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 나 마인드c첨보는데 얼굴 보자마자 알아봄ㅋㅋㅋㅋ 나혼자산다 기안84 에피에 나왔던 김재한 작가,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1. 28. 16:36

본문

와 나 마인드c첨보는데 얼굴 보자마자 알아봄ㅋㅋㅋㅋ 다음주 나혼자산다 기안84 신작 품평회 나혼자산다 기안84 에피에 나왔던 김재한 작가, 마인드c 작가가 올린 인스타 (feat.알고보니 시인84 또 등장) 와 나 마인드c첨보는데 얼굴 보자마자 알아봄ㅋㅋㅋㅋ 그림이랑 존똑ㅋㅋㅋㅋ 이말년, 김재한, 마인드c 나올예정 ㅋㅋ 김재한 (안경쓴사람) 42살이라고 그래서 놀람 👆 시 낭독 하는거ㅋㅋㅋㅋ 여기서 맨마지막에 소리 나오는 동영상 나옴 (중간부터 찍은듯) 근데 앞으로 몇 편이나 더 그리면서 살 수 있을까 늙어가는 만화가들아 몸은 늙어가도 마음만은 회춘해서 살자 이 또한 욕심이다 몸이 늙으면 마음도 늙겠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