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청기 돌리는거 눈치챈 성생니 저 캐슷ㅅㅊ 이뤄지면 도청기씬 기대돼 나 드디어 도청기 읽었다......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20. 2. 24. 06:58

본문

5월 27일 새벽 도청 구간에서 사망한 시민군 희생자 10명은 모두 시민군 총에 맞아 사망하였다. 새벽 4시에 이양헌이 도청의 모든 전등을 소등하자 아직 계엄군이 도청 뒷담에 도착하기 훨씬 전에 시민군들은 아무데나 대고 총을 쏘기 시작하였는데 자기 편을 향해서 쏘았다. 윤상원 자신도 박남선의 M16 유탄발사기 오발탄에 맞아 사망하였다. (북한군은 5월 21일 도청을 함락하여 광주운동권에 인수인계하고 무등산으로 이동하였기 때문에 27일 새벽의 시민군 전력은 아주 허약하였다.) 윤상원이 아무리 강한 무장단체를 조직하려 해도 현실적으로



안 놓을려고 했던거랑 정신 잃은 일레이가 깨어났을 때의 장면이 너무 갓갓이라 용서해주기로 함 대신 나의 모든 분노는 오일머니왕자 그분에게 넘김 이놈 내가 본편에서도 맘에 안들었는데 ㅡㅡ 역시 다들 싫어하는데에는 이유가 있는 것이다 리하르트는 그래도 나에게 설득되는 면이 있었다면 이놈은 그 만한 분량도 아니니 그냥 극혐으로 마무리 됨 결론 날새며 재밌게 봄 본편 재탕 - 역시 본편이 재밌어 일태 간질간질 썸 최고



그것은 도청 점거로 광주꼬뮌을 실현한 후 미국인들을 인질로 삼고, 반미친북 사회주의혁명 의도를 숨기고 민주팔이하며 미국 정부를 상대로 직접 협상하면 최규하 대통령 정부를 일거에 전복시키고 정권을 장악하여 사회주의 정부를 수립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반미의 정체를 숨기고 잠시 친미 가면을 쓰고 미국과 협상하면 혁명에 성공할 것이라는 자신의 계획을





쉬운 조치는 광주 시내에 있는 미국인들이 미국 성조기를 사용하며 조용히 미공군기지로 차를 타고 오는 것이라고 사료됩니다. ( evacuation of americans from kwangju 1980.5.23) . 광주사태라는 명칭은 5월 21일 괴무장단체가 전남도청을 점령한 이후에 생겨났다. 그러면 광주사태는 왜 일어났는가? 5.18 사기꾼들이 왜곡하는 것처럼 공수부대 과잉진압 때문에 일어난 것이 아니다. 괴무장단체가 도청을 점거할 것이라는 정보에 따라 광주경찰은 계엄군에 경찰이 도청기밀문서들을 안전한





그것이 되지 않았다. 그에게는 광주사태를 선동하는 유언비어 유인물을 제작하는 것 하나만 해도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랐다. 그러면 그가 그런 오합지졸 수십 명을 데리고 60만 대군 국군을 상대로 무모한 싸움을 하려는 바보였는가? 아니다. 그에게는 전략이 있었다. 그리고 그 전략은 미국과 직접 협상하는 것이었는데, 미국을 대화 테이블로 나오게 하려면 도청 점거를 유지하는



일태 진짜 재밌어 ㅠㅠㅠ 사귀는 사이도 아니면서 그냥 보통 부부 아니냐고 ㅠㅠㅠㅠ 일태 영사해 ㅠㅠㅠㅠ 본편 재탕 - 역시 본편이 재밌어 일태 간질간질 썸 최고 ㅠㅠㅠ 지나쳤던 것도 다시 보이고 넘 재밌다 일태영사해 ㅠㅠ 다심 재탕 - 역시 다심이 재밌어 일태 굳건해진 거 봐 ㅠㅠㅠ 북엇국 미쳤고 도청기 미쳤다 ㅠㅠㅠ 일태영사해ㅠㅠ 스위트 재탕 - 역시 스위트가 재밌어 일태 찐사력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ㅠㅠㅠㅠ 이렇게 언급까지 되었으니 얘네 찐으로



회교학생들은 79년 11월4일, 테헤란 주재 미국대사관을 점거, 그후 1년 3개월여 동안에 걸쳐 미국외교관 등 52명을 인질로 억류했다. 「카터」 대통령은 80년 4월24일 테헤란에 인질로 잡힌 미국인들을 구출하기 위해 특공작전을 벌였으나, 결과는 특공대원 8명이 사망하는 어처구니없는 실패로 끝나고 말았다 (이상우 1988, 320). 광주에서 봉기했던 항쟁지도부는 이 점을 눈치채고 이란에서의 방식대로 미국인을 인질로 카터 행정부와 밀고 당기면서





김대중 집과 광주와 해남 등지를 왔다갔다하면서 광주사태를 일으킬 준비를 하였다. 그는 광주사태 주동자들이 이란의 미국인 인질을 이용한 반미 회교 혁명을 벤치마킹한 사실을 감추지 않는다. 5월 26일 초저녁까지는 전남도청에는 무장투쟁파만 있었던 것이 아니다. 무기 반납을 호소하는 학생들과 시민들은 도청을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윤상원과 박남선 등에게 간절히





쑥대밭으로 만들 수 있는 폭발장치를 한 것은 누군가를 인질로 삼기 위함이며, 인질 구출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하게 하려 함이었다. 그러면 윤상원이 전남대 자기 후배들과 광천동 자기 동네 사람들과 들불야학 제자들을 인질로 삼기 위해 다이너마이트 폭발장치를 하였는가? 아니다. 원래 의도된 인질은 미국인들이었다. 태의가 일레이 가슴팍 더듬거리면서 담배찾을때 1차로 치이고 일레이가 왜이렇게 보채냐고 할때 2차로 치이고 태의가 담배 연달아피우니까 보다못해 뭐라고 하는거에 3차로 치여서 넉다운 북엇국 도청기에 이은 나의 베스트3임 킹태연 ㅈㄴ멋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태의 자고 있는데 몰래





광인, 전쟁쓰레기 등 소설이 한국에 번역이 많이 됐는데 굉장히 좋아하는 작가예요. 이민자 1세가 미국 대학에서 영문학 (창작)을 가르치는 드문 예이기도 한데... 이 작가가 몇년 전에 “자유로운 삶”이라는 반쯤 자전적인 소설을 썼거든요. 천안문 사건때 미국에서 공부하고 있었던 중국인이 미국에 남기로 결정한 후의 삶을 이야기하는 내용인데.. . 8-90년대 이야기인데 이때 이미 재미 중국인이 친정부파와 반대파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