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영휴 전한경 이상준 그외 떨거지들 류... 개그맨 이상준과 매운맛 격파하기!!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1. 27. 20:06

본문

살고 있다"고 했다. 남형도 기자 human @ mt.co.kr 부산 디에고 노보트니 한지호 호물로 *김진규 *박경민 *박호영 정호정 수신야르 *이상준 *김정호2 서브 최필수 차영환 박준강 서용덕 권용현 *이동준 이정협 아산 *이재건 *오세훈 *박민서 양태렬 *전효석 박세직 김기영 정원영 장순혁 박성우 이기현 서브 제종현 김경우 민준영 주원석 김도엽 김레오 남희철 토욜날 고등학교 메추리알친구들이랑 대구서 한잔하는데 아들내미도 따라온데서 데리고갔지예 호텔횽 한테 객실예약하고 아..물론 비용지불했고예..ㅋㅋㅋㅋㅋ 서비스로





술은 세시간동안 한잔정도 먹은거 같다 (담배는 정말 많이 피지만 사실 술을 안조아라한다) 지금 시간 새벽 두시!조금 넘은시각 !천안에서 서울까지 네비를 한번 찍어본다. 3시16분 도착이라고 찍히는데 카메라 있는 구간 빼곤 차도 없어서 막 밟아봤다. 앞자리 숫자 바뀌는경우도 종종 있고 도착하니 예정시간보다 17분 빨리 도착하더라 ㅋㅋㅋㅋ 10분 먼저가려다가



모르게 아 진짜 공뭔밖에없나 어쩌다가 잠시 결혼으로 확 도피를 하... (현실적이겐 무리인거 나도 알지 남자도 없고 돈도없는데 무슨) 에휴 뭐하나 쉬운거없다지만 내가 솔직히 부모님한테 친척몇분 외할머니한테 욕먹을이유도 뭐라 잔소리들을 이유도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 공백기라는 시간이 어른들한텐 철없고 생각없고 뭐 그런가봐 외할머니는 나한테 니네 아빠꼴날까봐 그런다고 그러고(아빠 도박중독,알코올중독 20년 일을 거의안하고 빚만짐





병신인가 보다 ㅋㅋㅋㅋ 그리고 사실 나이트에서 여자 꼬시는 방법은 간단하다 몇가지 부킹시 팁을 주자면 잘생기면 최고다 하지만 우리들 대다수는 잘생기지 않았다. 능력을 뽐낼수 있지도 않다. 그럼 결국엔 말빨인데.. 그냥 내 얼굴만 봐도 뿜을 정도로 웃겨주면 된다. (어떻게 하냐고?? 거만해하지 마라 과묵하지도 말고 나를 조금깍아내리면서 웃겨줘라 능청스러워야 함) 여자들 앞에서 쑥맥인 사람들은 이상준 유튭 추천함 그리고 이 부킹을 끝으로 그냥 나이트에서 나왔다...~ 더이상 작업하는게 무의미한거 같았다 애초부터 홈런치고 싶은 생각이 없었던거 아닌지 모르겠다.





각하의 소유 전에 그윈플렌이 침대에 누워서 노래하는 장면도 잘렸는데 그 장면이 진짜 좋았는데 ㅠ 위에서 내려다보는 시선으로 촬영해서 그윈플렌이 침대에 누운 채 꿈꾸는 듯한 표정으로 천장을 보며 노래하는 표정이 정말 잘 담겼었거든. 근데 잘려서 아쉽더라. 그리고 ㅋㅋㅋ 새삼스러운데 출연 배우들 다들 너무 잘해 ㅠㅠㅠㅠㅠㅠㅠ





아니냐 자동차 공조기 안에 쥐가 들어가서 똥을 싸고 사는데" 그랬더니 정상이랍니다.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쥐가 들어가서 똥을 싸놓고 있는 이마당에 티볼리는 정상이랍니다. 보배 회원님의 고견을 부탁드리며 이정도면 캠페인 해서 처리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시골사시는 장모님은 오늘도 어쩔수 없이 이차를 운행하고 계십니다. 아 걱정이네요 작사 서동성 작곡 이상준 12월 9일 목요일 사랑하는 사람과 마지막 하루를 보냈다고 4월에 나눌 인사를 미리 서둘러 하고 세상과도 이별한다고 눈을 감으면 깨어나지 못하면 매일





하고싶은것도 없고 끈기도없는 제대로되지못한 어른이 되어버린걸까 덕질할때 너무 행복하면서도 내가 지금 이럴때인가 싶어서자괴감도 동시에들어 *2020년 입단 예정자는 아직 안 넣었습니다. 추후에 반영되면 넣을게요...! 강원 이광연 99 정민우 00 정지용 98 지의수 00 광주 김태곤 98 엄원상 99 이희균 98 정현우 00 경남 강신우 99 김종진 99 김준범 98 김태훈 98 오민석 99 이승엽 00 이형석 00 정성준 00 대구 고재현 99





입사하긴했는데 파스 4장 그냥 아이고 삭신아~~ 야간은힘드네요ㅠㅠ 허리 다리 사지가 분리될꺼같아요ㅜㅜ 자야되는데... 위 사람들 아시는분 제보좀 부탁드립니다 그 자식넘들한테 똑 같이 해주고싶어요 평생 트라우마로 살고있습니다 다 죽여버리고싶은데 그건 안되고 자식넘들한테 다 알려주고 싶고 지금도 내 얼굴보고 그 지렐들 떨찌 궁금하네요 학폭피해자인데 아직도 분노가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사람 간의 거리가 가깝고, 많이 돕는 문화가 아니냐"며 "다투기도 하지만, 도와줄 땐 잘 돕는다. 뒤집어 생각하면 좋은 면도 있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하지만 '오지랖'이 독(毒)이 되기도 한다. 기성 세대와 젊은 세대간 갈등을 야기하기도 한다. 결혼에서도 마찬가지다. 잘 모르는 상태에서, 마치 다 아는 것처럼 참견하는 경우다. 결혼한지 10년차라는 직장인 이상준씨(41·가명)는 "결혼할 때 어머니가 '네가 아깝다. 신붓감을 다시 찾아보면 안 되냐'고 해서 대판 싸웠었다"며 "결혼해서 애 둘 낳고 보란 듯 잘





"'비밀의숲2'→나영석 신작"..tvN 밝힌 2020 드라마·예능 라인업('연말엔 tvN')[종합] 쥐가 들어가는 쌍용차 티볼리 공조기(에어콘/히터)는 정상이다?? 버즈 "혼자 남은 나를 걱정했나요 많이 아파했나요 갚지 못할 그 사랑에 자꾸 눈물이 나죠 사랑했던 날을 모두 더하면 이별보다 길텐데" 웃는 남자 메박에서 보고온 감상 (무인, 영상화 중심 감상+스포있음) 상준아 뭐하니 개재밌네요 ㅋㅋㅋ 필라테스 편 봤는데.. ㅇㅇㄴㅇ) 불안감을 어떻게 해야될지 K리그1 / K리그2 내년 U22 룰가능한 자원들.....txt 진심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이국주가 왜 까이는거에요? 유투브로 사망토론 다시보기 하는데 이상준... ㅇㅇㄴㅇ) 불안감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