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구석 1열] 78회 '전도연 특집 2탄' 예고편 방구석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1. 4. 22:37

본문

설치함 ㅎㅎ CGV저리가라 이거야 이게 바로 방구석 1열 아닌가요?? 콘서트 안가도됨....(돈없어서 못가는건 비밀 ^^) 내 빔프로젝터는 16:9 FHD 지원하는데 스크린은 4:3임 왜냐구?? 16:9 사이즈 와이드 스크린은 만원더 비쌈 4:3사이즈가



제18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비롯해 대종상 신인여자배우상 등을 수상했다. 장윤주는 "이것 때문에 잠을 못 잔다"며 "우연히 펼친 책에서 딱 한 장뿐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발견한 기분"이라는 한 줄 평을 남겼다. 장성규는 "'접'을 때도



알려주세요. (ㅍㅁ) 방구석1열에 장도연 안나오네? 덬들아 방구석 1열 재밌던 편 추천 좀 해주라 [방구석 1열] 78회 '전도연 특집 2탄' 예고편 방구석 1열 재방봐야지ㅠㅠ 방구석1열에 전도연 나온드아!!! 콘서트는 내 자리 없지만ㅠ 베스트히트가요제는 방구석1열해야지!! 방구석 1열은 깊이가 없는 것이 너무 아쉽군요 박정민



감정을 10가지 정리하라고 했었다"며 쉽지 않았던 현장이라고 했다. 이와 함께 전도연은 "90년대에는 짝사랑을 흔히 다뤘는데, 나도 짝사랑을 해봤다. 수동적인 모습을 보이다가 나중에는 비슷한 상처를 가진 상대방을 만나면서 능동적인 인물로 성장한다"고 했다. 장성규가 "수현이 너무 답답하다. 답답 그 자체"라고 하자, 정도연은 "짝사랑 안 해봤냐? 짝사랑은 답답하다"고 지적해



너네 일주일에 티비로 본방 챙겨보는방송 있음? ㅇㅁㅁ 방구석1열에서 재환이가 말했던 이터널선샤인 소개해준거 봤는데 "내 캐스팅 반대"..'방구석1열' 전도연, 22년만에 밝힌 '접속' 비하인드 [종합] ‘방구석1열’ 전도연 “‘약속’ 시나리오 보고 펑펑 울어, 차기작 변경... 박신양은 명장면 촬영 후 탈진” 방구석 영화관에 더쿠들을 초대할게~ 얼마전 방구석1열에 유주얼서스펙트 나왔는데



어떤 영화인지 알 수 있을까요? 지금 보는데 개편하면서 짤렸나봐 ㅠㅠㅠㅠ 해외덬인데 이제 글 못쓰니 될때까지 써야지 ㅠㅠㅠㅠ 저녁에 보려구 특히 재밌던 편 있어? 자식 잃은 엄마의 기나긴 방황 <밀양> 처참히 무너져 내린 한 인간의 삶 "너무 고통스러웠어요" 자식 잃은 슬픔, 겪어본 적 없는 최악의 상황 바닥에 내동댕이쳐진 기분으로 시작한



개봉 전 모두가 걱정했다"고 말했다. 민규동 감독 역시 당시 신인 배우 전도연 캐스팅에 많은 우려가 있었다고 했다. 전도연은 "난 그렇게 주변의 반대가 많았는지 몰랐다. 그때 쇼 MC, 지방 연극 공연도 해서





봐서 꺄 전도연편잠깐봤는데 장도연이없어;;ㅠㅠㅠㅠㅠ 장도연좋은데 왜바뀐겨ㅠㅠ 하트메이커랑 규현이랑 방구석 1열 방청 리액션이야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월15일 개봉이네요 방구석1열이라 서울콘도 못갔는데 이거라도...ㅠㅠ 방구석 1열 확정 방구석 1열 오늘 결방인가 하고 검색해봤는데 타이틀이 다 외계어같네요. 타이틀을 AI가 뽑기라도 하나요? 뜻이 통하던지 말던지 키워드 넣고 검색에 걸리기만 하면 땡이다 이건가요ㅡㅡ? ㅠㅜ [OSEN=하수정 기자]



단란 주점에서 일하는 종업원 등을 연기했다. 민규동 감독은 "전도연 배우가 연기하는 인물들은 평범해 보이지만 막상 영화를 보면, 평범하지 않은 연기를 요하는 역할이다"고 했다. 전도연은 "사람들은 나한테 왜 힘든 작품을 선택하냐고 한다. 선택할 땐



바빴다. 집에도 못 들어가고 차에서 대부분 생활했다. 다 찍고 나서 '배우 같지도 않은 전도연을 어떻게 한석규가 나오는 영화에 출연시킬 수 있냐?'고 했다더라. 반대를 무릅 쓰고 출연시킨 거다"고 했다. 이어 "한석규 씨가 영화계 원톱이었다. 한석규가 나오는 영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