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릇! '유산슬표 라면' 놀면뭐하니 다음 떡밥 예고.jpg 놀면뭐하니..시간보니 효리는 다음주에도 나오겠네요. 놀면뭐하니 - 양세형이랑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2. 17. 14:49

본문

것도 귀엽고 배 긁는 것도 귀엽넼ㅋㅋㅋㅋㅋㅋ 구해줘 홈즈 + 나혼산으로 대상 유력했던 박나래 유재석이 놀면뭐하니로 추격중 ㄷㄷㄷ 아직 대상까지 두달 남은데다가 뽕포유도 치고 올라오는중 ㄷㄷ 1 폼 유지중인 박나래 VS 2 연말에 치고 올라오는 유재석 과연 MBC 사장은 누구한테 대상 줄런지 ㄷㄷ 뽕포유 개웃겨 놀면뭐하니 유플래쉬 처음 시작할때 뭐하자는거지했는데..어질러놓은 퍼즐이 맞춰지고나니.. 김태호랑 유재석아니면 저런 뮤지션을 어떻게 모을까 싶기도(모아보자 하고 작정한건 아니지만..어쨌든 시작한 사람이 이 둘이니..)... 노래도



맨날 시간 되게 빨리 가 벌써 1부 끝? 이런 느낌ㅋㅋㅋ 놀면뭐하니 라인업 대단하네요 무묭이배 체감티비프로1위 놀면뭐하니(표본1명) 요즘 유재석 프로 보면서 느끼는게 시즌제가 답인거 같아 난 무도보다 놀면뭐하니가 더 편하게 보기 좋더라 놀면뭐하니 뽕포유 대가들 은근 재미있으시네요 ㅎㅎㅎ 놀면 뭐하니 자체최고시청률 해투 토크쇼 아냐..? 유재석 토익은





존나 진심인가봐 기자간담회 기사보고 그날 울었는데 어제 놀면뭐하니 방송 지금보고 또운다 놀면뭐하니 합정역 5번출구 보면서 편곡이 대단하다 느껴지네요 네멋대로 해라 거성쇼! ㅇㅋㅌ 놀면뭐하니에 정차르트 박토벤 두분 하와수 보는거 같지않음?ㄱㅋㅋㅋ 오늘 놀면뭐하니 펭수 진짜 편집 잘해줫더라ㅋㅋㅋㅋ 와 존나 익숙한 목소리를 ㅋㅋㅋ 놀면뭐하니에서 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뽕뽀유 작곡가님 나올때 진짜 웃겨디지는줄 박토벤 놀면뭐하니 제목도 잘 지었네 ㅋ 펭수 ㄹㅇ 슈스!! 이번주





입덕했죠ㅎ 라이브 기대됩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갑분 정이 뚝 떨어지네요 놀면뭐하니 유재석하고 콜ㄴ나보하나보네요 어제 못봤는데ㅠㅠ 펭수나온부분만 보고싶은데 ㅠㅠ 다시보기 결제하는방법밖엔 없나??ㅠㅠ 나도 우리 펭수 귀여운거 보고싶뜹니다ㅠ 여섯시엿나 무한도전이 처음에 시청률 안나와서 폐지하려고 했을때 김태호피디가 자신이 맡겠다고 나섰었죠 근데 그 이유가 이미 망한 프로 그냥 잘 마무리 하고 유재석하고 친분이나 쌓아놓으면 나중에





유재석씨가 언급한 어디서 들어본? 느낌은 아니고 걍 그저 그랬는데 듣다보니 중독성이 있고 편곡하니 노래가 또 바뀌고 재밌네요 ㅎㅎ ‘놀면 뭐하니’ 유산슬이 2집과 신인상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놀면 뭐하니’ 방송캡처 이날 유산슬은 2집에 대한 질문에 “자꾸 2집 이야기를 하시고, 하기를 내가 바라는 것 아니냐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김태호 PD가 “시대가 바라고





애정과 힘을 실어주는 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대세’의 행보를 이어갔다. 또한 이날 방송에선 유산슬이 유튜브 깜짝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랜선 팬미팅을 연 모습도 공개됐다. 이 자리에서 ‘사랑의 재개발’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됐는데, 예상을 뛰어넘는 고퀄리티로 유산슬은 물론 팬들도 크게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 뮤직비디오는



북한에다 퍼주는 좌파놈때문에 경제망쳤다 저놈 빨리 끌어내려야 되는데 마땅치않아 마음에 안들어 이러니까 주인이 듣기싫어하는듯이 해보여서 예능 프로그램 채널로 돌리니까 놀면뭐하니에서 유재석이 유산슬로 공연투어 다니는 장면을보고 유재석이는 그만큼 벌었으면 되었지 노래한다니 어쩌니 나와서 얼쩡거리네 식으로 열등의식? 있는듯이 행동하는데 나이먹으면 추해지니까 삐딱하게 변하는걸까요 본래 성격이 타고난걸까요 놀면뭐하니에서 못본 내용이 맛있는녀석들에



의외의 강자 미치겠다... 나 라면 불 올려서 끓여서 먹고 있어.... 놀면뭐하니 ) 또또 아무말이나 다 하네요. ㅋㅋㅋㅋㅋ mbc 연예대상은 누굴 줘야하는지..유재석 vs 박나래 김태호 PD의 빅피쳐 "유산슬이 라면 끓이던 날, 비밀평가단 있었다" 예능 놀면뭐하니 다음 미션은 뭐야? 놀면뭐하니 전국 7.8 수도권 8.4 아 오늘 놀면뭐하니 녹화날이구낰ㅋㅋㅋ 근데 진짜 바쁘다 ㅋㅋㅋ 유재석 놀면뭐하니 일주일에





트로트 열풍과 유산슬 세계관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유재석은 MBC 연예대상에서 유산슬 캐릭터로 신인상을 받기까지 했다. SBS TV '영재발굴단'과 KBS 2TV '아침마당', EBS 1TV '자이언트 펭TV',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과 협업으로 방송사 간 벽을 허물어 주목받았다. 김 PD는 "유재석이 '무한도전' 시절 냈던 '트로트 대축제'라는 아이템이 있는데, 원래는 유재석 이름 없이 노래 먼저 발표하고 얼마나 있어야 반응이 올지 실험하는 거였다. 그런데 당장 이슈를 만들어내야 하는 상황이라 너무 먼 얘기였다. 유재석이면 못



시청률 이효리 너무 식상해요 ㅠ 오ㅏ 펭수 놀면뭐하니 나온대ㅠㅠ대박 놀면뭐하니 보는데 방탈소년단 유재석 애기들한테도 인기많은거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대상 연예대상 유산슬한테 진심 된 것 같아 어제 놀면뭐하니 신해철 편 .유튜브 링크 놀면뭐하니 트로트편 진짜 재밌음ㅋㅋㅋㅋ 놀면뭐하니 진짜 자연스럽게 넘어가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BS X 놀면뭐하니 ㅋㅋㅋㅋㅋ 핸섬타이거즈에서 문수인 놀면뭐하니 보는데 방탈소년단 놀면뭐하니 시청률 근황.jpg 놀면뭐하니 바리스타도 할 것 같지 않음???ㅋㅋㅋㅋ 김태호 놀면뭐하니 무한도전.. 희망사항 뇌피셜. 다음주 놀면뭐하니 - 재석잡는효리, 펭수집들이, 최요비 놀면뭐하니 봤는데 아기상어 트로트 버전 괜찮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 엑소 놀면뭐하니 출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