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닮은 점 1%도 없어…나도 답답" 김혜윤 우수상 줄꺼면 이나은 신인상 챙겨줬어도 됐을꺼 같은데ㅠㅠㅠㅠ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2. 8. 16:15

본문

이나은이네요. 처음 봐요! -어쩌다 발견한 하루 종방 소감? 막상 끝나고 나니까 실감이 안 났는데 종방연을 진행하고 나니까 여러모로 아쉬웠던 것 같다. -극 중 순정남 '도화' 실제 연애 스타일은? 실제 연애 스타일도 도화와 비슷한 것 같다. 여자친구한테 많이 퍼주는 스타일이다. -어하루 중 본인과 비슷한 캐릭터는? 평상시 생각이 많은 스타일이어서 도화처럼 말도 빠르지도 않고 신중한 스타일이다. 과묵한 면에서 하루와 비슷하지 않나 생각이 든다. -촬영 중 케미가 좋았던 배우는 아무래도 배우들끼리의 케미는 정말 모두 다 좋은데 제일 많이 붙었던 단오와



괴롭힘을 당하나' 싶었죠. 연기를 하는 거긴 하지만 괴롭힘을 당할 때 지치기도 하고 이유 없이 화가 났어요. 설정값 때문에 나중에 또 없던 일처럼 되고 저는 계속 연기를 하고 있어요. 저란 사람은 기억을 하는데 '사각' 하면 여주는 기억이 나지 않는 상황이잖아요. 연기를 하면서 힘들고



MBC 연기대상’에서는 역대 가장 치열한 신인상 경쟁이 펼쳐진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신예 배우 발견의 장으로 거듭났다.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을 발휘한 김혜윤, 로운(SF9), 이재욱을 필두로 이나은(에이프릴), 김영대, 정건주 등 출연 배우 모두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으며 신인상의 영예를 차지할 주인공이 누가될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 ‘MBC 연기대상’ 시청자 투표 반영에 관심도 UP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부문에는 범죄스릴러, 로맨스, 수사극,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대거 노미네이트됐다. MBC 최초의



아이유 (5표) 조여정, 김혜자, 염정아 (2표) 신세경, 장나라, 이다희 (1표) Δ올해의 남자배우 강하늘 (15표) 김남길 (10표) 여진구 (2표) 정해인, 김동욱, 유준상, 남주혁, 장기용 (1표) Δ올해의 신인 남자배우 이재욱 (11표) 장동윤 (9표) 로운 (5표) 송강 옹성우 (2표) 이도현, 김강훈, 황희, 김선호 (1표) Δ올해의 신인 여자배우 김혜윤 (18표) 표예진, 나나, 신예은, 금새록 (2표) 이설,





건 아니에요. 여주다의 답답한 심정에 감정을 이입해서 보면 조금 더 흥미진진하게 시청할 수 있을 거예요. Q 또래 배우들과 함께 연기해서 좋은 점은 뭐예요? ▲ 웃음이 끊이지 않아요. 눈 마주치면 장난치고, 카메라가 없을 때도 만화 속 캐릭터처럼 대화해요. 정말 재미있어요. 기존의 학원물과 다르게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만화 속 세상이라는 독특한 설정이 있어요. 이번 작품을 위해 참고한 드라마가 있나요? 드라마 ‘꽃보다 남자’와 ‘상속자들’를 정주행했어요. 선배들이 고난을 어떻게 극복했는지, 똑같은 상황을 여주다가 겪는다면 어떻게 행동할지 생각하면서





전체 오디션에선 모든 배역을 열어두고 봤는데 그때 감독님이 오남주로 생각해주셔서 2차 오디션 때는 오남주 역으로 오디션을 봤다. 감독님께선 나의 모델 이력을 보고 A3의 중심을 잡을 수 있겠냐고 물어봐 주셨다. 내 실제 성격은 이도화 같기도 하다. 나를 처음 보는 분들은 차가워 보이고 말도 없을 것 같다고 하시던데 오남주 같은



늦게 적응한 것 같아요. 촬영 현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 몰라서 허둥지둥했죠. 특히 소수의 사람들과 함께하는 웹 드라마와 달리 미니시리즈는 훨씬 더 많은 스텝들과 호흡을 맞춰야 했고, 촬영 기간도 길어서 체력관리를 하는 것도 쉽지 않았어요. 10. 체력관리는 어떻게 했어요? 이나은: 저는 (김)혜윤 언니나 (이)재욱 오빠, 로운오빠에 비해 분량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잘 수 있을 때 한





등 상류층이 나오는 드라마를 보면서 부유한 사람들이 느끼는 감정이 뭘지 간접 경험을 많이 했다. 촬영이 들어갈 즈음엔 감독님이 '나르시시즘이 장착 됐네'라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드라마가 끝나 가장 아쉬운 점은 배우들과의 헤어짐이란다. 또래 배우들과 긴 시간 함께하며 정이 많이 들었단다. 극 초반부터 설레고 케미가 묻어나는 현장이었다며 떠올리기만 해도 신이 나는 듯 자랑했다. "촬영 초반에는 긴장되기 마련이잖아요. 그런데 케미가 너무 좋아서 연기 호흡도 좋았어요. 서로 힘들어도 다독이면서 즐겁게 촬영했습니다. 도화만 2학년 7반이 아니에요. 그래서 다른 배우들 보다는





뜬 엠비씨 연기대상 참석명단 김영대 "'어하루' 이후 '주접남'·'마걸라스' 별명 생겨" “도화는 기본 베이스가 밝음 그 자체인 아이였어요. 무엇보다 사랑을 듬뿍 받아 자라 온 아이라고 생각했죠. 사실 첫사랑에 실패했다고 죽을병에 걸리는 건 아니잖아요. 찬또배기 셀카 못찍넹 사풀인풀 슼 설정만 읽었는데 굳이 누군가이어져야겠다면 재결합이나은듯.... 그저 존예로워 사진첩 털어 올려보는 에이프릴 나은.jpgif (데이터주의)(30장) 김혜윤 우수상 줄꺼면 이나은 신인상 챙겨줬어도 됐을꺼 같은데ㅠㅠㅠㅠ 아니 에이틴/플레이리스트 애들이랑 핱시 애들?이랑은 대체 어떻게 친한거야????? '어하루' 나은 "여주다 역할 위해 '꽃보다 남자'·'상속자들' 정주행" [화보]





밥솥보다 더 실용적인것이 있나 싶어서! 추천 부탁해! 아니면 그냥 돈이나은가? 친구한테 고르라고 하고 내가 사주는게 나은가.... 난 고르라고 하고 내가 사주고 싶긴한데 또 부담스러울수도 있고... 아니 이나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다 연기 하 는 거 대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례 연출 김상협) 이나은과 김영대가 묘한 기류를 형성, 정건주와의 삼각관계 향방에 호기심을 부르고 있다. 16일 방송되는 '어쩌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