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제 최두호선수 봤습니다 ufc 최두호 경기 화끈하네요!!! [UFC BUSAN] 최두호 상대, 찰스 조르단 몸상태

카테고리 없음

by 피스포럼 2019. 12. 6. 04:19

본문

김동현은 이제 격투기 안하는걸까요? 어제 최두호선수 봤습니다 UFC부산) 최두호 상대 정해졌네요. ufc 최두호 경기 화끈하네요!!! [UFC BUSAN] 최두호 상대, 찰스 조르단 몸상태 [UFC BUSAN] 전체 대진표 ufc 마지막 경기가 엄청 오래된것 같은데..... 시합준비 한다 이런말을 듣지



못했네요... 이번 부산대회에서 강경호 코리안좀비 최두호 등등 나온다는데... 예능과 유튜브 채널에서 활동하는데 이제 격투기선수 그만두고 방송인으로 바꾼걸까요 아시는분 있으세요? 어제 저녁 치킨사러 가다 봤어요 살짝 제가 멈칫 하니까 그 분이 눈빛교환 몸이 아주 탄탄하시더라구요 사인해달라고 하려다 치킨주문한 거 빨리 받아야해서 그냥 눈빛교환만 했어요



근데 제가 사는 동네는 워낙 노인분들이 많은 동네라 최두호님 다들 잘 모르시는 듯했어요 아주 빠르고 경쾌한 걸음으로 저와 멀어졌습니다 여튼 신기하더군요 유튭 경기로 보던 사람이 눈앞에 있으니 이 동네 체육관에 왔다갔다 하시나봅니다 김동현 선수도 커피숍에서





한 번 목격했었죠 다음에는 인증샷과 사인 받아보겠어요 누군지 모름;; 잠깨서 유튭 보다 걸린거 한참 정주행 중입니다 ㄷ ㄷ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9승 2패 원래는 라이트급이었는데 패배후 페더로 내렸습니다 실력이 그렇게 좋은편은 아니지만 전력파악이 꽤나 어려운 선수라 두호 기량이 스완슨전때만큼만 나와도 낙승인데 쉰지 오래되서 어렵네요





댓글 영역