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광은 변치않아' MLB 휴스턴 코레아, '사인훔치기 비판' 벨린저에 "모르면 입 다물라" 코레아 우라!!!!!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2. 19. 21:14

본문

마무리됩니다 이 차이점은 고작 와퍼주니어 반조각을 먹고도 확 알아채지더라구요 이래서 버거킹 버거킹 하는구나...라구요 그럼 버거킹 햄버거가 맛있는거냐? 라고 물으신다면 음...... 제 시식평은 프렌차이즈중에는 버거킹이 괜찮다 라는 평을 남기고 싶습니다 그럼 뭐가 맛있는 햄버거냐? 라고 다시 물으실겁니다 . . 실은.. .



성인이다. 할 수 있는 것은 뭐든지 할 수 있다. 미국은 표현의 자유가 있는 국가"라고 말했다. 코레아는 그러한 사인 훔치기가 실제로 있었느냐는 질문에는 답하지 않았다. 그는 "난 메이저리그 사무국의 조사에 협조하고 있다. 조사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그에 대해서는 말하기 어렵다"고 했다. 휴스턴의 사인 훔치기와 관련해 휴스턴 소속의 누구도 이에 대해 정면으로 부정한 사람은 없다. 제프 르나우 단장과 A.J. 힌치 감독에게는 윈터미팅 내내 줄기차게 질문이 쏟아졌지만





. . . . "외양간에 문열고 들어간 느낌의 진한 고기향" "이에 낄거 같은 두껍고 탱탱한 식감이 있는 패티" "기름진 햄버거 + 코카콜라 = 완벽한 햄버거 세트" 말이 필요없습니다 이게 진짜 맛있는 햄버거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단순히 저렴한 가격으로 배를 채우는 용도의 음식이 아닌 진짜 먹고나서 "너 덕분에 나의 식사시간이 맛있었고 행복했다 " 라는 소리가 나오는 그런 음식들 있잖아요? 딱 이 바스버거가 그런 느낌을 주었습니다 노브랜드 -> 버거킹 -> 바스버거 순으로 먹어서 더 체감차이가



결성하며, 일사보국(一死報國)을 맹세했다. 1909년 9월 러시아령 블라디보스톡에서 일제 침략의 원흉인 이토 히로부미가 하얼빈에 온다는 소식을 듣고 우덕순 등과 함께 거사 계획을 세웠다. 의거 당일인 10월26일 9시께 하얼빈역에서 러시아 군인들의 경례를 받으며 각국 영사들이 도열해 있는 곳으로 걸어가고 있던 이토 히로부미를 향해 3발의 총격을 가해 모두



햄버거 가게라하던데 부천에서 유명해져서 서울에도 몇개지점 있더라구요 화이트캐슬 - 100% 비~~~~~~~프 미국에서 해장용으로 많이 먹는 햄버거라네요 크기가 작은거에요 슬라이더라고 한다네요 맥도날드 - 순 쇠고기 (일부 제품)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미국 햄버거 프렌차이즈 자니로켓 - 쇠고기 패티 롯데리아 AZ 버거 - 순쇠고기 패티 이 버거가 그나마 롯데리아에서 제일 맛잇다고 소문난 햄버거이라 찾아보니 순쇠고피 패티입니다 혼합패티버거도 있구요 그리고 롯데리아 콜라는 당연히? 펩시고 사이다는 롯데칠성 사이다임돠 ㅋㅋㅋㅋㅋㅋ



감자는 두꺼운 감튀에요 겉 0.2 mm 정도만 바삭하고 안엔 목막히는 스타일의 감자염 제 취향은 얇은 감자인거로 드디어 노브랜드 햄버거임돠 한손으로 잡고 사진찍으니 찍는 부분이 벌려서서 뭔가 커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보 키워드 중 하나인 20%더 큰 패티 치즈가 약간 덜녹아서 아쉽고 양상추 크기,분포도 괜찮고요 토마토 슬라이스 좀 얇구요 생양파 들어갔고용 조립상태도 이쁘고 롯데리아보다 훨 괜찮습니다 그럼 한입 먹어봅니당 한입 걸리는곳 없이 아주 부드럽게 씹힙니다 야채상태들





대부분 소프트 타이어에 몰빵한 모습이에요. 레드불의 베르스타펜과 알본은 하드 타이어를 2개 준비한 대신 미디엄을 하나만 준비해요. 니코 훌켄베르크와 페레즈, 스트롤 역시 같은 전략을 준비해요. 이와 정 반대의 전략을 윌리엄스가 하려고 해요. 어차피 상관없잖아 어쩌면 사고로 닥치고 롱런이 더 나을 수도 있으니까요. 레이스가 펼쳐지는 금토일 날씨를 보기로 해요. 모두 맑고 더운 날씨로 예보되어 있어요. 더운 기온에 트랙 온도가 높을 수 있어서 타이어 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있어요. 프랙티스와





활약할 지 아직 미지수예요. 아우디 DTM에서 쿠비차를 영입할 수도 있다는 루머가 흘러나와요. 모두 부정하고 있기는 해요 내년부터 르노 머신에 탑승할 에스테반 오콘이 메르세데스의 부름이 없는 것에 실망하지 않았다고 말해요. 2021년 르노에 기대를 갖고 있다고도 해요. 다니엘 리카르도가 2020년 이후 다음 거취에 대해 계획한 것이 없다고 해요. 리카르도는 내년까지 르노와 계약했어요. 페라리가





프렌차이즈인 맥도날드나 버거킹도 혼합패티를 따라 내놓는듯합니다 코레아이즈 개꿀~이 느껴지시져 ㅋㅋㅋㅋ 그럼 미국엔 혼합패티 햄버거가 있나?? 네 안팔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합패티 따윈 취급도 안합니당 심지어 쇠고기 패티 외 버거는 아예 치킨엔 모어라고 취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햄버거 덕국의 오리지널리티....... 맥도날드도 찾아봤는데 똑같아요 소고기패티만





대략적인 프렌차이즈들은 이렇고 그럼 좀 더 전문가 입장의 시선에서 맛있는 햄버거집을 찾아보면? 바로 수요미식회가 있죠 수요미식회 나온 수제버거집을 찾아봤습니다 아이엠어버거 아이엠어버거는 저도 좋아해서 자주 갔던곳입니다 진짜 맛있긴해요 근데 수요미식회 나오고 가격 더 올라서 못가고있 ㅠ,.ㅠ......... 번도 선택가능하고 패티 크기도 선택가능하고... 크흐.. 소고기 패티입니당 OK버거 여긴 뭔가 빵이 윤기나서 맛나보이긴허네여 츄릅 메인버거인 OK 버거와 블루치즈는 소고기패티입니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여기도 예~ 전에 먹어보고 괜찬다 느꼈는데 비싸서 안가고있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