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바투수빈 베리베리강민 에이티즈 베리베리 원어스 이런 신인들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1. 2. 10:31

본문

카메라가 안켜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PIN으로 로그인합니다. - 킥스탠드는 정말 좋습니다. 뉴서피스 프로의 그 165도 까지 벌어지는 스탠드입니다. - 99% 이하의 밝기에서 플리커링이 있습니다. 1000hz 정도로 높은 수준이라 예민하지 않는 분들은 신경쓰이지 않으실 겁니다. (갤럭시북이나 델 5285



등의 제품은 200hz 정도) - 크롬을 사용시 엣지만큼 스크롤링이 부드럽지 않다는 해외 리뷰어들의 의견이 있습니다. 사용시간도 대폭 줄어든다고 하는데, 엣지는 결정적으로 한글 타이핑 씹힘 현상이 존재해서 도저히 메인으로는 못써먹겠네요 ㅎㅎ 2. 그래서 서피스고 대체 없나요? - 아무래도 가장 궁금해하실거 같습니다. 서피스고가 비싸기 때문에 대체재가 없느냐?! - 여기





자기 이름 "이쁜 딸♡" 로 저장해 놓으셨대긔 근데 며칠 있다가 아버지 폰 확인해보니 그냥 ´딸´로 바뀌어 있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어떤분이 학원가려고 학원차탔는데 안에 탄 사람들도 낯설고 가는방향도 이상해서 보니깐 교회여름학교가는 버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옷도 없고 아무것도 없이 3박4일동안 교인들하고 같이 있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소독차와 그





다만 이걸 주력필기용 및 드로잉용으로 사용하기엔, 지터링 문제와 최저필압이 구현되지 않는 문제가 발목을 잡습니다. 전에 없던 획 끝의 갈고리현상 (아이패드로 필기할 때 생기던 그것) 이 서피스 고에서도 생기고, 반듯한 선을 긋다보면 군데군데서 구불구불한 선이 표현되는 지역이 꽤나 많습니다. - 뭐 리뷰어들이 테스트 하면서 주석달고, 펜 휙휙 그어보고 그거는 아주





성능 그런말 없나? 막 닮은 얼굴이라는 건 아닌데 같은 종류 같음 수정했습니다.대 청소하다 옛날사진 나와서 기분도 안좋았는데 옛날 생각하니 기분이 풀렸네요.^^ 땡큐 베리베리.. ? 아빠는 딸바봉 엄마는 외계인 초콜렛 자모카 아몬드 훠지 오레오 쿠키 앤 어쩌구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할리베리 누님이 나와서 몸매 자랑한 영화말고.. 좀 제대로 만들면 괜찮을라나....



지금 리뷰 작성하고 있는 환경은, 엣지 브라우저 탭3개, 리디북스 뷰어, 원노트, 카카오톡, 텔레그램, 이렇게 열려있는 상태인데, 정확히 램 4GB를 사용하고 있네요. - 이걸로 미루어볼때 4GB 모델을 사용하면 저장소를 가상메모리로 사용할거고, 읽기속도가 느린 EMMC 와의 조합때문에 8GB 모델보다는 버벅임을 감수하며 사용해야겠죠. - 그러나 어차피 8GB를 다 활용하지는

타입커버의 품질이 꽤 떨어짐. 키감도 별로고 터치패드도 그닥 훌륭하지 않음. - 펜은 서피스 3 와 동일한 MPP 1세대, 필기감 별로 좋지 않음. - 무게와 저렴한 가격 말고는 큰 장점은 없는 친구. 3) 삼성 갤럭시북 10.6 - 10.6 인치

그런데 약국에 간 이모가 갑자기 니조랄이 생각나지 않자....곰곰히 생각하다가...꺼낸 말이.......................................................... "약사님 니부.................................랄 주세요" 27)가게 점원이 성경 읽고 있었나 ㅋㅋㅋㅋㅋ 암튼 너무 긴장해서 손님 들어오는데 "어서오소서" 한거랑 28)알바 처음하는 여자애가 비디오가게에 손님 왔는데 긴장해서 뭐라고 해야되나 안절부절 하다가 비장한 표정으로 "오셨군요" 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어떤 님이 아부지 핸드폰 사셨을때

97만원에 지금 이벤트로 서피스펜 12만원 증정행사 중인데 T월드에서 다포함해서 988,900 원에 판매중이네요 풀세트로 아무리 싸게 사도 105만원 정도에 통신비 따로나올텐데 행사중이네요 펜은 계속 주는건아니고 선착순 몇명까지인데 오픈이벤트인가봐요 클리앙에 서피스 장단점 글 올릴게요 1) 압도적으로 가벼운 무게

잘되고요. PDF에 줄치는 것도 문제는 안됩니다. 다만 선이 구불구불하게 안이쁘다는 점이지요. - 해외 구글링을 하다보니, 프로에 들어가는 필기용 칩셋 혹은 디스플레이 부품이 빠졌다는 카더라통신이 있습니다. - 확실한 건 원노트 주력필기용으로 생각하고 넘어오시면 후회합니다. 깔끔한 필기, 이쁜 글씨 안써집니다.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