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희라에게 유일하게 단호한 순간 최수종은 하희라랑 결혼했는데도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1. 1. 13:25

본문

묵묵히 따라가서 법당엔 안들어가고 밖에서 기다렸다 운전해오고 그랬대요 그런데 하희라씨는 어려서부터 귀신이 보였대요 여러종류의 귀신이 낮이고 밤이고... 측은지심이 강한 희라씨가 어디에서 사고를 목격하면 그때 그곳의 죽은사람의 혼이 나타나서 옆에 누워있고 앞에 앉아있고 촬영을 가서 조금 기가 쎈곳이면





그런데 언론에는 한국 여권 들고 다니는 사진이 많이 노출된거 보면 국적은 한국인 같습니다. 사실 중국 출신이든, 한국 출신이든, 혹은 혼혈이든 상관은 없겠죠. 그냥 화교 찾다보니 장원영까지 찾아지긴 하네요. 하희라의 설렘을 되찾기 위해 한달만



출신 유명인들 [동상이몽] 하희라한테 진심으로 서운했던 최수종 하희라 최수종 한달사는집 삼시세끼 나올거 같은 그런 집임ㅋ 최수종은 하희라랑 결혼했는데도 아직 뭔가 성공하지 못한 것 같아 ㅋㅋㅋ 하희라 오빠 소리 징그러 최수종, 하희라





저는 최수종같은 진실한 남자와 결혼을 꿈꿨기에 하희라씨가 부러워요 대문글에 최수종씨에 대해 오해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그 옛날가수 조하문씨가 최수종씨 매형이라는데 그 분이 캐나다에서 목회활동 시절에 최수종부부가 놀러와서 머물때 생활태도를 보고 정말 반듯한 사람이라 생각했답니다





소리 아이들이 남매라고 들었는데 하희라는 최수종한테 오빠라고 하고 그집 딸 아이는 자기 오빠한테 뭐라하나? 이런 호칭 방송하시는 분이 지적 안 하시는지.. 저 고등학교 선배 ㅎㅎ 외대 학력 그것만 없었어도.... 100명 다 하희라만 좋아할 것 같다는 말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최수종 100명 있으면





다른 지방에 가서 살자고 최수종이 제안했다고 함ㅋㅋ 옆에 텃밭있고 근처에 바다있고 마당에 평상있고 하희라가 더욱 사랑을 줘야 될 거 같음 하희라가 사랑 주는데도 혼자 매우 목말라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 동상이몽에 나오는데 아니 나이가 얼만데 오빠 오빠... 이제 아이들도 다 컸을텐데 오빠가 뭔



함께해야 하고 자유가 없을듯 싶어요. 친구들은 잘 만나게 해주는지 맨날 부부동반으로 만나려는거 아닌지.. 친구들과 다니는 여행은 가게 해줄건지.. 저로서는 끔찍하네요. ㅎ 여튼 두 부부에게 악담은 아닙니다. 둘이는 잘만났네요 하희라 밖에 모르는 사람 저렇게 잘해줄 정도면 하희라도 엄청난 사람일 거 같아서 화교 출신 유명인들 다들 아시다시피 화교는 중국이나 대만에서





처남이지만 존경스럽다고. 그리고 대내외적으로 한결같은 사람이고 비르고 섬세한 사람이래요 친정오빠도 건너건너 들으니 (교인) 좋은사람이더라고. 아 하희라씨가 불교집안에서 자라서 최수종씨와 결혼하고 교회를 다니다가 몇번 안가고 안다녔는데 결혼생활동안 한번도 강요한적없고 오히려 하희라씨를 존중해서 부처님오신날이면 절에 데려다 달라고하면





가지각색 귀신을 보고 두려워했다네요 하희라씨가 4번인가 유산끝에 아이를 낳았잖아요. 제 생각엔 그것도 귀신의 장난이 아닌가 싶어요 아이들 낳고 살면서도 귀신에 시달리다 여동생이 교회나가는거보고 자기도 교회에 나가기로 결심했대요 결혼15년만에. 그때 귀신이 보일때마다 조하문목사에게 전화걸면 조하문씨가 달려오고 그랬다네요 얘기가 딴길로





아는데 자기 위해서(세면대가 없어서 하희라가 불편할까봐 만들어주고 있는 중) 고생하는 게 미안해서 옆에 있어 주려고 라면 저기서 먹는 거임ㅋㅋㅋㅋㅋ 최수종 그리고 누나인 최지원 탈렌트 매형인 전 가수 조하문 목사님 그리고 하희라씨 이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