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재 일본 근황 (스포) 미드웨이 를 보면, 일본놈들이 정말 또라이같은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1. 18. 19:16

본문

불법미행하는데 살인마 비리경찰이 불법미행 악용하는 타다차가 내쪽에 비상등켜고 불법주차 대기하다가 내가 증거동영상 찍자 바로 도망가는데 목이 말라서 광화문역에있는 마셔도되는 수도물 마시러 가자 정확하게 양방향으로 비상등 켜고있고 불법미행 빨갱이도 대기하는데 이렇게 엄청난 인력을 동원해서 권력가진 살인비리 경찰놈들이 살인범죄 저지러는 이유는 도사님을 범죄자로 매도해야만이



욕먹은 케이스라..... 그래도 같은 나라 선수라 관심은 가네요... 우린 정말 잘하고 있군요 ^^ 일반발매라는게 로손티켓 들어가서 선착으로 좌석 잡는거야?? 일반발매 끝나면 더 풀리는거 없는거지?? 근데 일반발매로 구해지기는해??기대는 안하는게 좋겠지ㅠㅠㅠㅜ????? 그러잖아도 미니스탑이 요새 편의점 브랜드 가운데 제일 떨어지고 일본 불매 운동 타격도 받고 여러모로 힘든데로 알고 있는데.. 관종짓 제대로 하는 바람에



않는다면 자신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서 무고죄로 처벌받을 것이 두려워서 일 것이라고 볼 수밖에 없다 . 조국이 한 짓은 조국 개인의 일탈이고 개인의 범죄이지만 , 민주당과 좌파꼴통들이 조국을 쉴드치는 발언들은 조국 개인을 넘어서 대한민국과 우리 국민들의 문제로 비화시킨다 . 대한민국의 집권세력과 오피니언 리더들 , 학자들이 나서 조국의 행위를 옹호하는 것이 해외에 알려지면 해외에서는 대한민국과 한국인들의 전반적 도덕 수준과 준법의식을 이에 맞춰 평가하게 될 것이다 . 대한민국의 입시에서는 허위와 위조가 일상화 되어 있고 , 대학 시험을



날 따땃해지면 일본으로 엄청 놀러가갰네요 살 용기는 있고 탈 용기는 없었나보네요 시작은 정용화 프사인 일본팬이 댓글을 담ㅋㅋ 곧바로 극딜시전 와중 일어 궁금해서 물어보는 한국팬들에게 친절하게 번역까지 해줌ㅋㅋㅋㅋ 센스있는 양다리(?)팬ㅋㅋㅋㅋ 마무리는 훈훈하게ㅋㅋㅋㅋㅋ 백범 김구 선생의 뜻 대로 일본을 몰아내고 남북이 하나가 되어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다면 지금보다는 더 좋은 나라가 되었을텐데 말입니다. 일재의 잔재들이 너무 많네요... 나라 팔아먹는 놈이 또 나오고 나라 말아먹는 놈이 나오고.. 식민지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놈이





집값이 비싼 이유에 교육 ( 학군 ) 이 그 중심에 있다 . 그런데 정시를 확대하면 오히려 이 지역들의 학생들이 더 유리하게 된다 . 이미 그 결과는 정시로 입학하는 학생들의 거주지역 비율을 보면 알 수 있다 . 강남 지역 학생들의 정시 입학 비율은 수시보다도 훨씬 높다 . 이건 당연하다 . 유명한 학원들이 강남에 밀집해 있고 , 강남의 부유한 자제들은 재수할 여유도 있다 . 재수생에게는 좁은 문인 수시보다는 정시가 절대적으로





별것 아닌것마냥 철없는 정신승리글, 국뽕 뉴스 크롤링글은 좀 지양했음 하는 바램이에요. 누가보면 진짜 우리가 유리한줄 알겠어요. 우리보다 3배 이상 큰 상대에게 뺨 맞은 대신 조인트 한번 깐 정도...도 안됩니다. 지금은. 그리고 일본 보면서 웃기에는 중국에게 무섭게 쫓기고 있고, 국내 제조업을 실질적으로 타격입히고 있는것도 중국 그리고 앞으론 동남아인것도요. 우리나라는



일본에서 와서 거부감이 있어서 그렇지 나쁘거나 사이비종교는 아니라고 하긴 하네요 책 내용도 뭐 다른거 없어요.그냥 어떤 생각을 하고 좋은 마음가짐을 갖고 좋은 행동을 해야한다 정도의 얘기들... 좋게 봤던 분들인데 종교때문에 색안경을 낄 필요는 없는거겠죠? 그러고 보니 중학교때 수련회 갔다가 일본에서 전학 온 친구가 아침에 기도를





IAEA의 소극적 발언이 개선되기를 희망합니다. 정부, '지소미아 종료 통보' 효력 정지..WTO제소 중단 #none --------- 일본이 합당한 수출규제 철회조건을 내놓지 않으면 그냥 강제종료 지소미아 연장 했다고 우리가 얻은거 없이 연장 했다고 개 거품 물던 분들 오늘 청와대 발표에 아무말 안하죠? 왜 그들이 일베라고 욕 먹는지 여기서 드러나는거죠 매국노들은 항상 시각이 일본에서 보니 판단이 틀리는거죠 프랙처드는 평작은 되는거 같습니다. 사랑 없는 숲은 소노시온 감독이라는데 확실히 일본에서 잘하는 장르인듯 싶네요.



Korea in order to share Dokdo's beauty and tranquility as well as background on the process of Japan's illegal incorporation of Dokdo, the falsity of Japan's territorial claim over Dokdo, and proof of Korea's territorial sovereignty over Dokdo grounded on objective historical facts. We invite you to watch and share the MOFA's video on Dokdo, beautiful island of Korea. 대한민국 외교부에서



그리고 나중에 찌라시등에 뒷돈주고 기사내고 피같은 국민혈세 눈먼돈 연기금등이 나중에 추격매수하면 기본 10배이상 상승하는것이다 그러면 뇌물받은 찌라시 개뢰에셋 펀드 10배 수익나다 이런식으로 광고기사내면 뒤늦게 개미투자자들이 돈다발 들고 달려들고 이런식으로 한마디로 굉장히 위험한 피라미드 투기방식인것이다 여기에다 회계가 투명하지 않은 공산국가 중국에 몰빵하는데 만일 박현주도 개인투자자라면 분명히 깡통 차고 한강갔을것이다 하지만 개뢰에셋 펀드가 70%이상 천문학적 손실나도 전혀 상관하지않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