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 아주 기대되네요. 리버풀 눈눈이 리버풀 여러분 뇌절한다 해도 왓포드에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2. 2. 01:37

본문

보다보면 되게 답답합니다. 4위로 나름 상위권이긴한데 1/2위인 바르샤와 레알과의 차이가 좀 납니다. 다음 라운드는 레알 마드리드고 곧 챔스 16강 경기로 리버풀도 있는데 보기는 하겠지만 고구마 예상합니다. 코파델레이 32강에서 미리 떨어진게 다행인것 같기도해요. 챔피언스리그에만 갈 수 있는 순위가되면 그것으로 만족해야겠죠. 안녕하세요. 보배드림 형,누나와 아우님들~~ 몇일전 리버풀에 원숭이 입단하여





중원이 그렇게 별로인가 잘츠는 16강가능성 있나요? 김보경이 푸는 축구국가대표팀 썰.txt 미나미노는 뮌헨 리버풀 맨유뜨던데 황희찬은 울버햄튼 크팰뜨네 그래도 희망은 봤다 우리 팀에도 드디어 침투형 공격수가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래쉬포드 선제골 (VS 리버풀).gif 흥민이 오늘 유럽통산골 타이기록 만들었네ㅋㅋㅋㅋ 심지어 이미 리버풀알자나 그거 어떤의미인지 리버풀 전범기 논란 일부 리버풀 팬들은 2차 사과문으로 해버지에서 바이언까지 fa컵 재경기에 1군 선수들과 본인은 참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리버풀의 클롭 감독 독일전때는 뭔가 흐름이 타서 이길수 있겠는데? 싶었지 리버풀 팬들 쪼끔 펩



이번 9라운드 하이라이트 보니.. 오바메양 침묵 = 팀 패배 골무원이 일을 안했더니 바로 ㅋㅋ 페페는 진짜 필드골 언제넣는건지... 귀앵두지가 그나마 잘하던데 하이라이트에 등장을 안하는게 이번경기엔 활약이 없었나보군요. 올 시즌은 리버풀 맨시티 빼고는 다 비슷해서 더 재밌긴하네여 ㅋㅋ 일하면서 서브컴으로 틀어놓기만 했는데 에릭센 이름이 자주 들리는거 보니 에릭센이 좀 잘하고 있나 싶기도 하고 토트넘이 의외로 리버플을 잡아주나 싶지만 리버풀이 80분 이후로 제일 골 많이 넣는 팀 같아서 경기 끝날때까지 모르겠네요 크팰전때 너무너무 잘해서 다음 다음





잘했는지를 분석하는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들은 대일본 제국의 신민(臣民)입니다. 우리들은 마음을 합하여 천황 폐하에게 충의를 다하겠습니다. 우리들은 인고단련(忍苦鍛鍊)하여 훌륭하고 강한 국민이 되겠습니다. 메트로폴리타노로 다시 한번 돌아가게 된 것에 매우 특별하게 생각합니다. 지난시즌 결승전에서 우리가 홈 팀의 라커룸을 썼었죠. 이번에도 써도되냐고 한번 물어봐야겠네요! 리버풀의 로고로 가득차 있었는데 지금은 다





좋아하시고 즐기시는 분들 계시나요? 윈도우즈에서는 SopCast나 AceStream로 해외축구 시청하곤 했었는데요.......맥에서도 방법이 있었네요. VLC 플레이어를 통해서....해외중계를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 있네요. 그럼에도..화질은...네*버보다 아주 좋습니다. 끊김도 없고.....화질도 만족하고....있다가 우리 흥민이 경기도 이것으로 보려구요... 준비물 : VLC 플레이어 - 재생기 Acelink(





애들도 대부분 폼 올라오고, 가자니가 신들렸고, 졌지만 잘싸웠다 같은 느낌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어느순간부터 토트넘 경기만 끝나면 손흥민 까는 글이랑 제발 이적하라는 글만 올라오는듯ㅠㅠ (팀이 못하고 있기는 하지만...ㅠㅠ) 리버풀 대 아스날 맨유 대 첼시 리버풀대 아스날은 전반 30분인데 ㄱㅐ싸움중이시거 ㅎㅎ 맨유 첼시도 개싸움 가즈아!! 아 보면서 열받네요 리버풀 크로스 보다가 보니까... ㄷㅂ 일요일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선수들을



눈이즐겁네요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제(12월22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15억짜리 아파트 종부세 몇백 나온다고 치는데 그거 울 일 입니까? 24050 178 80 2 직접 경험한 좋은 동네의 중요성. JPG 28717 133 30 3 펌글) 친구가 회사에서 자살했습니다 39544 89 99 4 여자들이 말하는 이상형.jpg 35544 97 15 5 펌]종부세 때문에 통곡하는 노부부.jpg 35874 86 91 6 프랑스 땅 크기 체감 34215 79 24 7 충격적인





6도움 챔피언스리그 - 5경기 2골 3도움 수페르코파 에스파냐 - 1경기 1골 20경기 16골 9도움(25개) 치로 임모빌레 (라치오) 리그 - 18경기 20골 5도움 유로파리그 - 4경기 2골 수페르코파 이탈리아 - 1경기 23경기 22골 5도움(27개) 킬리안 음바페 (파리 생제르맹 ) 리그 - 13경기 11골 4도움 챔피언스리그 - 5경기 5골 3도움 쿠프 드 라 리그 - 2경기 2골 3도움 트로페 데 샹피옹 - 1경기 1골 21경기 19골





ㅎㅎ 스나이퍼와 바주카포병이 될 수 있는 기회 ㅎㅎ 스크린 낚시 같은 느낌의 게임이더라구요. ㅎㅎ 이 낚시 게임도 나름 신박했습니다. ㅎㅎ 극장 근처에 있는 오락실에서만 둘러보던 아케이드 게임을 좀 더 넓은 공간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상대적으로 대형 부스가 만치 않아서 공간적으로



그래도 동료2는 이기겠지..하며 3차전 시작! 3. 셋째판(맨시티:바르셀로나) 맨시티의 아게로와 데브루위너를 믿어보자며 시작한 3차전. 진짜 설마 이번에도ㅠ지겠어?하며 경기시작했는데 어?어?하며 역습에 2실점하며 패배.. 진짜 컴하고 하면서도 골루트가 답이 안나와서 멘붕이었던 분위기를 그대로 타면서 정말 10년만에 위닝을 재개한 동료2에게마저 털립니다..ㅠㅠ 아..진짜 너무 허무..하다못해 빡이 치더군요.. 게임이 왜 이런거냐..며.. 4. 네번째판(PSG:유벤투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