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들 비눗방울서 가습기 살균제 검출 비눗방울 사진은 진짜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0. 17. 00:50

본문



망했어요.ㅎㅎㅎ 대체 왜 찾아보지 않고 갔는지 스스로도 의문이.. 코끼리+서커스 부터가 동물학대 늬끰 왔는데 역시나 아가들 보기엔 좀 무섭게 연출이 되었고 초반부에 그런게 꽤 많이 나옵니다. 애가 질겁을 ㅠㅠ 동물학대 외모편견 아동학대 등의 요소들이 있어서 아기들 보기엔 다소 부적절했어요. 비추비추~~ 공지도 안하고 판건가 싶네요.ㄷㄷ 준비물 : 집에 굴러다니는 손선풍기, 다이소 비눗방울 리필 1리터 2000원, 페트병





미취학 아동 영화 덤보 비추요... 비눗방울 아이들 비눗방울서 가습기 살균제 검출 모공에서 본 비눗방울 놀이 비눗방울 사진은 진짜 보는 내가 다 행복해짐 제곧내 입니다. 덤보 만화를 예엣날에 보긴봤는데 내용은 전혀 기억이 안나고 핑크색 비눗방울 코끼리들이 춤추는 그림이라든지.. 예쁜 그림 몇 컷만 기억나는 수준이었는데 감독이 팀버튼이라니까 좀 어둡긴 하겠으나 예뻐서 시각자극은 되겠다 싶어 보여주러갔거든요.

1. 페트병을 잘라서 손선풍기에 고정시킵니다. (전 뜨개질 실로 4방향 묶어서 고정시킴) 2. 비눗방울 리필을 적당한 용기에 아낌없이 콸콸콸 부어 담습니다. 3. 아이에게 시범을 보여줍니다. 주의사항 #1 아이가 환장하고 뛰어다니느라 넘어질수 있음 주의사항 #2 얌전히 가지고 놀리 없기때문에 손선풍기 배터리쪽에 물 들어가지 않도록 화장지로 수시로 닦아줄것 이걸로 4시간동안 편안해졌습니다. 그리고 아이는 놀이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