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수생인데 비아이 덕질했다가 엑스원 덕질함 비아이가 타이틀만 쓴거래? 와이지 진짜 제정신아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아이 작사작곡이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2. 7. 14:06

본문

작곡이 아니라 YG의 내부 작곡진들과 함께 작업한 공동 작품이라는 점, 준비 기간 동안 아이콘 멤버들의 노력과 애정이 깃든 곡이라는 점에서 수정해 사용하기로 했으며 다른 멤버들의 작곡 참여를 독려함으로써, 이번 새 앨범에 처음으로 작곡가로 이름을 올리게 된 다른 멤버의 신곡을 추가했다"고 전했다. 끝으로 "비아이는 물론 리더를 잃은 6명의 아이콘 멤버들이 그동안 팬들에게 표현하지 못한 미안함과 죄송한 마음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제이비제이 제비제 JBJ 정세운 사무엘 김동현, 임영민 MxM Jae, 원필, Young K 영케이, 성진, 도운 데식 데이식스 Day6 MJ, 차은우, 윤산하, 문빈, 라키, 진진 아스트로 진솔, 레이첼, 채원, 채경, 예나, 나은 에이프릴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빅톤 이동훈 와우 김세윤 박준희 김병관 강유찬 에이스 ACE 혜성, 가린, 소희, 유경, 벨라 엘리스





숨기고 나왔으면 팬들이 다 알아서 찾으니까 선수쳤음 와이지가 핫게 바이브 해명글에 이하이랑 비교한거 이하이랑 젤 추이 비슷해서겟지? 텅텅콘은 괜찮은데 공연기획사에서 그거 채우려고 초대권남발하면 그게 최악임 비아이팬은 중국뿐만아니라 한국팬도 미친듯 몬가 나 비아이팬인데 그냥 지금 좀 이상해 퀵소희가 네이처 멤버가 되었군요... YG "아이콘 신보에 비아이 자작곡 수록…고심 끝에 결정"(전문) 아니 근데 비아이는 한곡도 아니고 뭐저렇게 앨범에 여러곡을 참여했대... 음원 공개됐는데 거기 비아이 목소리 있어도 안놀라울듯ㅋㅋㅋㅋ '아이돌 저격수' 혹은 'K팝 지킴이'…한서희·정다은, 엇갈리는 평가[종합] 녹음본이라고 해도 이상할 게 없는게



그냥 다 비아이곡이네 ? 일터지고 시간도 있었을텐데 그시간동안 다른 곡 안모으고 뭐하다가 묵혀놓은 비아이곡으로 컴백할생각을 다하냐.. 진짜 눈막귀막오지는듯 어차피 다음앨범부턴 걔 곡 없을거같으니까 탈퇴 자의도 아니었고 양현석이 나가라고 해서 탈퇴했다는거... 멤버가 기자한테 말했다 들어서 루머인줄..... 그러면 걍 비아이 개인활동 소취하면 되지 이미 와이지 나감, 아이콘 나감 와이지한테 어쩌구저쩌구 하고 아이콘한테 뭐해라 저거 해라 이러는거임...? 예전부터 걔네 셀링포인트가 자작곡이라서ㅇㅇ 비아이가 처음인건 걔가 메인이라서



그냥 와지 이게 최선이었나 싶다 CIVA -> 아이비아이 -> 네이처.. 10월에 합류해서 11월에 음반발매라니... 이 친구 연예계 활동도 참 파란만장하군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그룹 아이콘이 6인조로 재편했지만, 신보엔 탈퇴한 비아이 자작곡이 수록된다. 29일 YG는 이같은 소식을 알리며 "신보 'i DECIDE'는 당초 2019년 중반기 발매를 목표로 2019년 초에 녹음이 완료된 앨범이었다. 하지만 중순께 팀 리더니자 프로듀서 역할이었던 비아이가 탈퇴하면서 신곡





난 일단 7~80%본다 방금 밑에글 보니까 그런것같은데 근데 비아이 이제 아이콘 아니지않음? 와 어제 짤들 보는데 본투비아이돌이다 얘도 뭐 이름 약자임? 확정이 나더라도 비아이가 참여한거지 비아이 혼자 다한 곡은 아닌거지 작곡진에 비아이가 묻었냐 안묻었냐 차이 김재환 신곡? 안녕하세요? 아이폰을 쓸 때엔, imessage끼리도, 비아이폰 사용자와도, 문자메세지 글자



드라마는 방송사별로 따로 그나마도 케이블은 없고 영화도 따로 등등 뭔가 많아서 수상이 아니라 배우가 연기시상식 시상자로 나오는 게 부담이 없는데 가수 특히 요즘 잘나가는 아이돌들은 거의 매년 앨범을 내다보니 아주 특수한 경우 몇몇을 제외하고는 (예를 들면 콘서트를 하다보니 앨범을 못냈네?) 아이돌이 수상자가 아닌 시상자로 나오면 아 인기 떨어졌나 혹은 앨범을 냈는데도 잘 안됐나? 가 되는거고 그렇다고 아주 선배님급 이제 10-15년차 넘어가는 비아이돌 가수를 부르자니 가요 시상식은 시상만 하는 것도



반응을 보였다는 것. "비아이가 (자체 검사에서) 걸렸다고 했어요. 저랑 같이 피웠다고 말했대요. 급하게 만나자고 했습니다. YG 사옥 근처로 갔더니…." (A씨) A씨는 차를 몰았다. 합정동으로 향했다. 약속 장소에서 대기했다. 그때, 조수석 문이 열렸다. 낯선 얼굴이었다. 그는 블랙박스 전원을 껐다. 휴대폰도 빼앗았다. 그리고 말했다. "(이)승훈이 대신 나왔다. 비아이 관련 일은, 비밀이다. 만약 무슨 일이 생기면



234위 朴孝敏 효민 (티아라) 236위 李准基 이준기 237위 金钟仁 카이 (엑소) 238위 金高银 김고은 239위 赵寅成 조인성 241위 李马克 마크 (엔시티) 242위 2PM 투피엠 243위 裴秀智 수지 (미쓰에이) 251위 朴敏英 박민영 260위 刘仁娜 유인나 263위 李泰民 태민 (샤이니) 265위 宋慧乔 송혜교 267위 陆星材 육성재 (비투비) 268위 林在范 제이비 (갓세븐) 269위 姜涩琪 슬기 (레드벨벳) 272위 李昇基 이승기 275위 安宰贤 안재현 283위 李夏怡 이하이 286위 金容仙 솔라 (마마무) 291위 金路云 로운 (SF9) 292위 朴叙俊 박서준 299위 李圣经 이성경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