 원래 힘든거니까 그냥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PR안찍을때도 업힐은



끝날 무렵... 일단 욕조가 잘못 와서 욕조를 현관앞에 박스채로 놔두고 아래 사진과 같은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5. 천사와 악마 5일째 되던 날, 저희가 계약했던 업체 직원분께서 저희집 공사현장에 나오셨습니다. 둘러볼 현장이 많아서 이제야 왔다고 미안하다고 사과와 함께... 그리고 욕조 빼고는 작업이



하고 생각했심다 같이 가신분들 옷사실동안 저는 듀믈랭을~~!!..크흐... 아 지금 와츠 60~70% 세일해여 비싼브랜드들 다 후려치니까 가서 득템하세여 전 화장실 이용만으로 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게 듀믈랭하고 다시 남산 약수터로 출발합니다 이번엔 PR을 찍기위해서 한분이 짐을 모두 받아주셨심다 폰,물통,후미등,그외 잡다한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이 은근 무거워요 ㅋㅋㅋㅋ 한 400g 정도 덜어낸듯함돠!!!!!!! 같이 가신분 중에... 5분 20초대를 노리고 가시는분이 계셔서... 첨엔 그분의 페이스를 어느정도 따라가보면서 맞춰가려고 했심다 출발전... 묘한 분위기속에서 긴장을 하지만 긴장을 또 너무하면 안됌다





캐릭터가 아닐까한다 너무나 유명한영화] 브레이크다운?[캬.. 추격을 소재로한 스릴러중에서 빠지지않는영화 몰입도와 긴장감이 최고조에 다다른다!] 블레이드러너?[ET와 함께 개봉했던 sf스릴러의 고전.. 개인적으로 당시로선 충격적인 시각효과같은것도 놀랍지만 인간의 존엄성을 돌아보게하는 메세지와 열린결말이좋았다 강추] 샤이닝?[스텐리큐브릭감독님의 유명한 공포스릴러.. 잭니콜슨의 역대급 광기를 느껴보자] 세븐?[7가지죄악을 소재로한 유명한 스릴러영화..데이빗핀쳐감독의 화재작 강추] 소스코드?[참신한소재와 인간의 상상력에





생각한다] 패닉룸?[나름 긴장감있고 밀실이라는 소재를 잘사용했지만 뭔가2프로부족한느낌..] 퍼펙트머더?[다이얼m을돌러라 리메이크작.. 평이 대체로 나쁜편인데 영화 자체만 놓고치면 상당히 괜찮다고본다] 프랙처 [잔잔하지만 몰입도가 좋은 안소니홉킨스옹의 무난한 스릴러 저평가되었지만 볼만하다] 프리즈프레임?[독특한 소재로 꽤 괜찮은 전개였는데 후반부가 약간아쉬운 작품] 힐즈아이즈?[B급 공포스릴러.. 잔인함을 감수한다면 킬링타임 영화정도는 된다고본다] 힛쳐 (2007) [네이버평점에 속아 못봤다면 땅을치고 후회했을영화 대작까진아니더라고 스릴러팬이라면 상당히 재미나게볼수 있을것이다 추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